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남양주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미현바리 2024. 6. 24. 23:11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맛집인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소개해드릴게요! 남양주 맛집인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남양주 맛집인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하는 법, 대기 장소, 내부 좌석 및 모습, 셀프 바, 주문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남양주 맛집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08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 영업시간: 수 - 월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30)

                  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0507-1416-4201

* 포장,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유아의자, 예약, 대기공간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북한강 맛집을 검색하다 보니 나온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집이에요! 웨이팅이 많다고 해서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 끝날 때 즈음에 맞춰서 갔어요. 주차 공간도 넓고 좋았어요! 무조건 차가 있어야 올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3. 웨이팅 하는 법

 

웨이팅
웨이팅

 

웨이팅 하는 법은 매장 앞 캐치 테이블이 있어서 현장 대기 해주시면 됩니다!

 

4. 대기 장소

 

대기 장소 1대기 장소 2
대기 장소

 

웨이팅을 미리 걸어두고 옆에 내려가는 길이 있어서 보니 대기 장소가 있었어요! 넓고 북한강 뷰를 보며 기다릴 수 있더라고요 ㅎㅎ

 

5.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내부 좌석 4
내부 좌석 및 모습

 

북한강 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제일 인기였어요! 그 외에도 룸도 넓은 편이라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북한강 뷰는 예약 따로 할 수 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각 자리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6. 셀프 바

 

셀프 바 1셀프 바 2
셀프 바

 

셀프 바에는 싱싱한 쌈과 마늘, 쌈장, 양파, 동치미, 무 생채, 무 절임, 각종 소스와 접시가 있었어요 ㅎㅎ 부족하신 분들은 셀프 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돼요. 종류도 많고 닭갈비랑 같이 먹기 좋은 밑반찬들이 많았어요.

 

7. 주문하는 법

 

주문하는 법
주문하는 법

 

테블릿으로 주문해서 아주 편리하답니다~ 저희는 숯불 닭갈비 2인분에 비빔 막국수 곱빼기,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8. 메뉴 모습 및 총평

 

닭갈비닭갈비 2
숯불 닭갈비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나온 숯불 닭갈비! 양념 닭갈비 였어요 ㅎㅎ 양념은 매콤 달달한 닭갈비였고 덩어리로 나와서 저렇게 잘라서 구우라고 알려주세요 ㅎㅎ

 

닭갈비 모습
닭갈비 모습

 

닭갈비를 얼마나 익혀야 할지 몰라서 여쭤보니 살짝 노릇해 질 때까지 구운 후 먹으면 된 다해요! 생각보다 빨리 익어요 ㅎㅎ 적당히 껍데기가 노릇해지면 드시면 됩니다.

 

양파 쌈상추 쌈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기!

 

처음엔 달달한 양파 소스와 같이 먹어줬어요 ㅎㅎ 양념이 매콤 달달해서 양파와 같이 먹으니 딱 좋더라고! 하지만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방법은 쌈에 마늘 쌈장 양파 조합이었습니다~ 닭갈비는 역시 쌈이죠! 근데 마늘이 진짜 매웠어요ㅠㅠㅠㅠ속 아플 정도의 매움이라 많이 못 먹은 게 아쉬울 뿐.

 

 

 

 

 

 

비빔 막국수
비빔 막국수 곱배기

 

비빔 막국수가 뭔가 흔할 거 같은 맛이잖아요..? 여기는 흔하지 않은 맛있는 비빔 막국수였어요. 생각보다 새콤하지 않은 비빔 막국수. 저는 개인적으로 새콤한 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막국수는 딱 제 입 맛에 맞았어요. 저희는 둘이 나눠먹으려고 곱배기를 시켰는데 양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이거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고요! 닭갈비도 2인분 양 꽤 많았어요~ 북한강 근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집인데 왠 닭갈비야! 했는데 괜히 맛집이 아니더라고요 ㅎㅎ 북한강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닭갈비 안좋아하는 저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오늘은 남양주 맛집인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하는 법, 대기 장소, 내부 좌석 및 모습, 셀프 바, 주문하는 법,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남양주] 북한강 베이커리 카페 로이테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북한강 베이커리 카페인 로이테 소개해드릴게요. 남양주 북한강 베이커리 카페로 추천드리는 로이테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남양주 북한강 베

mihyunbly.tistory.com

 

 

[삼겹살 맛집] 신당 야장 태태삼겹 2호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신당 야장 태태 삼겹 2호점 소개해드릴게요!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신당 야장 태태 삼겹 2호점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

mihyunbly.tistory.com

 

 

[서울데이트] 메일룸 신당 카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데이트로 추천드리는 메일룸 신당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데이트로 추천드리는 메일룸 신당 카페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서울데이트로 추천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