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출산 선물] 젤리캣 애착인형 버니

미현바리 2024. 5. 23. 21:35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출산 선물로 추천해 드리는 젤리캣 애착인형 버니 소개해드릴게요! 출산 선물로 추천해 드리는 젤리캣 애착인형 버니 알고 계시나요? 그럼 지금부터 출산 선물로 추천해 드리는 젤리캣 애착인형 버니 구매처 및 가격, 기본 정보, 색상 소개,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출산 선물 젤리캣 애착인형 버니>

 

 

 

 

 

 

 

1. 구매처 및 가격

 

가격구매처
가격 및 구매처

 

저는 코코 장수몰이라는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하면 두번째?로 나오는 곳이었어요 ㅎㅎ 첫 번째로 나오는 곳에서 구매하려니 다 품절이고 구하기가 힘들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리뷰는 꼭 보고 사야 할 것 같아서 리뷰 많은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코튼 캔디 핑크 버니 색상에 사이즈는 m사이즈 ! 추가 금액 +6,900원 있었습니다.

 

2. 기본 정보

 

기본 정보 1기본 정보 2포장 박스
기본 정보

 

잴리캣은 영국에서 온 프리미엄 애착인형이라고 합니다. 포근한 감촉으로 애착인형은 분리불안을 느끼는 (생후 7개월부터) 아이들에게 안정감을 준다고 해요! 신생아부터 전 연령대 사용 가능하고 정서적 안정감을 느껴 애착형성이 용이하다고 해요.

 

다채롭고 강한 색 패턴은 시각 발달을 촉진시키고 호기심을 자극하며, 손을 써서 만지고 쓰다듬고 두드려보는 행동을 통해 촉감도 익힌다고 해요! 또한 다양한 질감이 촉감을 발달시키고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아기는 소리에 민감한 반응으로 보이며 작은 소리 하나하나가 뇌를 자극해 청각이 발달하게 된다고 해요.

 

사이즈는 S 부터 L 사이즈까지 있습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사이즈가 M 사이즈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M 사이즈가 품절이 많더라고요. 젤리캣 전 제품은 반 수작업 인형 이라고 해요~

 

 

 

 

 

 

3. 색상 소개

 

 

색상 소개 1색상 소개 2색상 소개 3코튼 캔디 핑크 버니
색상 소개

 

젤리켓 버니 라인 색상 종류입니다. 색상 진짜 많죠..? 귀와 발에 다양한 패턴이 있는 버니도 있었고 기본 색상부터 파스텔톤, 진한 색이랑 어두운 색, 밝은 색 엄청 많았어요! 저는 친구 선물로 구매한 건데 딸 아이라 코튼 캔디 핑크 버니를 구매했어요~

 

인기가 엄청 많은지 겨우 구했습니다..색상명은 베이비 핑크! 소재는 100% 폴리에스터라고 합니다.

 

 

 

 

 

 

 

4. 제품 모습 및 후기

 

제품 모습 1사이즈뒷태
젤리캣 애착인형 버니 코튼 캔디 핑크 M 사이즈

 

처음 배송 왔을 땐 인형은 비닐에 담겨져 왔고 박스는 따로 동봉되어 왔습니다. ㅎㅎ 저는 비닐에서 빼서 박스에 넣어서 선물했어요.

처음 사보는 애기 인형이라 궁금했는데 진짜 엄청 부들부들하고 촉감도 좋았어요. 성인이 드니까 엄청 쪼그마한 사이즈였는데 리뷰를 보니까 애기들 옆에 놓으면 엄청 큰 인형이더라고요 ㅎㅎ 끌고 다니는 사진 봤는데 진짜 귀여워요..!

 

꼬리는 하얀색상으로 되어있었는데 엉덩이 쪽에 콩 비즈 같은 게 있어서 촉감 발달에 용이할 것 같더라고요~ 색상도 너무 예쁜 베이비 핑크였습니다. 출산 선물로 젤리캣 애착 인형 강추드립니다!ㅎㅎ 애기가 아니어도 저도 가지고 싶더라고요^^

 

오늘은 출산 선물로 추천해 드리는 젤리캣 애착인형 버니 구매처 및 가격, 기본 정보, 색상 소개, 제품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다리 마사지기]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다리 마사지기로 추천드리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소개해드릴게요! 다리 마사지기로 추천드리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mihyunbly.tistory.com

 

 

[제모기 추천] 눈썹 정리기 뷰앤디 잔털 지우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제모기 추천해 드리는 눈썹 정리기 뷰앤디 잔털 지우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눈썹 정리기를 찾다가 발견한 뷰앤디 잔털 지우개 제모기인데요 그럼 지금부

mihyunbly.tistory.com

 

 

[이미스] 모자 추천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이미스 모자 추천해 드릴게요. 생일 선물로 이미스 모자인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색을 받았는데요. 이미스 모자가 볼캡으로 워낙 유명한 거 다들 아시죠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