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안국,창덕궁 근처 카페] 고즈넉한 카페, TXT Coffee 텍스트커피

Cafe

by 미현바리 2023. 3. 15. 14:25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종로, 북촌 가기 좋은 카페 소개 해드릴게요.

<창덕궁 근처 가기 좋은 카페 텍스트커피>

1.  텍스트 커피 기본정보

*위치: 서울 종로구 창덕궁길 121 (안국역 3번 출구에서 882m)

- 고희동 미술관 바로 건너편-

*영업시간: 11:00 - 18:00

<일요일, 월요일 정기휴무>

 

2. 내부 & 외부 좌석 및 모습

간판
텍스트 커피 외부 간판

초록색이 포인트인 텍스트 커피 외부 간판 모습. 

테라스 좌석도 2자리 있답니다.

내부 좌석은 좁은 편.

내부모습
아담한 내부
원두 진열대
원두 진열대

판매 중인 원두!

현장에서 원두 구매 가능합니다.

내부모습
브루잉 하는 곳

3. 주문 방법

여기는 주문방식이 종이에 메뉴를 체크하는 방식입니다! (좀 특이한 편!!)

물론 직접 구두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ㅎㅎ 처음 방문했을 때 너무 신기했어요~ 옛날방식!!!!

 

4. 메뉴 추천

브루잉 하시는 사장님
커피 내려주시는 사장님

항상 침착해 보이시고, 목소리도 중저음에 깔끔하신 모습의사장님.

한결같으신 분.ㅎㅎ

필터커피
필터커피

여기 오시면 무조건 필터 커피 주문 하셔야 합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게이샤.. 그냥 믿고 먹는 게이샤입니다.

다른 걸 드시고 싶으시다면 싱글 오리진으로 에스프레소 메뉴도 있습니다!

(라떼 추천 ~*)

종이컵 색감 예뿌다..

*원두는 계절별로 바뀝니다!*

 

5. 총평

올 때마다 너무 좋은 공간.

사실 저는 처음 온 게 아니라 자주 오는 북촌, 안국 이쪽 올일 있을 때마다 무조건 들리는 곳 이랍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원두를 좋은 거 쓰시다 보니 입맛이 까다로워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입맛만 높아져요..)

아 그리고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다 보니 비정기적인 휴무가 있어요. (가끔)

인스타 확인 필수!

 

창덕궁
텍스트에서 나와서 가는 길 창덕궁 뷰

마지막은 창덕궁 뷰.

추운 겨울날 창덕궁의 매력이 은근히 있어요.

저는 단풍시즌이 되면 항상 창덕궁을 간답니다.

근처 가실 일 있다면 꼭 텍스트 커피에서 커피 한 잔 하시면서 여유를 즐겨보세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굿커피 굿데이 되세요!

감사합니다.

2023.03.11 - [Coffee & Food] - [종로3가 맛집] 종로 고기 골목 광주집 갈매기살 , 아저씨들 찐 맛집, 노포 스타일

 

[종로3가 맛집] 종로 고기 골목 광주집 갈매기살 , 아저씨들 찐 맛집, 노포 스타일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종로 3가 고기 맛집인 광주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광주집 정보 *위치: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11나길 3 *영업시간: 매일 15:00 - 24:00 *전화번호: 02-764-3574 *생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