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술집 추천] 닭도리탕 역전포장마차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3. 12. 11. 23:43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술집 닭도리탕 맛집 역전포장마차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홍대 술집 닭도리탕 맛집 역전포장마차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술집 역전포장마차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작성,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원산지 표시판, 리뷰 이벤트, 기본 반찬, 메뉴판,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술집 추천 닭도리탕 역전포장마차>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3 지하 1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90m)

*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일 16:00 -24:00

                  금 16:00 - 01:00

                  토 16:00 - 02:00

* 전화번호: 0507-1376-3340

* 예약,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 이용 가능, 배달

*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2. 외부 모습

입구


역전 포장마차는 지하에 있고 ! 지금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예쁘게 장식해 두셨더라고요~ 트리랑 조명이 엄청 많아서 밖에서부터 반짝반짝 예뻤어요.

 

 

 

 

 



3. 웨이팅 작성

웨이팅 작성

 

자리가 없을 경우 밖에 웨이팅 작성해두시면 연락 온답니다! 주말엔 엄청 핫한 곳이더라고요,,,? 일오일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좀 있었어요.

 



4.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내부는 빈티지한 옛날 제품들 , 크리스 마스 소품들로 가득했어요. 벽에는 수많은 lp들과 색색별 전구까지! 옛날 포장마차 같은 느낌..?ㅎㅎ 노래도 옛날 노래들이 나오더라고요 ㅋㅋㅋ감성 폭발! 또 티브이 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왔던 곳이었어요~ 어쩐지 익숙하더라~

 

 

 

 

 




5. 화장실

화장실 (변소 ㅋㅋ)

 

화장실까지 변소라고 적힌 ㅋㅋㅋㅋㅋㅋ 완전 옛날 검정고무신 느낌이었습니다. 화장실은 밖으로 나가서 옆 건물로 가셔야 합니다.

 

 


6.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은 메뉴판 밑에 적혀있었어요.
쌀, 닭, 오돌뼈, 곱창, 대창, 양파, 양배추, 대파, 계란, 메추리알은 다 국내산! 나머진,,, 김치와 고춧가루는 중국산 ㅠㅠ

 

 


7.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날치알 주먹밥 or 맛나 아이스크림 중 하나 고르는거였어요.
직원에게 영수증 달라고 호출하시고 qr을 찍은 후 별 5개와 함께 업로드! 리뷰를 보여주시고 행복한 선택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ㅎㅎ

 


8. 기본 반찬

콘 마요 샐러드와 달달한 과자

 

콘 마요 마카로니 샐러드는 말해 뭐 해 아주 맛있고~ 저 동그란 과자는 그냥 뻥튀기인 줄 알았는데 달달한 뻥튀기였어요! 노래방에서 나오는 그런 과자가 아니에요~~~ 중독성 최고,, 곱도리탕 시키니까 나오는 기본 단무지!!!

 

 

 

 



9.  메뉴판

메뉴판


역전 포장마차의 메인 메뉴인 한우 곱도리탕 + 순살, 우동 사리 추가, 매운맛은 1단계!, 못난이 치즈 감자전을 주문했답니다 :) 맵찔이인 제가 먹기에 1단계가 딱 좋았다는!!!


10. 메뉴 모습 및 총평


먼저 나온 하이볼! ㅎㅎ 레몬 맛이 강한 하이볼이었다고 합니다.
곱도리탕 시키면 기본으로 당면 사리, 메추리알, 버섯, 대창, 부추, 닭, 쌀 떡, 우동 사리인줄 알았던 누들 밀떡이 나옵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날치알 주먹밥 ㅎㅎ 단무지, 날치알, 부추, 김가루, 마요네즈, 밥 아낌없이 팍팍 넣어 줍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따로 나온 우동 사리! 냉동이어서 넣고 오래 끓여줬답니다. (면이 굵어서 졸여줘야 국물에 삭 - 스며들어서 맛있는 거 아시죠?)
와 여기 곱도리탕 맛집인 줄 알았는데 전 맛집이에요;; 엄청 바삭하고 치즈의 고소한 맛과 감자의 부드러운 맛 조합 최고! 같이 나온 안 매운 고추 간장 소스랑 먹어도 맛있지만 곱도리탕 국물에 찍어드셔 보세요,, 진짜 쩝쩝 박사도 인정한 맛..


 

 

 

 

 

 

총평

 

곱도리탕, 닭도리탕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진짜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진짜 국물도 걸쭉하고 닭도 잡내 안 나고 대창도 통통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이 진짜 찐이었답니다. ㅎㅎ 그 외에 전도 정말 맛있었고 다음날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오늘은 홍대 술집 역전포장마차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작성,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원산지 표시판, 리뷰 이벤트, 기본 반찬, 메뉴판,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서울 데이트] 홍대 떡볶이 불떡클럽 연남본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홍대 떡볶이집 불떡클럽 연남본점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데이트하면 홍대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홍대 떡볶이 불떡클럽

mihyunbly.tistory.com

 

 

[연남동 파스타 맛집] 빌라 더 다이닝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연남동 파스타 맛집인 빌라 더 다이닝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남동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파스타 맛집인 빌라 더 다이닝에 다녀왔어요~ 그럼 지

mihyunbly.tistory.com

 

 

[홍대 닭발 맛집] 윤이불닭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닭발 맛집인 윤이불닭발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닭발 맛집 검색하다가 찾은 윤이불닭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홍대 닭발 맛집인 윤이불닭발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