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혜화 술집] 이자카야 곤조

Food

by 미현바리 2023. 6. 28. 15:32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혜화 술집 이자카야 곤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대학 동기를 만나서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다가 일식을 좋아해서 이자카야를 검색하다가 찾은 곳이에요. 혜화 술집 이자카야 곤조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 좌석, 메뉴판, 기본 반찬,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혜화 술집 이자카야 곤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종로구 대명1길 7 대눅빌딩 1층 곤조 (혜화역 4번 출구에서 86m)

* 영업시간: 화 - 일 17:00 - 02:00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2-747-7766

* 무선 인터넷

 

 

 

 

 

2. 외부 모습

 

외부모습1외부모습2
외부 모습

골목 안에 위치한 이자카야 곤조 외부 모습입니다. 평일 저녁 6시 30분쯤 갔더니 창문을 활짝 열어 두셨어요. 안에는 전등이 달려있는 게 분위기 있어 보였습니다.

 

 

 

 

 

3. 내부 모습 & 좌석

 

내부
내부 모습

내부는 룸 형식은 아니지만 칸막이가 있어서 그런지 프라이빗 한 느낌이 있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저 칸막이가 부담스럽지 않고 소리도 살짝 차단시켜서 좋아요. 술집치고는 조용한 술집이라 여기로 고른 이유도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지브리 느낌의 전등이였어요. 일본 느낌 낭랑한 이자카야였습니다.

평일 저녁 6시 30분쯤 갔는데 아무도 없고 좋았어요! ㅎㅎ 시간 지나니 사람들이 점점 들어오긴 했어요~

 

 

 

 

 

4. 메뉴판

 

메뉴판1메뉴판2메뉴판3술사케

사시미를 먹고 싶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일시 품절상태로 해두신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시그니처인 것 같은 스키야끼와 배고파서 시킨 데판 토리노를 시켰습니다. 데판 토리노가 뭐지? 하고 있었는데 옆에 설명이 적혀 있어서 좋았어요! 알고 보니 순살 치킨 같아서 일단 시켰어요. 치킨은 배신하지 않으니까요.

 

 

 

 

 

5. 기본 반찬

 

기본반찬
기본 반찬

기본반찬으로는 미역 줄기랑 양배추 마요네즈 샐러드하고 이자카야 가면 주시는 완두콩까지! 저는 완두콩 안좋아해서 그대로 뒀어요.

저 미역줄기 은근 맛있어서 리필했는데 한 접시를 통째로 주시더라고요!! 누구나 아는 맛이지만 안주로 최고예요.

 

 

 

 

 

6. 메뉴 추천

 

스키야끼계란치킨
메뉴 추천

곤조를 검색하면 나오는 메뉴가 일본전골가 많길래 스키야끼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많았어요.

끓이면 끓일수록 육수가 진해져서 맛있었답니다. 여기는 신기하게 스키야끼 소스를 흰자까지 같이 주시더라고요? 저는 노른자만 있는 게 더 좋은데.. 그냥 먹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흰자가 좀 거슬리더라고요. 

 

데판 토리노는 누구나 아는 간장 치킨 맛! 갓 튀겨서 나와서 엄청 바삭하고 간도 적당하니 맛있었어요. 치킨 살도 큰 편이고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고급진 맛이었습니다.

 

 

 

 

 

7. 총평

* : 스키야키는 무난한 샤부샤부 맛이었지만 고기도 많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치킨도 살도 크고 간도 딱 이였답니다.

* 위치: 혜화역 4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가깝습니다.

* 서비스: 서비스는 그냥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았지만 엄청 친절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추천 글>

 

성신여대 브루잉 카페 시와
혜화 맛집, 데이트 코스 낙산공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