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망원동 lp 카페] 하우스오브바이닐

미현바리 2024. 3. 25. 23:31

안녕하세요 미현바리입니다. 오늘은 망원동 lp 카페인 하우스오브바이닐 소개해드릴게요. 망원동 lp 카페로 유명한 하우스오브바이닐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망원동 lp 카페 하우스오브바이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및 좌석,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메뉴판 및 노래신청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망원동 lp 카페 하우스오브바이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 16길 23 1층 (망원역 2번 출구에서 682m)

*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 전화번호: 0507-1321-9546

*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2. 외부 모습 및 좌석

 

외부 모습 외부 좌석
외부 모습 및 좌석

 

가정집을 개조한 카페인 하우스오브바이닐! ㅎㅎ 제가 간 날은 날씨가 좋은 편이어서 그런지 밖에 좌석을 깔아 두셨더라고요~

날씨 좋은 날 밖에서 앉아서 즐기기도 좋을 거 같아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내부 좌석 4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거의 2인석이었고 자리는 많지 않은 편이었어요. 방 하나에 좌석은 3개 정도였고 나머지는 2인석 4개 정도 있어서 단체로 오신 분들은 이용하기 힘드실 것 같았어요. 그중 제일 인기 있던 자리는 LP 턴테이블 앞인 좌석! ㅎㅎ 혼자 오셔서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평일 3시쯤 방문했을 땐 좌석 2개 정도? 있었습니다. 평소엔 웨이팅이 많다고 해요.. 주문하는 곳 옆에 웨이팅 작성하는 곳이 있는데 순환이 별로 안 좋은 거 같더라고요. 저처럼 차라리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중 인기 있는 좌석은 오픈런하시거나 타이밍을 잘 맞추셔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제가 앉은자리는 마지막 사진 자리인데 의자가 너무 불편했어요.

 

 

 

 

 

 

 

인테리어 1인테리어 2인테리어 3인테리어 4인테리어 5
내부 모습

 

주문하는 공간에는 손님들이 신청하신 노래가 적힌 종이가 벽이랑 천장에 매달려있었어요 ㅎㅎ 처음엔 뭐지? 했는데 엄청나게 많이 신청곡이 적힌 종이였었어요~ 이걸 인테리어에 사용하시다니! ㅎㅎ 센스 굿인 사장님. 사실 제가 탐났던 자리는 창가 쪽 좌석이었는데 계속 자리가 안 나더라고요ㅠ 제가 봤을 때는 그 자리가 명당입니다. 날씨 좋아서 빛이 촤고 들더라고요.. 혼자 와서 앉아서 책 읽기 좋은 자리~

 

4.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lp 좌석 바로 왼쪽에 남, 녀 공용이고 깨끗합니다. ㅎㅎ

 

5. 메뉴판 및 노래 신청하는 법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커피, 논 커피, 티, 디저트 메뉴가 있었어요. 저는 필터 커피 에티오피아! 남자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ㅎㅎ

디저트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패스. 커피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노래 신청하는 법
노래 신청하는 법

 

노래 신청하실 분들은 주문하는 곳 옆에 종이랑 펜이 있어요 ㅎㅎ 원하시는 곡 있으면 신청하시면 됩니다.

 

6. 메뉴 모습 및 총평

 

메뉴 모습 및 총평
에티오피아 필터 커피, 아메리카노

 

제가 주문한 에티오피아 필터 커피는 정말 딱 에티오피아 그 자체! ㅎㅎ기분 좋은 산미와 과일의 맛이 살짝 나는 게 뭔가 콜드브루 같은 느낌이 강했어요. 맛있습니다! 필터 커피 추천드려요~ 남자친구가 먹은 아메리카노는 산미 없는 너 티 하고 초콜릿티한 느낌이 가득한 아메리카노였습니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근데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은 느낌이긴 했어요. 한번쯤 가볼 만한 곳인 거 같아요. 망원동 가시면 한번 가보세요~ 연남점에도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망원동 lp 카페 하우스오브바이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및 좌석,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메뉴판 및 노래신청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망원동 맛집] 망리단길 맛집 발리인망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망원동 맛집인 망리단길에 위치해있는 발리인 망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발리인망원 위치 및 기본정보, 인테리어,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1.

mihyunbly.tistory.com

 

 

망원·망원한강공원카페·에스프레소바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망원 한강공원 에스프레소바인 무슈부부 커피스탠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망원 한강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피크닉 하러 가시기 전이나, 운동 전에

mihyunbly.tistory.com

 

 

망원카페·디저트카페·비전스트롤 Vision Stroll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망원 디저트 카페 비전스트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망원 카페인데 항상 쉬는 날이 겹쳐서 가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날 잡고 다녀와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