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 2호점

미현바리 2024. 5. 27. 16:12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 2호점 소개해드릴게요! 포천 글램핑으로 추천해 드리는 파인벨리 글램핑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 2호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매점 모습, 파인벨리 지도, 기본 시설, 글램핑 내부 모습, 바비큐 모습, 야간 모습, 후기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 2호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경기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382

* 전화번호: 010-6666-5512

* 워터파크, 잔디, 모던, 자연학습, 키즈테마, 공용시설, 파티 와이파이, 바비큐장, 워터슬라이드, 수영장, 오토캠핑, 글램핑, 카라반, 독채, 개별바비큐, 단체, 파쇄석, 침대방

* 숙박 체크인은 15:00 이후 체크아웃 11:00 , 당일치키 체크인은 14시 이후 가능

 

 

결제금액
결제 금액

 

저는 평일 화 - 수 글램핑 숙박으로 이용했습니다. 가격은 69,000원이었고 바베큐바비큐 세팅 비용 가격은 30,000원으로 현장 결제 하시면 됩니다.(계좌이체, 현금만 가능) 저는 참나무 장작 10kg + 레인보우 매직파이어 불멍가루를 추가했습니다. 가격은 80,000원에 바비큐 세팅 비용 가격 30,000원 해서 총 110,000원 들었습니다.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글램핑
외부 모습

 

체크인은 매점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서 바로 현장 바베큐 금액 결제하시면 돼요. 사장님이 안내사항 등 친절하게 잘 알려주신답니다 ㅎㅎ 오른쪽 사진에서 왼쪽 앞에 3개 동은 숙박 전용이고 그 뒤에는 다 당일치기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는 곳입니다. 오른쪽엔 카라반, 트램펄린, 공용 개수대 등 화장실, 샤워실이 있습니다.

 

3. 매점 모습

 

매점 모습 1매점 모습 2매점 모습 3
매점 모습

 

매점에 없는게 없습니다!!! 웬만한 건 다 있어요 ㅎㅎ 이럴 줄 알았으면 음식만 사 오는 건데.. 과자, 컵라면, 햇반, 1회 용품, 고구마, 감자,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얼음, 세면도구, 쌈장, 소금, 후추, 소시지, 맥주, 소주, 토닉 워터, 물, 애기 음료들까지 없는 게 없었어요 ㅎㅎ 미처 준비하지 못했던 거나 부족하시면 매점 이용하시면 됩니다. 09:00 - 22:00까지라고 해요!

 

 

 

 

 

 

4. 파인벨리 지도

 

파인벨리 지도
파인벨리 지도

 

총 15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카라반 1개 있어요. 지도 참고해 주세요~

 

5. 기본 시설

 

분리수거장공용 개수대공용 싱크대
기본 시설

 

분리수거장,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곳 같이 있고 공용 개수대가 있어요! 전자레인지, 싱크대 4개 있습니다. 저희는 개별 싱크대가 있어서 따로 이용하진 않았어요. 

 

 

 

 

 

 

6. 글램핑 내부 모습

 

내부 모습 1내부 모습 2내부 모습 3내부 모습 4화장실난방여분 이불
내부 모습

 

저희는 3동을 배정받았어요 ㅎㅎ 분리수거장이랑 가까워서 좋더라고요! 내부는 소파와 테이블, 티브이, 화장실, 난방, 에어컨, 여분 이불과 베개가 있습니다. 침구가 진짜 푹신푹신하고 좋았습니다. 화장실에는 바디워시, 샴푸, 린스, 여분의 휴지 2개가 있었습니다. 치약이랑 칫솔, 수건은 없어서 꼭 챙겨가세요~ (하지만 매점에서 1회용 치약 칫솔 판매함.. 수건도 판매함...ㅎㅎ)

 

그리고 뜨거운 물 진짜 뜨거워요... 화상 입었어요 전.. 중간 정도로만 놓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참고!!

 

 

 

 

 

 

 

 

냉장고 1개별 개수대냄비
개인 냉장고 및 조리 시설

 

사온 메뉴들을 다 냉장고에 먼저 넣어줬어요 ㅎㅎ 버너도 챙길까 했는데 하이라이트가 있었어요! 라면은 저기에 끓여 먹었는데 생각보다 금방 끓어서 괜찮아요~ 접시, 그릇, 소주잔, 집게, 도마 다 기본으로 준비돼있습니다.

 

7. 바비큐 모습

 

불멍바베큐
바베큐 모습

 

보통 6시쯤 바비큐를 많이 한다고 해서 저희도 그 시간에 했어요 ㅎㅎ 체크인할 때 물어보십니다! 시간 변경 하시려면 미리 말씀드리면 바꿔주시니 참고하세요~ㅎㅎ 냄비에 된장찌개 키트 끓이려 했는데 사장님께서 은박지에 부어서 같이 올려두라고 주셨어요! (센스 짱.. 사장님)

 

칼집 삼겹살이랑 소시지! 양송이!!!(필수)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ㅎㅎ 고기를 넉넉하게 사갔는데 다 먹었다는 사실~

 

8. 야간 모습

 

야간 모습 1오로라 불멍마시멜로우불멍
야간 모습

 

밤이 된 파인밸리 2호점의 모습 ~ 분위기 진짜 좋죠? 캠핑장 온 거 같은 느낌! 고기를 다 구워 먹은 후 미리 구매한 오로라 가루를 넣고 놀았어요 ㅎㅎㅎ 따로 불멍 할 수 있게 준비는 안 해주셔서 그냥 저희가 판 빼고 했답니다. 뭔가 허전해서 매점에서 사 온 마시멜로.. 뭐야 이거 진짜 맛있네요..? 먹기만 하다가 온 글램핑!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쉬웠는데 그래도 덥지도 않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마지막 불멍까지~!

 

 

 

 

 

 

9. 후기

 

라면
아침에 허겁지겁 끓여 먹는 라면

 

아침에 마무리로 끓여 먹은 라면까지 ㅎㅎ 라면 패스할까 했는데 포기할 수 없죠! 처음 가본 글램핑인데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그냥 캠핑보다는 훨씬 편해서 다들 글램핑 글램핑 하는구나 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조금 아쉬웠던 건 밤 10시 이후 아무런 통제를 안 하셨다는 것. 9시쯤에 다 퇴근하시더라고요.. ㅠㅠ 방음도 안돼서 새벽 내내 옆에 여자 2명.. 깔깔 거리는 소리에 잠을 못 잤어요. 분명 퇴실 조치 한다고 써져 있었던 거 같은데 ㅜ 그거 말고는 다 좋았습니다. 파인벨리는 3호점 까지 있는데 분위기가 다 달라서 참고하셔서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오늘은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 2호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매점 모습, 파인벨리 지도, 기본 시설, 글램핑 내부 모습, 바비큐 모습, 야간 모습,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다리 마사지기]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다리 마사지기로 추천드리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소개해드릴게요! 다리 마사지기로 추천드리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들어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mihyunbly.tistory.com

 

 

[출산 선물] 젤리캣 애착인형 버니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출산 선물로 추천해 드리는 젤리캣 애착인형 버니 소개해드릴게요! 출산 선물로 추천해 드리는 젤리캣 애착인형 버니 알고 계시나요? 그럼 지금부터 출산

mihyunbly.tistory.com

 

 

[서울 데이트]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 데이트로 연남동 화덕 프렌치토스트 팽페르뒤에 다녀왔는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