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미아사거리 고기집] 꼬숩집

미현바리 2024. 7. 25. 16:22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고깃집인 꼬숩집 소개해드릴게요! 미아사거리 고깃집 꼬숩집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고깃집 꼬숩집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리뷰 이벤트, 원산지 표시판 및 화장실, 메뉴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미아사거리 고기집 꼬숩집>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월계로 7나길 8 꼬숩집 (미아사거리역 2번 출구에서 304m)

*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14:00 - 23:00

                  토, 일 12:00 -23: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0507-1432-0103

* 콜키지 가능,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무선 인터넷, 남, 녀 화장실 구분, 유아 의자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꼬숩집은 방천 시장 골목 끝자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원래는 초밥집이었는데 새로 바뀌었더라고요! 6시 이전에 방문 시 살얼음 냉면을 제공한다고 해요~ 비빔, 물 선택 가능해요.

 

2.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앞치마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은 6자리 정도 있었고 5인 이상 예약 시에는 매장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흰 평일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한 팀정도 있었어요. 벽에는 1회용 앞치마가 걸려 있으니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3.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꼬숩집의 대표 메뉴는 접시고기예요! 소, 대가 있고 저흰 2인이라 소 자를 주문했습니다. 그 외에도 가브리살, 삼겹살, 단품 고기메뉴, 소꿉장, 순두부찌개, 냉면, 모둠 야채, 고사리 등 사이드 메뉴가 있었습니다.

 

주류는 소주, 맥주, 산토리 하이볼, 짐빔 하이볼, 아사히 생맥주, 음료가 있습니다.

 

4.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리뷰 쓰시면 청국장이 무료! ㅎㅎ 하지만 6시 이전에 방문해서 받을 수 있는 냉면과 청국장 둘 중 하나 택 1이었어요. 저흰 그냥 냉면 먹었답니다~ㅋㅋ

 

5. 원산지 표시판 및 화장실

 

원산지 표시 및 화장실
원산지 표시판 및 화장실

  • 돼지고기: 국산
  • 김치: 국내산
  • 배추, 고춧가루: 중국산
  • 쌀: 국산
  • 두부, 콩: 미국산

화장실은 키와 휴지를 챙겨서 오른쪽 건물 반층만 올라가시면 남, 녀 화장실 구분 되어 있습니다.

 

6. 메뉴 모습 및 후기

 

기본 셋팅
기본 셋팅

 

기본 반찬으로는 쌈, 마늘, 고추, 김치, 감자 콘 샐러드, 소스는 고추냉이, 쌈장, 소금이 나옵니다.

 

고기 모습 1고기 모습 2소금 와사비 콕
접시 고기 소

 

접시고기 소는 가브리살과 삼겹살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모둠 야채는 원래 추가로 주문해야 하는데 사장님께서 한번 맛보시라고 꽈리고추와 고사리를 약간 주셨어요 ㅎㅎ 고기는 직접 구워주십니다! (구워주는 식당 젤 좋음..)

가브리살을 먼저 구워주십니다. 가브리살의 고기 육즙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같이 나오는 고사리와 함께 싸 먹으면 진짜 별미~

 

고기는 역시 소금에 고추냉이 콕! 진리...

 

삼겹살
삼겹살

 

삼겹살도 너무 비계 부위만 있지 않고 비율이 아주 적절했답니다. ㅎㅎ 저는 비계 부위가 많으면 너무 느끼하더라고요..

 

냉면
마무리 비빔 냉면!

 

와 이 냉면 진짜 짱ㅋㅋㅋㅋㅋ비빔냉면인데 양념도 너무 맵지도 새콤하지도 않은 딱 맛있는 양념 맛! 같이 올라가 있는 열무와 같이 먹으면 진짜 고기 느끼함이 싹 내려간답니다 ㅎㅎ 마무리는 꼭 냉면으로 하시길~

 

 

야쿠루트
후식까지 !!!

 

다 먹고 가려는데 후식으로 요구르트를 주신 사장님 ㅎㅎ 입이 개운 ~ 오래간만에 진짜 맛있는 고기를 먹은 거 같아요! 저는 솔직히 삼겹살 파인데 여기서는 가브리살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강북구 미아동 사시는 분들 꼬숩집 꼭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오늘은 미아사거리 고깃집 꼬숩집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리뷰 이벤트, 원산지 표시판 및 화장실, 메뉴 모습 및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미아사거리 맛집] 우리집 칼국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맛집인 우리 집 칼국수 소개해드릴게요! 미아사거리 맛집인 우리 집 칼국수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맛집인 우리 집 칼국수 위

mihyunbly.tistory.com

 

 

[닭볶음탕 맛집] 미아사거리 도리연 닭도리탕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닭볶음탕 맛집으로 추천해 드리는 미아사거리 도리연 소개해드릴게요! 닭볶음탕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미아사거리 도리연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닭볶

mihyunbly.tistory.com

 

 

[미아사거리 카페] 파이 맛집 브라운헤이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카페 브라운헤이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아사거리에 카페가 새로 생겼다 해서 다녀왔어요.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카페 파이 맛집인 브

mihyunb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