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양주] 북한강 베이커리 카페 로이테

미현바리 2024. 6. 20. 17:09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북한강 베이커리 카페인 로이테 소개해드릴게요. 남양주 북한강 베이커리 카페로 추천드리는 로이테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남양주 북한강 베이커리 카페인 로이테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베이커리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셀프 바,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남양주 북한강 베이커리 카페 로이테>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66 카페 로이테

* 영업시간: 일 - 목 10:00 - 22:00

                  금 - 토 10:00 - 24:00

* 전화번호: 0507-1445-2000

* 주차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무선 인터넷, 예약

 

2. 외부 좌석 및 모습

 

외부 모습 1외부 모습 2
입구

 

로이테는 대형 카페 답게 주차 공간도 엄청 넓었어요! 주차장 오른쪽 길로 들어가면 왼쪽은 음료 및 빵 주문하는 곳과 오른쪽은 야외 테라스와 반려동물 산책로가 있었어요.

테라스 좌석 1테라스 좌석 2테라스 좌석 3테라스 좌석 4펫 프렌들리 존
테라스 좌석

 

테라스도 엄청 넓고 반려동물을 위한 산책로도 있었어요! ㅎㅎ 바로 앞이 북한강이랑 산이 있어서 뷰도 정말 좋았어요.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 (룸)도 따로 있습니다. 펫 프렌들리 존이므로 지켜야 할 수칙들이 적혀 있었어요~ 매너 있는 견주들은 당연히 지키시겠죠?

 

 

 

 

 

 

3.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시그니처, 우유 음료, 아이스크림, 커피, 티, 에이드, 스무디, 허브차, 펫 간식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도 정말 다양했어요 ㅎㅎ 애기들부터 해서 어른들 음료, 강아지 음료까지~ 메뉴가 정말 많아서 좋더라고요! ㅎㅎ

 

4. 베이커리 모습

 

베이커리 담는 접시베이커리 모습 1베이커리 모습 2베이커리 모습 3베이커리 모습 4
베이커리 모습

 

베이커리 모습이에요! 문 앞에 접시와 집게가 있으니 골라 담으면 됩니다. 케이크, 베이글, 소세지 빵, 프레첼, 크루아상 등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ㅎㅎ 베이커리 전문 카페답게 종류도 엄청 많아요~

 

 

 

 

 

 

 

5. 내부 좌석 및 모습

 

1층 모습 11층 모습 2
1층 모습

 

1층 주문하는 곳 자리와 뷰 모습 입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1층이 더 아늑하고 좋더라고요~ 창가 쪽 자리에 앉아서 강 뷰 보면서 커피 마시면 완전 힐링 그 자체!

 

 

2층 모습 2층 모습 32층 모습
2층 모습

 

2층도 자리가 엄청 넓었어요! 가운데는 테이블이 1열로 쭉 놓여있어서 노트북 가지고 오셔서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ㅎㅎ 당연 인기 좌석은 창가 쪽 좌석~ 나중에는 저기 가서 앉았는데 의자가 생각보다 딱딱해서 불편했어요.

 

3층3층 모습
3층

 

높은 층에서 보면 더 좋을 줄 알았는데 음..3층은 개인적으로 그냥 그랬어요 ㅎㅎ 그래도 1,2층보다는 자리 간격이 넓어서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6. 셀프 바 

 

셀프 바 1셀프 바 2셀프 바 3
셀프 바

 

1층 올라가는 쪽에 마련 되어 있는 오븐과 남은 음식을 포장해 갈 수 있게 비닐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 옆엔 레몬 물과 뜨거운 물, 시럽, 담요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돼요 ㅎㅎ 오븐은 생각보다 뜨거운 온도로 짧게 돌려야 따듯해지더라고요~

 

 

 

 

 

 

 

7. 메뉴 모습 및 총평

 

메뉴 모습 및 총평
메뉴 모습 및 총평

 

저희가 시킨 메뉴는 선 라이즈 (논 커피), 선 셋 (논 커피)입니다. 선 라이즈는 레드 오렌지와 유자의 산뜻한 시트러스 맛의 티 소다였어요!

선셋은 깊은 베리 맛과 포도, 은은한 자몽의 티 소다입니다~ 개인적으로 유자 셔벗이 올라간 선 라이즈가 제 취향이었어요 ㅎㅎ 선셋은 라즈베리 에이드 같은 맛! 자몽 맛은 잘 안 나더라고요..? 베이커리는 맛이 없을 수 없는 감자 소시지 피자빵과 바질 어니언 소금빵을 주문했어요.

 

소세지 빵은 아는 맛! (맛있) ㅠㅠ 바질 어니언 소금빵이 은근 맛도리! 소금빵 맛집이라더니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북한강 뷰 카페라 뷰도 좋고 근교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단점이라면 뷰 값이 있어서 커피 값이 조금 비싸다는 것..? 말고는 너무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오늘은 남양주 북한강 베이커리 카페인 로이테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베이커리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셀프 바,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서울데이트] 메일룸 신당 카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데이트로 추천드리는 메일룸 신당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데이트로 추천드리는 메일룸 신당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서울데이트로 추천

mihyunbly.tistory.com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 2호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 2호점 소개해드릴게요! 포천 글램핑으로 추천해 드리는 파인벨리 글램핑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포천 파인벨리 글램핑 2호점 위

mihyunbly.tistory.com

 

 

[서울데이트] 혜화 향수공방 프루스트 PROUST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혜화 향수공방 프루스트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혜화 향수공방 프루스트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