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들이 선물 추천] 미피 휴대용 미니 가습기

Review

by 미현바리 2023. 12. 7. 22:33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집들이 선물로 추천드리는 휴대용 미피 미니 가습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집들이 선물 추천으로 휴대용 미니 가습기 어떠세요? 그럼 지금부터 집들이 선물로 추천드리는 미피 휴대용 미니 가습기 가격 정보 및 구매처, 가습기 정보, 구성품, 색상 소개, 사용 방법 및 기능, 안내문,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집들이 선물 추천 미피 휴대용 미니 가습기>

 

 

 

 

 

1. 가격 정보 및 구매처

 

 

가격 정보 및 구매처
가격 정보 및 구매처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받았어요! ㅎㅎ 가격은 24,800원이네요.

 

 

 

 

 

2. 가습기 정보

 

가습기 정보가습기 힐링 타임저소음 설계튼튼한 설계편리한 물 충전2단계 가습 조절인증 제품
가습기 기본 정보 (카카오톡 사진 사용)

 

  • 최적의 분무량 : 시간당 50ml의 분무량과 저소음 설계로 최적의 가습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 힐링 타임: 사무실, 집 등 사용하기 좋은 탁상용 가습기 사이즈로 건조한 일상 속, 소소한 힐링 타임을 줍니다.
  • 저소음 설계: 수면중에도 34db로 편안하게 즐기는 가습 라이프. (낙엽 떨어지는 소리, 소곤소곤 귓속말보단 높고 고요한 저녁 소리나 시끄러운 시장 소리보다는 훨씬 적은 소음)
  • 오랫동안 즐기는: 튼튼한 설계로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3. 구성품

 

 

정보 및 구성품구성품
구성품

 

  • 가습기 본체
  • 미피 피규어
  • 설명서
  • TYPE - C 전원 케이블(5V/1A)
  • 필터 총 2개 (1개는 제품 내, 1개는 동봉)

필터는 3개월 단위로 교체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4.  색상 소개

 

색상 소개색상 소개 2
색상 소개

 

색상은 핑크 화이트, 화이트 블루 두 가지 색상이 있고 저는 핑크 화이트 색상을 골랐습니다. 핑크는 아니고 약간 다홍색? 주황색 같은 색이었어요 ㅎㅎ

 

 

 

 

 

5. 사용 방법 및 기능

 

사용 방법 1사용 방법 2필터 교체기능
사용 방법 및 기능

 

제품 정보와 사용법이 자세히 적힌 종이가 같이 동봉되어 있고 필터 교체 하는 법까지 어렵지 않게 나와있어요.

기능은 야간 조명 모드, 자동 정지 기능이 있네요~ 휴대용 가습기라고 해서 만만하게 봤는데 웬만한 기능이 다 있었어요! 제품 스펙까지 같이 나와 있네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6. 안내문

 

공지보증 카드
안내문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주의해야 할 점이 나와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보증 카드도 적을 수 있었어요~ 보증 서비스 기한은 1년이라고 합니다.

 

 

 

 

 

7. 총평

 

총평
귀여운 미피 가습기

 

요즘 같은 겨울철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 하나 사려고 했는데 마침 딱 센스 있는 선물을 받아서 잘 쓰고 있답니다. ㅎㅎ 양이 생각보다 적은 것 같아서 물을 자주 넣어줘야 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하루종일 틀고 있어도 많이 안 달아서 괜찮더라고요.

방 인테리어 효과도 주면서 무드등 역할, 가습 효과까지 되니 일석이조예요! 가벼워서 휴대성도 좋답니다. 

 

오늘은 집들이 선물로 추천드리는 미피 휴대용 미니 가습기 가격 정보 및 구매처, 가습기 정보, 구성품, 색상 소개, 사용 방법 및 기능, 안내문,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커피 전자저울] 아카이아 펄 사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커피 전자저울인 아카이아 펄 소개해드릴게요! 커피 내릴 때뿐만 아니라 전자저울이 사용할 일이 생각보다 많은데 이번에 커피 전자저울로 유명한 아카이

mihyunbly.tistory.com

 

 

[스탠드오일 가방]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키백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으로 소개해드리는 스탠드오일 가방 쿠키백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생일 선물인 스탠드오일 가방 쿠키

mihyunbly.tistory.com

 

 

[애플]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프로 2세대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애플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프로 2세대 소개해드릴게요. 티다이렉트샵 청년 요금제로 변경해서 받은 애플 제품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에어팟 프로 2세대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