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뚝섬역 맛집] 에이투비 성수 카페

미현바리 2024. 4. 11. 22:05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뚝섬역 맛집인 에이투비 성수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뚝섬역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에이투비 성수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뚝섬역 맛집인 에이투비 성수 카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굿즈 모습, 메뉴판, 주문하는 곳,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뚝섬역 맛집 에이투비 성수 카페>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35 2층 (성수역 2번 출구에서 183m)

*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일 12:00 - 23:00 (22:30 라스트 오더)

                  금, 토 13:00 -24:00 (23:3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70-4617-0812

* 단체 이용 가능, 반려동물 동반

* 주차 불가

 

2. 외부 모습

 

입구 1입구 2입구 3
외부 모습 및 입구

성수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도보 3분 이내에 있는 에이투비입니다. cu 2층에 있어요 ㅎㅎ 옆에 입구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면 철문이 나옵니다. 

 

3. 내부 좌석 및 모습

 

좌석 1좌석 2좌석 3좌석 4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엄청 넓은 편 입니다. ㅎㅎ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굿즈와 웨이팅을 할 수 있는 좌석이 있었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우드 + 블랙의 느낌이 강했어요. 중간중간 빈틈없게 소품으로 가득 차 있었답니다. 외국 포스터, 푸릇푸릇한 식물들까지 꽉꽉 찬 느낌이었어요.

들어가자마자 탁 트인 통창이 눈에 띄었어요 ㅎㅎ

 

 

 

 

 

 

 

내부 모습 1내부 모습 2
내부 모습 및 포토존

 

벽 구석 구석마다 앤티크 한 소품들도 많았고 주문하는 곳 앞쪽엔 포토존과 굿즈가 있었습니다. 여기는 유튜버 카대남이 홍준 님이 운영하시는 곳입니다.  ㅎㅎ 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와봤네요. 매장 너무 잘 꾸며두셨더라고요 ~

 

4. 굿즈 모습

 

굿즈 모습
굿즈 모습

 

컵, 맨투맨, 티셔츠, 가방 등 굿즈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디자인도 귀엽고 질도 꽤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이런 감각은 어디서 나오는 거예요..? ㅠㅠ진짜 저도 이런 감각 가지고 싶네요.. 이런 굿즈 만드시는 사장님들 보면 센스가 엄청나시더라고요!

 

 

 

 

 

 

 

5. 메뉴판

 

메뉴 1디저트 디저트커피핸드드립 아이스크림음료칵테일와인칵테일
메뉴판

 

메뉴판 모습입니다. 메뉴가 엄청 많아요 ㅎㅎ 디저트는 사진이 나와있어서 보기 편했어요. 커피, 아이스크림, 논 커피, 와인,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계십니다. 칵테일은 3잔 주문 시 13,000원 이하 칵테일 1잔 무료라고 합니다! 단 인원수대로 칵테일 1인 1잔 주문 후 3잔 누적 시 1잔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6.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1원두 커피쿠폰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엔 드립백과 콜드브루등 판매하고 계셨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귀여운 쿠폰을 주십니다 ㅎㅎ 지금 새로운 곳 오픈 하신다고 준비 중이신가 봐요! 10퍼센트 쿠폰까지 주셨어요 ㅎㅎ 귀여운 강아지 쿠폰까지~ 주문하고 나면 직접 자리로 가져다주셔요.

 

7. 메뉴 모습 및 총평

 

메뉴 모습
굿 이브닝 (핸드드립 커피), 헌터 라떼, 바나나 브릴뤠 콜드미수

 

 저흰 핸드 드립 커피 한잔과 시그니처인 헌터 라테, 디저트는 포기 못하지! 하고 시킨 바나나 브릴뤠 콜드미수입니다 ㅎㅎ

메뉴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핸드드립이라 오래 걸리긴 했는데 ㅠㅠ앞에 메뉴가 엄청 밀려있었나 봐요.. 좀 오래 기다렸습니다..

 

바닐라 브릴뤠 콜드미수굿 이브닝 핸드드립 커피헌터 라떼짱 맛있는 디저트
메뉴 모습 및 총평

 

제가 시킨 굿 이브닝 핸드 드립 커피는 부드러운 베리맛의 산미와 단맛이 아주 적절한 맛의 커피였어요. 생각보다 강하지 않은 산미라 가볍게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헌터 라테는 플랫화이트 베이스에 아이스크림과 발로나 초콜릿, 시나몬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라테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엑설런트 맛! 

플랫 화이트 베이스라 별로 달진 않았지만 아이스크림이 녹으면서 달달하니 좋더라고요~

 

마지막 디저트인 바나나 브릴뤠 콜드미수. 제가 바나나를 별로 안 좋아해서 안 시키려고 했는데 디저트는 하나 있어야지 하고 시킨 메뉴인데 세상에.. 이거 진짜 아주 맛있어요. 마스카포네 수제 크림에 72시간 숙성 콜드브루에 적신 쿠키 시트라고 설명에 적혀있었는데 단짠 단짠의 조합이 진짜 대박. 에이투비에 간다면 이거 꼭 드시길.. 강추드립니다.

 

오늘은 뚝섬역 맛집인 에이투비 성수 카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굿즈 모습, 메뉴판, 주문하는 곳,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성수 맛집] 파스타 뇨끼 세밀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수 파스타 뇨끼 맛집 세밀에 다녀왔습니다. 성수 파스타 뇨끼 맛집인 세밀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성수 파스타 뇨끼 맛집인 세밀 위치 및 기본정보,

mihyunbly.tistory.com

 

 

[성수동 카페] 로스터리 카페 리커버리커피바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수동 로스터리 카페인 리커버리커피바에 다녀왔습니다. 성수동 카페로 추천드리는 로스터리 카페인 리커버리커피바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성

mihyunbly.tistory.com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소개해드릴게요. 연남동 술집으로 추천드리는 이자카야 쿠보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연남동 술집 이자카야 쿠보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