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칠성사이다] 블루라임 제로 음료

Review

by 미현바리 2023. 7. 14. 15:13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칠성사이다에서 새로 나온 블루라임 제로 음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편의점을 자주 가는 편이라 새로 신상 음료가 나오면 구매하는 편인데 오늘은 자주 먹는 칠성사이다에서 새로 나왔길래 구매해 봤습니다. 칠성사이다 블루라임 제로 음료 가격 정보, 디자인 & 맛 소개, 성분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칠성사이다 블루라임 제로 음료>

 

 

 

 

 

1. 가격 정보

온라인 가격오프라인 가격오프라인 가격 2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

온라인 가격은 500ml 칠성사이다 공홈 기준 1,180원 입니다. GS 25 , CU 편의점 기준 500ml 2,200원이고 (7/14일 기준) 1+1이니 1개당 1,100원 정도로 온라인과 오프라인(할인) 기준 가격은 비슷하네요! 

 

 

 

 

 

2. 디자인 & 맛 소개

 

외관모습외관모습2
칠성사이다 제로 블루라임 디자인

칠성사이다 제로 블루라임 디자인은 기존 칠성사이다와 동일한 디자인에 색만 바뀌었어요.

블루라임 맛 답게 색이 진한 파란색이었어요. 파스텔 톤이 아닌 딥한 파란색? 남색이 청량한 느낌을 주네요! 딱 뚜껑을 열었을 때는 라임향이 별로 강하지 않았고, 오히려 소다 향이 더 났어요.

 

혹시 천연사이다라는 음료수 아시나요? 제가 어렸을 때 엄청 좋아 했던 소다 맛 음료였어요. 딱 그 맛이랑 같더라고요~ 소다 맛이 강한 칠성 사이다 블루라임 맛! ㅎㅎ하지만 제로 맛이 강하더라고요. 천연 사이다는 찾기도 힘들고, 칼로리도 있어서 자주 못 먹지만 이건 제로 칼로리라 종종 소다 맛 음료가 먹고 싶을 때 먹을 것 같아요.

 

 

 

 

 

3. 성분표

 

성분표

500ml 기준 칼로리난 제로 0Kcal 이고 탄수화물 9g, 당류 0g, 알룰로스 9g, 지방 0g, 단백질 0g 입니다.

당은 없고 정제수와 알룰로스로만 만들어진 음료예요. 다이어트 할 때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음료라 손이 자주 갈 것 같아요!

 

 

 

 

 

4. 총평

* : 맛은 제가 어렸을 때 자주 먹던 천연사이다 소다 맛 그 자체였고, 칠성에서 오랜만에 새로 나온 음료라 기대했는데 제로라 더 좋았어요.

* 가격: 1+1 가격으로 500ml 2,200원이면 저렴한 편이라 두고두고 사서 먹을 것 같아요.

 

<추천 글>

 

던킨 제로 스파클링 자두 편의점 음료 추천
던킨 제로 스파클링 자두 편의점 음료 추천
합정 빈브라더스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합정 빈브라더스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