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한옥 카페] 양갱 맛집 밀월

미현바리 2024. 3. 20. 22:21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한옥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양갱 맛집으로 소개해드리는 서울 한옥 카페 밀월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한옥 카페로 추천드리는 양갱 맛집 카페 밀월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서울 한옥 카페로 추천드리는 양갱 맛집 카페 밀월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주문하는 곳, 메뉴판, 셀프 바, 화장실, 메뉴 소개 및 후기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서울 한옥 카페 양갱 맛집 밀월>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3가길 71 (한성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340m)

* 영업시간: 화 - 토 12:00 - 20:00 (라스트 오더 19:00)

                  정기휴무: 일요일, 월요일

* 단체 이용 가능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카페 밀월은 한성대입구역 도보 3-5분 정도에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일반 한옥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였어요.

가게는 딱 눈에 보이는 사이즈로 아늑한 사이즈의 카페였어요. 문에는 과도한 사진 촬영은 금지한다고 적혀있었어요.ㅎㅎ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2.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
내부 좌석

 

딱 들어가자마자 두 공간으로 나눠져있었습니다. ㅎㅎ2인석 5개 정도에 4인석 테이블 2개 정도 있었습니다.

좌석은 협소한 편이에요! 주말에 갔는데 자리가 금방 차더라고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빨리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약자리예약석
예약석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도 자리가 있었어요. 이용 가능한 줄 알고 자리를 잡으려고 하니 사장님께서 여기는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알려주셨어요 ㅎㅎ 단체로 예약해서 조용히 이용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3. 주문 하는 곳

 

주문 하는 곳차
주문 하는 곳 옆 차 종류

 

주문하는 곳 옆에는 잎 차를 시향 할 수 있게 깔끔한 원목에 칸마다 배치되어 있었어요. ㅎㅎ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시향 해보라고 하시더라고요. 알고 보니 잎 차 전문점이었어요~ 잎 차 전문이니 커피파인 저도 차를 주문했어요. 다 향이 좋더라고요.

 

 

 

 

 

 

 

4.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에는 한편에는 와이파이 비번이 있었고, 메인 메뉴인 리프티 9종과 말차 우유, 밀크티, 커피는 기본인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와 바닐라 라떼만 있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로는 푸딩, 양갱, 자몽 절임등 한국스러운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5. 셀프 바

 

셀프바
셀프바

 

셀프 바가 따로 있었어요. 옛날스러운 서랍장 위에 예쁜 꽃과 물컵, 물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ㅎㅎ

 

6.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단체석 옆에 있어요. 남, 녀 공용이고 깨끗한 편이에요. 

 

7. 메뉴 소개 및 후기

 

캐모마일복숭아 엔딩
오가닉 캐모마일, 복숭아 엔딩

 

엄마가 주문하신 오가닉 캐모마일과 제가 주문한 복숭아 엔딩입니다 ㅎㅎ 음료는 직접 가져다주시고 마들렌은 서비스라고 해요!

마들렌이 서비스라니,, 서비스라고 해서 기대 안 했는데 버터 맛이 많이 나는 맛있는 마들렌이었습니다.

 

잎 통통 놓는 곳
찻잎 우리는 통

 

찻잎이 어느 정도 우려 지면 같이 주신 접시에 눕혀서 놓으시면 됩니다 ㅎㅎ 처음 보는 신기한 찻잎통이었어요. 도자기로 만들어진 일본 제품의 찻잎 통이었답니다. 1회성이 아닌 여러 번 잘 씻으셔서 재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메뉴 총평
메뉴 모습

 

아메리카노는 산미 없는 고소한 편의 커피였고 메뉴 하나하나 나무 판에 예쁜 천을 깔아서 가져다주셔요 ㅎㅎ 카페보다는 전통 찻집에 온 기분이었어요. 차도 정말 맛있었고 조용한 분위기의 찻집이라 혼자 오기에도 너무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한성대에서 조용한 곳을 찾으신다면 카페 밀월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서울 한옥 카페로 추천드리는 양갱 맛집 카페 밀월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주문하는 곳, 메뉴판, 셀프 바, 화장실, 메뉴 소개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서울 카페]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카페로 추천드리는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카페로 추천드리는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서울 카

mihyunbly.tistory.com

 

 

[한성대 입구역 카페]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 노이어커피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한성대 입구역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 노이어커피 소개해드릴게요. 한성대 입구역에 자주 가는데 노트북 하기에도 좋고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카페인

mihyunbly.tistory.com

 

 

[종암동/고려대 카페] 조용한 카페 기쁜소식 Cafe Kiso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고려대 근처 카페 조용하고 차분한 감성 가득한 카페 기쁜소식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카페 기쁜소식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 서울 성북구 종암로 10길 26 1층 (고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