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스탠드오일 가방]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키백 후기

미현바리 2023. 11. 14. 16:24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으로 소개해드리는 스탠드오일 가방 쿠키백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생일 선물인 스탠드오일 가방 쿠키백인데요. 스탠드 오일 쿠키백은 워낙 유명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스탠드 오일 가방 쿠키백 가격 정보, 쿠키백 설명, 기본정보, 색깔 정보,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 포장 모습, 가방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스탠드오일 가방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키백 후기>

 

 

 

 

 

1. 가격 정보

 

공홈 가격
공식 홈페이지

 

스탠드 오일 공식 홈페이지 가격입니다. 원가는 59,000원인데 53,100원으로 할인하고 있었어요. ㅎㅎ 공식 홈페이지는 솔드 아웃이었는데 지금은 다시 재고가 들어왔나 봅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 쿠키백!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스탠드오일이 입점이 되어있어서, 쉽게 구매하거나 선물 할 수 있답니다.

저는 카카오톡 선물로 선물을 받았어요 ㅎㅎ 원하는 색상도 고를 수 있어서 오히려 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애용한답니다:)

 

2. 쿠키백 설명

 

쿠키백 설명
쿠키백 설명

쿠키백은 마그네틱 클로징에 슬림한 바디감과 가벼운 무게를 갖고 있는 백 입니다. 글로시한 광택감의 링클 소재로 이루어져 있고, 원하는 길이만큼 스트랩 매듭을 묶어서 크로스 백,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여권 등 필수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쿠키백으로 위트있는 스타일을 연출해 보라고 적혀있네요!

가방 하나로 스타일리쉬 할 수 있다는 점~ 포인트로 주기도 좋은 쿠키백이에요.

 

 

 

 

 

3. 기본 정보

 

기본 정보
기본 정보

  • 휴대폰 수납 가능 
  • 내부 포켓 1칸, 뒷면 입술 카드 포켓
  • 17 * 13.5 * 4.5cm , 110g
  • 핸들 높이: 62cm
  • 핸들 길이: 130cm
  • Vegan leather (None - Animal), Polyester 100%
  • 세탁 불가 
  • 물에 젖었을 경우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 건조해주세요.
  • 장시간 직사광선, 열에 노출될 시 변색에 주의해 주세요.

 

 

 

 

 

 

가이드
스트랩 가이드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요. 끈 조절 예시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4. 색깔 정보

 

색깔 정보
색깔 정보

쿠키백은 총 6가지 색으로 세련된 색들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기본인 블랙, 크림, 브라운부터 포인트로 멜 수 있는 레드, 파스텔 계열의 블루까지 다 너무 예쁜 색이었어요. 그중 저는 포인트로 쓰기 위해 레드를 골랐답니다:)

 

 

 

 

 

5.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로는 전용 선물 패키징과 기프트 카드가 같이 배송됩니다.

 

 

 

 

 

6. 포장 모습

 

포장 모습 1
포장 모습

 

포장은 하얀 박스에 예쁜 빨간 리본으로 포장되어 왔어요 ㅎㅎ 진짜 선물 받는 거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포장 모습 2
더스트 백

 

더스트 백에 넣어져 온 제 쿠키백 ㅎㅎ 심지어 비건 백, 포장도 친환경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생일 카드
생일 카드

 

따로 생일 카드를 쓸 수 있는 카드까지! 선물만 주는 것보다는 카드도 같이 주면 감동이겠죠?

 

더스트 백 정보
더스트백 안 보증서까지

 

더스트 백에 보증서와 함께 가방이 안전하게 왔네요 ㅎㅎ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7. 가방 모습 및 총평

 

가방 1가방 2
스탠드 오일 쿠키백 레드 

 

끈도 친환경 소재로 잘 감싸져서 왔고, 색 좀 보세요 고급스러운 레드에.. 반짝반짝한 광택감이 촌스럽지 않고 오히려 고급졌습니다.

스트랩이 생각보다 엄청 길어서 한번 정도는 묶어서 크로스로 사용해야 할 것 같았어요.

 

수납
수납

 

수납력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어가서 너무 좋았어요. 쿠션, 립, 에어팟, 핸드크림, 구강 스프레이 등 핸드폰까지 들어가는 엄청난 수납력이었습니다 ㅋㅋㅋㅋ 핸드폰도 들어가요! 뒤에 또 카드를 넣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카드만 빼서 따로 넣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 퀄리티에 수납력이면 비싸지도 않고 오히려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했어요.

선물로도 추천드리는 스탠드오일 쿠키백~ㅎㅎ

 

오늘은 스탠드 오일 가방 쿠키백 가격 정보, 쿠키백 설명, 기본정보, 색깔 정보,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 포장 모습, 가방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이미스] 모자 추천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이미스 모자 추천해 드릴게요. 생일 선물로 이미스 모자인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색을 받았는데요. 이미스 모자가 볼캡으로 워낙 유명한 거 다들 아시죠

mihyunbly.tistory.com

 

 

[애플]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프로 2세대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애플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프로 2세대 소개해드릴게요. 티다이렉트샵 청년 요금제로 변경해서 받은 애플 제품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에어팟 프로 2세대

mihyunbly.tistory.com

 

 

[오즈어그웨어] 호주 UGG 코케트 양털 슬리퍼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오즈어그웨어 호주 UGG 코케트 양털 슬리퍼 소개해드릴게요! 갖고 싶었었는데 이번에 생일 선물로 받은 오즈어그웨어 호주 UGG 제품인 코케트 양털 슬리퍼입

mihyunbly.tistory.com

 

 

[나이키 신발] 코트 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신발로 추천하는 코트 버로우 SE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나이키 신발 코트 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를 선물 받았어요! 그럼 지금부터 나이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