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이미스] 모자 추천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 후기

미현바리 2023. 11. 13. 22:55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이미스 모자 추천해 드릴게요. 생일 선물로 이미스 모자인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색을 받았는데요. 이미스 모자가 볼캡으로 워낙 유명한 거 다들 아시죠? 그럼 지금부터 이미스 모자로 추천드리는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 구매하는 곳, 이미스 공식 홈페이지 가격, 기본 정보, 포장 모습, 제품 모습, 품질 보증서 및 피해 보상 규정, 착용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이미스 모자 추천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 후기>

 

 

 

 

 

1. 구매 하는 곳

 

 

구매 하는 곳1구매 하는 곳 2
구매하는 곳 

 

이미스 제품은 이미 여러군데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쿠팡, 29CM, KREAM, SSG, 무신사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 외에도 개인적으로 판매하는 샵들도 많답니다! 그래서 품절인 제품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원했던 제품도 품절이라 개인 샵에서 구매했다고 해요~

 

 

 

 

 

2. 공식 홈페이지 가격

 

공식 홈페이지 가격
공식 홈페이지 가격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38,000원 입니다. 1인당 3개 구매 제한이 있고, 남, 녀 공용이라고 해요~ㅎㅎ 요즘은 남, 녀 구분 없이 나와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품절 제품은 재입고 알림도 해 놓을 수 있으니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재입고 알림 신청해 두세요.

 

 

 

 

 

3. 기본 정보

 

기본 정보
기본 정보

  • COTTON 100%
  • CARE: HAND WASH COLD, DRY CLEAN
  • SIZE: 머리 둘레: 60cm, 높이 16.5cm, 챙길이 8cm
  • 원산지: 대한민국

 

 

 

 

 

4. 포장 모습

 

포장 모습
포장 모습

비닐에 이 미스라고 적힌 봉투 안에 들어있던 이미스 모자..ㅎㅎ

 

제품명
제품명

 

제품명이 적힌 스티커와 바코드가 적혀 있었습니다. 제가 선물 받은 제품인 뉴 로고 볼캡! 색은 라이트 퍼플 색 ㅎㅎ

 

 

 

 

 

5. 제품 모습

 

 

제품 모습
제품 모습

두둥 제품 개봉 모습입니다. 택이 달려 있는 라이트 퍼플색의 볼캡입니다. ㅎㅎ 라이트 퍼플 색이라 해서 엄청 연한 보라색이었어요. 공식 홈페이지랑 똑같은 색이에요~

 

 

 

 

 

6. 품질 보증서 및 피해 보상 규칙

 

품질 보증서 및 피해 보상 규칙
품질 보증서 및 피해 보상 규정

 

품질에 이상이 있으면 영수증 또는 구입증빙 서류를 지참해 달라고 적혀있네요! 수선도 해주나 봐요. 기간은 1년~

그 외에도 피해 보상 규정이 자세하게 아래에 나와 있네요 ㅎㅎ 그래도 나름 브랜드 제품이라 확실하게 나와 있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모자는 험하게 쓰는 편이라 ,, ㅎㅎ나중엔 수선이 필요할 것 같아요.

 

 

 

 

 

7.  착용 모습 및 총평

 

착용 1착용 2
착용 모습

저는 모자가 정말 안 어울리는 편인데 이미스 모자는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챙 넓은 건 잘 안 어울리는데 이미스는 챙이 별로 안 넓어서 괜찮더라고요.. 제 인생 모자 찾았습니다.

 

색은 왼쪽 사진보다는 오른쪽 사진 색이 가장 흡사하며 연보라 그 자체예요! 캐주얼 옷에 모자로 포인트 주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ㅠㅠㅠ제가 생각보다 연보라 색도 잘 안 받는데 이건 쿨톤이든 웜톤이든 소화 다 가능한 색입니다.

 

모자 안 어울리시는 분들도 이미스 모자 한번 써보세요. 다 어울리실 거예요! ㅎㅎ 단점이 있다면 모자가 조금 비싸다는 점과 흔하다는 점..

그거 말고는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오늘은 이미스 모자로 추천드리는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 구매 하는 곳, 이미스 공식 홈페이지 가격, 기본 정보, 포장 모습, 제품 모습, 품질 보증서 및 피해 보상 규정, 착용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나이키 신발] 코트 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신발로 추천하는 코트 버로우 SE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나이키 신발 코트 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를 선물 받았어요! 그럼 지금부터 나이

mihyunbly.tistory.com

 

 

[오즈어그웨어] 호주 UGG 코케트 양털 슬리퍼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오즈어그웨어 호주 UGG 코케트 양털 슬리퍼 소개해드릴게요! 갖고 싶었었는데 이번에 생일 선물로 받은 오즈어그웨어 호주 UGG 제품인 코케트 양털 슬리퍼입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