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홍대

[서울 데이트]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미현바리 2024. 2. 8. 23:10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 데이트로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서울 데이트 코스인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가게인 팽페르뒤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셀프 바, 웨이팅 하는 법, 메뉴판 및 주문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서울 데이트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38길 12 2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47m)

* 영업시간: 매일 11:00 -21:00 (20:00 라스트 오더)

* 주차 불가

*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반려 동물 동반

* 네이버 페이, 간편 결제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1외부 모습 2
외부 모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에 위치해 있고 연남동 메인 거리 쪽에 있었어요! 팽 페르뒤는 2층에 있어요 ㅎㅎ 1층에 입간판과 네온사인 간판으로 팽 페르뒤라고 적혀 있어서 잘 보여요~ 올라가는 길에 프랑스 느낌이 가득한 액자들이 걸려 있었어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입구 쪽 좌석인테리어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은 7-8개 정도 있었고 가운데는 단체석인 것 같았어요. 8명 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갔을 땐 웨이팅이 있어서 그런지 4명, 2명 이렇게 나눠서 앉게 해 주셨어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어요. 세련된 가구들과 테이블이나 의자도 다 다양해서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를 볼 수 있었답니다. 미술 작품과 벽에 걸린 천은 사장님이 직접 찍으신 거라고 하더라고요..?

 

매장 곳곳마다 유럽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네이버 리뷰
네이버 리뷰 이벤트

 

네이버 리뷰를 적어주시면 귀여운 연필을 주신답니다. ㅎㅎㅎ 주황색 연필이라니 너무 귀엽죠?

 

4. 셀프 바

 

셀프 바
셀프 바와 그 뒤에 화덕!!!

 

셀프 바는 이 가게의 메인인 화덕 앞에 있답니다. 미술 물통 같은 곳에 물이 담겨 있고 냅킨도 따로 있었습니다.

이런 포인트 하나하나가 정말 귀엽네요 ㅎㅎ

 

5. 웨이팅 하는 법

 

웨이팅 하는 법
웨이팅 하는 법

 

저는 주말 점심때 (12시) 갔는데 앞에 웨이팅이 2팀이나 있었어요.. 날씨도 우중충 해서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이미 안에는 만석이었습니다..ㅎㅎ 역시 핫 플레이스! 웨이팅은 안에 들어가셔서 페이히어 태블릿으로 웨이팅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순환이 빨라서 얼마 안 기다리고 기다렸어요. 10분? 정도 기다리니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6. 메뉴판 및 주문하는 법

 

메뉴판
메뉴판 (출처: 네이버)

 

여기는 화덕 프렌치토스트가 제일 유명해서 와보고 싶었답니다.ㅎㅎ 그래서 저는 기본 토스트를 먹어볼까 했지만 잠봉에 글라스가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시켜버렸답니다.. 아메리카노 따듯한 거랑 레드 용과 레몬 주스를 주문했습니다.

 

 

큐알 코드 주문
큐알 코드 주문

 

자리에 앉으면 큐알 코드가 있는 종이를 주시는데 이거로 메뉴판도 볼 수 있고 주문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7. 메뉴 모습 및 총평

 

아메리카노 용과 레몬 쥬스잠봉 에 글라스
아메리카노, 레드 용과 레몬 쥬스, 잠봉 에 글라스

 

화덕에 구워야 해서 생각보다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빨리 나오는 편이었어요! 10분 정도? ㅎㅎ 오히려 프렌치토스트가 먼저 나왔답니다. 음료와 같이 사진 찍고 싶어서 기다렸는데 음료도 빨리 나왔어요.

 

잠봉에 글라스는 프로슈토와 아이스크림을 얹어 만든 프렌치토스트에 후추, 핑크 솔트, 허브 시즈닝이 곁들여진 토스트랍니다.

아이스크림의 달달함과 짭조름한 프로슈토에 후추, 핑크 솔트, 허브 향까지 솔솔,, 말 다했죠 뭐 ,, 단짠 조합이 미쳤습니다.

그 위에 레몬 제스트가 살짝 뿌려져 있어서 상큼함까지! 토스트는 안에는 촉촉하고 겉은 바삭 한 진짜 맛있는 토스트였어요ㅠㅠ

 

저는 디저트가 맛있으면 보통 커피는 기대하지 않는데 여기는 커피도 깔끔하고 토스트랑 먹기 너무 좋았어요. (산미 없는 커피)

레드 용과 레몬 주스는 엥? 하는 맛. 용과 맛은 거의 없는 편인데 그냥 레몬 주스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딱히 또 먹고 싶지는 않은 메뉴 (스타벅스의 맛을 기대한다면 전혀 다른 맛!)

 

 

 

 

 

 

 

메뉴 전체 샷!

 

웨이팅도 금방 금방 빠지고 내부 좌석이 은근히 넓은 편이라 이용하기 좋았고 메뉴도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토스트가 진짜 촉촉하고 바삭하고 쫀쫀하고 맛있어요. 거기에 기대하지 않았던 커피까지 맛있어서 기분 좋았답니다 ^^* 맛집 하나 더 찾은 기분~! 데이트 코스로 강추드려요! 유럽 느낌이 낭랑한 분위기와 인테리어까지 무엇보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인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가게인 팽페르뒤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셀프 바, 웨이팅 하는 법, 메뉴판 및 주문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연남동 술집] 한식 주점 윤달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술집 한식 주점인 윤달에 다녀왔습니다. 연남동 술집으로 추천드리는 한식 주점 윤달은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연남동 술집 한

mihyunbly.tistory.com

 

 

[연남동 파스타 맛집] 빌라 더 다이닝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연남동 파스타 맛집인 빌라 더 다이닝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남동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파스타 맛집인 빌라 더 다이닝에 다녀왔어요~ 그럼 지

mihyunbly.tistory.com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소개해드릴게요. 연남동 술집으로 추천드리는 이자카야 쿠보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