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데이트] 메일룸 신당 카페

미현바리 2024. 6. 15. 22:38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데이트로 추천드리는 메일룸 신당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데이트로 추천드리는 메일룸 신당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서울데이트로 추천드리는 메일룸 신당 카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주문하는 방법, 픽업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서울데이트 메일룸 신당 카페>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83길 10-7 1층~3층 (신당역 1번 출구에서 77m)

* 영업시간: 월 - 금 12:00 -24:00 

                  토 - 일 11:00 - 24:00

                  라스트 오더 23:30

* 전화번호: 0507-1431-3124

*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포장,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포장, 테이크아웃 할인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1외부 모습 2모습 3
외부 모습

 

엥 이게 카페야? 하고 긴가민가 했던 곳. 워낙 인스타에서 유명해서 방문했던 곳인데 1층에서 주문하고 2층, 3층과 루프탑 좌석이 있었어요. 4층은 메일룸 자체 내에서 운영하는 스튜디오가 있었습니다. 이게 바로 힙당인가.. 신기한 외관부터 내부 모습도 신기했어요.

먼저 좌석을 확인하러 올라가려는데 어디로 올라가야할지 몰라서 물어보니 저 문을 밀고 들어가면 된다고 해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2층2층3층
2층, 3층

 

2층이랑 3층 모습입니다. 첫번째와 두 번째 사진이 2층 모습인데 엔틱 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였습니다. ㅎㅎ 약간 해리포터 같은 느낌?

2층 테이블은 엄청 많았어요! 화장실도 2층에 있고, 3층은 테이블이 1열로 쭉 있었습니다. 단체가 이용하기 좋은 곳.

 

 

루프탑 1루프탑 2루프탑3
루프탑

 

루프탑 모습입니다. 캠핑 의자와 우유 박스로 테이블을 만들어 두셨어요 ㅎㅎ 각 자리마다 액자가 있는듯한 프레임 형태의 뷰! 정말 멋있더라고요. 루프탑에 앉을라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더운 날씨여서 구경만 하고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날씨 좋은 날 루프탑 앉으면 정말 좋을 거 같네요 ㅎㅎ

 

4. 메뉴판

 

 

메뉴판 디저트
메뉴판, 디저트

 

디저트는 티라미수와 쿠키가 있고 커피와 논 커피 종류,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알코올(에스프레소 칵테일), 맥주, 카바, 위스키, 칵테일이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여기 에스프레소 바였어요.....ㅎㅎ

 

 

 

 

 

 

5. 주문하는 방법

 

주문 하는 방법

 

주문은 1층에 있는 메뉴판 옆에서 펜으로 종이에 메뉴 써서 제출하시면 돼요. 그럼 키와 진동벨을 주셔요 ㅎㅎ 키 완전 엔틱 그 자체.

 

6. 픽업하는 법

 

픽업 하는 곳 1픽업 하는 법 2픽업하는 법 3픽업 하는 곳 4
픽업하는 법

 

진동벨이 울리면 키를 가지고 1층으로 내려가요 ㅎㅎ저는 20번 키를 받아서 20번에 키를 꼽고 열려는 순간? 문이 열려있었어요 이미..ㅎㅎ 그냥 장난감 키 인가 봐요 ㅎㅎ문을 열면 나오는 메뉴! 픽업하는 법 신기하네요~ 완전 이색 카페! 음료를 받으신 후에는 열쇠와 진동벨은 메일함 안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7. 메뉴 모습 및 총평

 

메뉴 모습 및 총평
아메리카노, 플로럴 피즈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플로럴 피즈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묵직한 풍미와 볶은 견과류와 다크 초콜릿의 깊은 여운이 잇는 원두 맛이었습니다. 에스프레소 바는 원두가 중요한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플로럴 피즈는 논 알코올이고 홈메이드 플라워인퓨전과 라임, 스파클링 워터가 들어간 음료예요! 음..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라즈베리 에이드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달달한 맛이 강한 에이드. 

 

오늘은 서울데이트로 추천드리는 메일룸 신당 카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주문하는 방법, 픽업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이색적인 카페여서 재밌었습니다 ㅎㅎ 신당에 가보시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삼겹살 맛집] 신당 야장 태태삼겹 2호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신당 야장 태태 삼겹 2호점 소개해드릴게요!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신당 야장 태태 삼겹 2호점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

mihyunbly.tistory.com

 

 

[서울 카페]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카페로 추천드리는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카페로 추천드리는 을지로 적당 밤양갱 맛집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서울 카

mihyunbly.tistory.com

 

 

[회기/경희대 카페] 빈티지 감성의 에스프레소바 루헤커피 Ruhe Coffee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회기 경희대 카페 에스프레소바인 루헤커피 소개해드릴게요. 빈티지 감성의 에스프레소바 루헤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및 좌석, 주문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