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Tokyo

[일본여행/도쿄여행] 시부야 카페 스트리머 커피 컴퍼니

미현바리 2023. 5. 9. 13:47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오늘은 시부야 카페인 스트리머 커피 컴퍼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트리머 커피 컴퍼니 위치 및 기본정보와 외부좌석, 내부인테리어, 굿즈, 메뉴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도쿄 시부야 커피맛집 스트리머 커피 컴퍼니>

 

 

 

 

 

1. 위치 및 기본정보

 

스트리머 커피 컴퍼니 위치
스트리머 커피 컴퍼니 위치

 

* 위치: 1 Chome-20-28 Shibuya, Shibuya City, Tokyo 150-0002 일본

* 영업시간: 월 - 금 08:00 - 20:00

                  토 - 일 09:00 - 20:00 

* 전화번호: +81 3-6427-3705

 

 

 

 

 

2. 외부 모습 & 좌석

 

외부 좌석
외부 좌석

스트리머 커피 외부엔 테라스 좌석도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제가 간 날은 비가 낮에 왔었는데, 좌석이 좀 젖어 있어서 앉지는 못했어요.  날씨 좋은 날 여럿이서 테라스에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3. 내부 좌석

 

외부 좌석

평일 점심시간쯤 갔는데 다행히 조용한 편이었어요 ㅎㅎ

이 시간엔 커피를 마시는 건 역시 한국인들 뿐인가? 하고 들어갔는데 아니나 다를까 저 앞에 여러 명이서 앉아 계신 분들은 한국분들 이셨습니다.

 

내부 좌석은 여러 명이서 앉을 수 있는 단체석과 혼자서도 이용 가능 할 수 있게 바 테이블도 있었답니다!

 

 

 

 

 

4.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 인테리어가 엄청 독특했어요! 보드를 여러 개 나열해 놓으신 사장님! 빈티지 + 보드 관심이 엄청 많으신 것 같았어요.

왼쪽 편에는 원두 판매도 진열 되어있고,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계십니다.

 

 

 

 

 

5. 굿즈 상품

 

굿즈 상품
굿즈 상품 판매

알고 보니 여기 굿즈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팔찌, 목걸이, 컵, 에코백 등등 많이 판매하고 계십니다.

ㅎㅎ 제 스타일은 아니어서 패스..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저도 추천을 받아서 간 곳인데 라떼 맛집 인걸 모르고 전,,,, 다른 걸 시켜서 먹었습니다 ㅠㅠ

(주문이 없을 때 계속 라떼 아트 연습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메뉴도 엄청 많아서 한참을 쳐다보고 있었답니다. 겨우 골라서 주문완료!

 

 

 

 

 

7. 메뉴 추천

 

도쿄 프리미엄 드립

한참을 고민하다 시킨 도쿄 프리미엄 드립! 

맛은 산미 없는 깔끔한 맛의 콜드브루 느낌과 비슷했어요.. 한잔 더 마실까 고민하다가 시간이 없는 관계로 후딱 일어났답니다.

 

라떼를 한 잔 마시고 왔었어야 하는 후회감이 아직까지도 남아 있답니다.

고민될 땐 무조건 먹어야 한다는 ,,(이렇게 다음에 또 도쿄에 갈 이유가 생겼답니다.^^)

 

 

 

 

 

8. 총 평

* 위치: 시부야 역에서 조금 먼 편이지만 그래도 갈만한 가치 있는 카페!

* 가격: 한국 카페랑 비교를 하자면 조금 비싼 편인데 한번쯤 가볼 만 함!

 

무엇보다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어요~  제가 다른 카페를 혹시 추천 받을 수 있냐고 했더니 바리스타님이 좋아하시는 카페를 여러 군데 추천해 주셨답니다! 시부야에 들르신다면 스트리머 커피 컴퍼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다른 지점도 있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도쿄 아사쿠사 센소지 당고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