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여성 가방] 프루아 ffroi 에코백 가격 및 후기

미현바리 2023. 11. 21. 16:11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여성 가방으로 프루아 에코백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대 여자 가방으로 추천드리는 프루아 에코백을 선물 받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여성 가방 프루아 에코백 가격 비교, 색상 및 사이즈, 모델 샷, 구성품, 포장 상태, 안내문, 제품 상태 및 후기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여성 가방 프루아 ffroi 에코맥 가격 및 후기>

 

 

 

 

 

1. 가격 비교

 

네이버 가격카카오톡 가격
프루아 가격

 

네이버 가격 비교와 카카오톡 가격 입니다. 확실히 네이버 최저가 검색해서 쿠폰 넣어서 사시는 게 훨씬 저렴합니다.

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생일 선물 받았답니다.

 

 

 

 

 

2. 색상 및 사이즈

 

색상 아이보리 아이보리 2블랙
색상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랙 두가지 있었어요. 프루아의 시그니처인 빨간색 글씨를 택했답니다. ㅎㅎ 

너무 하얗지도 않은 아이보리색에 빨간색 글씨 포인트가 있어서 옷 심플하게 입고 포인트로 메기 딱 좋은 가방이었어요~

 

 

 

 

 

 

사이즈가방 사이즈
사이즈

 

사이즈와 무게 참고하세요! 무게는 200g으로 막 엄청 가볍진 않고, 사이즈는 한 가지였답니다.

프루아 에코백은 cotton 100 %입니다!

 

3. 모델 샷

 

아이보리 모델 샷블랙 모델 샷
모델 샷 (홈페이지 사진)

 

홈페이지에 있던 아이보리 컬러와 블랙 컬러 모델샷입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수납은 걱정 없을 것 같았어요.

아이보리를 구매했지만 검은색도 세련되고 예쁘더라고요..?

 

 

 

 

 

4. 구성품

 

 

구성품 1구성품 2메세지 카드
구성품

 

카카오톡 구성품으로는 시그니처 기프트 패키지 박스와 생일 메시지 카드가 같이 왔답니다. ㅎㅎ 쇼핑백도 예뻐서 쓰려고 잘 놔뒀답니다.

 

 

 

 

 

5. 포장 상태

 

포장 상태
포장 상태

 

배송은 1-2일 만에 도착했고 비닐에 감싸져서 박스에 잘 담겨서 왔답니다. ㅎㅎ 쇼핑백과 생일 메시지 카드까지 같이 잘 왔답니다.

비닐도 친환경 제품이었어요! 신경 많이 쓰는 듯 한 브랜드였어요 ㅎㅎ

 

 

 

 

 

6. 안내문

 

안내문 안내문 2
안내문

 

프루아 정품 인증서와 보상 규정과 보증 기간과 환불 안내, 교환 안내문이 들어가 있었어요.

 

 

 

 

 

7. 제품 상태 및 후기

 

에코백쇼핑백과 에코백
제품 상태 및 후기

 

디자인은 정말 심플한데 뭔가 저 빨간색 ffroi 글씨가 포인트가 돼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튼튼한 에코백 하나 필요했었는데 생각보다 두껍고 잘 안 찢어질 것 같은 재질이에요. 노트북을 자주 들고 다니는데 다 작은 가방이라 큰 에코백 하나 필요했었는데 사이즈도 딱이었어요!

 

가방 안에 따로 주머니가 없고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선물용으론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뭔가 내 돈 내산 하기엔 비싼 제품 ㅎㅎ..

오늘은  여성 가방 프루아 에코백 가격 비교, 색상 및 사이즈, 모델 샷, 구성품, 포장 상태, 안내문, 제품 상태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스탠드오일 가방]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키백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으로 소개해드리는 스탠드오일 가방 쿠키백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생일 선물인 스탠드오일 가방 쿠키

mihyunbly.tistory.com

 

 

[이미스] 모자 추천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이미스 모자 추천해 드릴게요. 생일 선물로 이미스 모자인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색을 받았는데요. 이미스 모자가 볼캡으로 워낙 유명한 거 다들 아시죠

mihyunbly.tistory.com

 

 

[오즈어그웨어] 호주 UGG 코케트 양털 슬리퍼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오즈어그웨어 호주 UGG 코케트 양털 슬리퍼 소개해드릴게요! 갖고 싶었었는데 이번에 생일 선물로 받은 오즈어그웨어 호주 UGG 제품인 코케트 양털 슬리퍼입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