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유 어도러블 속눈썹펌 및 연장 주기 및 후기

Review

by 미현바리 2024. 8. 17. 15:52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 어도러블 속눈썹펌 및 연장 주기 및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수유 어도러블 속눈썹펌을 받고 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수유 어도러블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이벤트 정보, 내부 모습, 가격표, 시술 모습,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수유 어도러블 속눈썹펌 및 연장 주기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노해로 8가길 47 1층 (수유역 6번 출구에서 412m)

* 영업시간: 월 - 금 11:00 -20:30

                  토요일 10:30 -18:00

                  일요일 정기 휴무

                 <평일, 주말 마지막 예약은 한시간 전에 주시면 됩니다>

* 전화번호: 0507-1437-3103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수유 어도러블 외부 모습 입니다. 수유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수유 리조트 바로 옆에 있습니다!

 

3. 이벤트 정보

 

이벤트 정보
이벤트 정보

 

첫방문 속눈썹 연장 1만원 할인 + 언더래쉬 서비스 해준다고 합니다! 전 첫 방문 ㅎㅎ 속눈썹 연장 및 펌 , 왁싱, 반영구까지 한다고 합니다.

예약 방문을 추천드리나, 워킹 손님도 빈타임이 있을 경우에 시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이버 수우 어도러블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이나 카카오톡 채널 어도러블 샵, 인스타 그램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4. 내부 모습

 

내부 모습
내부 모습

 

시술을 하고 계셔서 내부 모습은 잘 찍지를 못했지만 들어가면 신발을 먼저 슬리퍼로 갈아 신으시면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앉을 수 있는 조그마한 테이블이 하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전신 거울! 짐이나 외투는 시술실 내부에 보관 해 주시면 됩니다~ 침대는 두개가 있었어요. 한번에 두 명에서 세명을 시술 하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처음 방문이라 상담을 먼저 진행 했답니다. 저는 속눈썹이 짧고 얇은 편이라 연장을 할 까 했지만 연장은 너무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속눈썹 펌으로 선택했어요. 그 중 어도러블의 시그니처인 노 글루 펌으로 진행했습니다.

 

침대에 누우면 엄청 포근한 이불을 덮고 시술이 시작 됩니다 ㅎㅎ 이불이 진짜 포근..딥 슬립 각..!

 

 

 

 

 

 

 

5. 가격표

 

가격표
가격표, 출처: 어도러블

 

가격표 입니다. 제가 받은건 시그니처 노글루펌 ㅎㅎ 첫 방문 할인 만원까지 할인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펌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리터치부터 추가, 제거, 왁싱! 브이아이피를 위한 선결제도 있었습니다 ㅎㅎ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선결제 하고 쓰시는게 이득일거 같네요!

 

6. 시술 모습

 

시술 모습 1시술 모습 2시술 모습 3시술 모습 4
시술 모습

 

시술 모습 입니다! ㅎㅎ 블로그를 한다고 직접 찍어주신 원장님 감사합니다 ^^*

노글루펌은 눈에 자극이 별로 없어서 좋더라고요! 롯드에 속눈썹을 올린 후 1제를 바르고 방치 한 후 따듯하게 눈 찜질을 해줍니다 ㅎㅎ 파마 하는 느낌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약 냄새도 약간 파마 약 냄새..? 그 후 2제 바르고 기다리면 끝! 무슨 큐티클....어쩌고 하셨는데 기억이 안나요.... 무엇보다 원장님 손이 진짜 빠르셔서 1시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7. 후기

 

후기
후기

 

바로 하고 난 모습! 확실히 속눈썹 빡 ! 올라간거 보이죠,,? 저 진짜 기대 안했거든요 ㅎㅎ 처음하는 속눈썹 펌이라 ~ 마스카라, 뷰러 진짜 귀찮아도 전 눈썹도 짧고 숱도 없어서ㅠㅠ 무조건 하고 다녔거든요. 근데 지금 받은지 딱 한달 차에 쓰는데 아직도 짱짱 합니다.. 살짝 처짐은 있지만 속눈썹 영양제를 같이 써주니 속눈썹이 빠지는거도 좀 덜 하더라고요~ 꼭 같이 써주세요.

 

저는 너무 만족해서 다음엔 펌 + 연장 같이 받아볼 생각이에요 ㅎㅎ 속눈썹 펌 + 연장 하실 곳 찾으시면 수유 어도러블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이에요! 친구한테 추천 받아서 간 곳인데 진짜 짱...ㅎㅎ

 

오늘은 수유 어도러블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이벤트 정보, 내부 모습, 가격표, 시술 모습,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비건 속눈썹영양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비건 속눈썹영양제 소개해드릴게요!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비건 속눈썹영양제 써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mihyunbly.tistory.com

 

 

[루치펠로] 트로피칼 오션 휴대용 치약 칫솔 디즈니 에디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루치펠로 트로피칼 오션 휴대용 치약 칫솔 디즈니 에디션 소개해드릴게요! 로치펠로 트로피칼 오션 휴대용 치약 칫솔 디즈니 에디션 사용해보셨나요? 그럼

mihyunbly.tistory.com

 

 

[유시몰 치약] 화이트닝 미백 치약 마이멜로디 에디션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유시몰 치약 화이트닝 미백 치약 마이멜로디 에디션 소개해드릴게요! 유시몰 치약 화이트닝 미백 치약 마이멜로디 에디션 사용해 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