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합정

[합정] 합정역 카페 빈브라더스

미현바리 2023. 5. 16. 00:26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카페 빈브라더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빈브라더스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좌석, 인테리어, 메뉴 소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 합정역 대형 카페 빈브라더스>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토정로 35-1 (합정역 7번 출구에서 525m)

* 영업시간: 월 - 일 11:00 -21:00

                  라스트 오더 20:30

* 전화번호: 0507-1428-2001

*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인테리어

 

외부
외부 모습

외부 모습은 공장처럼 되어있었습니다. 요즘 대형 카페 트렌드인가요~?

입구 앞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요 4-5대 정도 주차 하실 수 있어요!

 

3. 입구

 

입구
입구

철문으로 되어있는 큼직한 문으로 되어있어요~

딱 보면 문이 무거워 보이죠!? 다행히 문이 열려있어서 후딱 들어갔답니다 ㅎㅎ

 

4. 내부 모습 & 좌석

 

1층2층에서 바라본 1층2층
1층/ 2층으로 나누어진 좌석

내부 모습은 검은색 & 갈색 인테리어로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2층은 천장이 낮으며, 혼자서도 앉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좌석이 많았어요!

(노트북을 많이 하시던데 노트북 하기 최적화된 자리..)

 

5.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1층에 있습니다.

화장실은 남/ 녀 구분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안에도 깔끔하고 거울도 엔틱 한 거울이 있었답니다 ㅎㅎ

 

6. 메뉴판 & 베이커리

 

메뉴판베이커리
메뉴판 / 베이커리 

베이커리는 처음 보는 맛의 버터바와, 특이한 조합들의 케이크가 엄청 많았어요.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았는데 정말 들어갈 배가 없어서 못 시킨 게 한이예요... 다음에 또 가야지..ㅠ

 

음료는 에스프레소/ 드립/ 콜드브루/ 논커피로 메뉴는 간단했습니다.

+500원 추가하시면 저처럼 우유를 잘 못 드시는 분들은 귀리우유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테이크아웃 시 2500원 할인)

 

7. 판매 상품

 

원두 판매
원두 ,캡슐, 드립백, 콜드브루

주문하는 곳 앞엔 다양한 종류의 원두들과, 캡슐커피, 드립백, 콜드브루까지 있으니 집에서도 다양하게 즐기길 좋을 것 같아요.

구독 서비스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7. 메뉴 추천

 

메뉴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 핸드 드립

다들 너무 배불러서 우유가 들어간 건 절대 못 먹고 ㅎㅎ 음식을 내리고자.. 다들 커피를 다양하게 하나씩 시켜봤답니다.

이렇게 보면 음료가 다 비슷하게 생겨서 뭐가 뭔지 모르시겠죠~?

센스 있게 원두 설명카드를 음료 밑에 깔아주셔서 헷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센스.!!!!!)

 

원두 설명카드원두 설명카드
핸드드립 설명카드 / 아메리카노 설명카드

제가 시킨 메뉴는 에티오피아 두메르소 핸드 드립이었습니다~ 컵노트 감귤, 베르가못. 포도 맛이 은은하게 잘 표현이 된 커피였어요.

아메리카노도 너무 산미가 있지도 없지도 않은 딱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핸드 드립, 아메리카노 다 맛있었지만 콜드브루가 정말 맛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콜드브루도 한번 드셔보세요!

 

8. 총평

 

빈브라더스 입구 조명
밤에 본 입구 조명과 간판

커피 맛집으로 이미 알려진 빈브라더스라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저랑, 제 지인분들 모두 만족하며 먹은 커피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셨고, 분위기도 좋았던 곳.

다른 지점에도 있으니 꼭 한번 다들 방문해서 커피를 즐겨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