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삼겹살 맛집] 신당 야장 태태삼겹 2호점

미현바리 2024. 6. 7. 19:29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신당 야장 태태 삼겹 2호점 소개해드릴게요!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신당 야장 태태 삼겹 2호점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신당 야장 태태 삼겹 2호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꿀팁, 외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주문하는 방법, 셀프 바, 메뉴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삼겹살 맛집 신당 야장 태태삼겹 2호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73-3 안쪽 2층 (신당역 9번 출구에서 253m)

* 영업시간: 월 - 금 16:30 - 23:00

                  토 - 일 13:00 -23:00

* 전화번호: 0507-1404-1147

* 생방송 오늘 저녁 1858회 (22.09.01. 벌집삼겹살/짜장면)

*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간편 결제, 제로페이

* 주차장 X

* 단체석 (2명~16명), 좌식, 연인석, 테라스, 루프탑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입니다! 태태 삼겹 2호점은 2층에 있고 내부 좌석, 외부 좌석 있어요 ㅎㅎ 그중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은 외부 좌석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오픈런했는데 이미 앞에 2팀 웨이팅이 있었어요. 다 먹고 난 후에 나오니 줄이 벌써 저만큼..!

 

 

 

 

 

 

 

3. 웨이팅 꿀팁

 

웨이팅 꿀팁
웨이팅 꿀팁

 

웨이팅 꿀팁은 무조건 오픈런..! 앞에서 대기하시지 마시고 바로 매장으로 들어가셔서 웨이팅을 걸어주셔야 합니다. 그걸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앞에 앉아 있으면 되는 줄 아셨나 봐요 ㅎㅎ 저는 블로그에서 미리 보고 가서 바로 매장으로 들어갔답니다.

오픈런해서 야외 좌석 웨이팅을 걸었는데 이미 2팀이나 있었습니다! (금요일 기준)

 

4. 외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
외부 좌석

 

외부 좌석 모습입니다. 내부 좌석은 1층에 있었어요. ㅎㅎ 외부 좌석은 여기 말고도 반층 더 올라가면 자리가 있더라고요~

자리는 랜덤 배정이고 순환이 잘되는지 기다린 지 10분? 정도 만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가 다 가까이 붙어 있어서 조금 불편했어요.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간단해요. 칼삼겹과 목살이 메인이고 뭔가 사이드가 많은 느낌...?ㅎㅎ 찌개 종류 두 개에 짜장면, 냉면, 볶음밥, 프라이, 공깃밥 등 음료와 주류도 간단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6. 주문하는 방법

 

주문하는 방법 1트레이
주문하는 방법

 

저희는 칼삼겹 2인분이랑 유명한 유니 자장면과 술을 주문했어요! 나중엔 오이 냉면도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은 자리마다 트레이에 테블릿이 있어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됩니다~술병이나 가방, 옷 같은 거도 트레이에 놓더라고요! 참고하세요.

 

 

 

 

 

 

 

7. 셀프 바

 

셀프 바
셀프 바

 

모든건 다 셀프바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앞치마는 1회용으로 돼있고 셀프바에는 미나리, 파채, 마늘, 쌈장, 무생채 다 준비되어있어요.

처음엔 다 가져다주시니 부족하시면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8. 메뉴 모습 및 후기

 

삼겹살 자장면 자장면 2
칼 삼겹 2인분, 유니 자장면

 

삼겹살은 주문하고 나면 초벌하고 나서 가져다주셔서 금방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2인분인데 양이 조금 적은 느낌..? 미나리랑 김치랑 콩나물, 된장 멜젓..? 이 나와요. 삼겹살집에 웬 유니 자장면이 유명해? 하고 시켰는데 웬만한 자장면집만큼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고기에 삼겹살 조합 신기한데 맛있습니다.

 

 

 

 

 

 

 

미나리에 파채
미나리에 싸 먹기 ㅎㅎ

 

미나리와 파채에 싸 먹으면 진짜 짱 맛있습니다 ㅎㅎㅎ 미나리에도 싸먹고 콩나물, 김치, 파채 이것저것 싸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씹는 맛이 있는 삼겹살! 

 

오이 냉면
오이 냉면

 

마지막에 허전해서 시킨 오이 냉면 시원하면서 달짝 지근한 냉면 ㅎㅎ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고기의 느끼함이 싹 가고 개운하답니다.

 

야장 분위기의 고깃집을 찾다가 발견한 신당 맛집 태태 삼겹! ㅎㅎ원래도 유명하더라고요~ 신당 방문하신다면 한번 꼭 방문해 보세요! 1호 점도 있다고 하는데 분위기가 정말 다르더라고요~

후기는 고기가 가격 대비 양이 조금 적은 느낌..? 하지만 고기랑 자장면, 냉면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낮보다는 밤이 분위기가 더 좋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신당 야장 태태 삼겹 2호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꿀팁, 외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주문하는 방법, 셀프 바, 메뉴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성수 맛집] 파스타 뇨끼 세밀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수 파스타 뇨끼 맛집 세밀에 다녀왔습니다. 성수 파스타 뇨끼 맛집인 세밀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성수 파스타 뇨끼 맛집인 세밀 위치 및 기본정보,

mihyunbly.tistory.com

 

 

[성수 맛집] 숙성회 전문 이자카야 아카보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수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성수 맛집인 숙성회 전문 이자카야 아카보시에 다녀왔어요~ 그럼 지금부터 성수 맛집 숙성회 전문 이자카야 아카보시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

 

 

[뚝섬역 맛집] 에이투비 성수 카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뚝섬역 맛집인 에이투비 성수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뚝섬역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에이투비 성수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뚝섬역 맛집인 에이투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