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합정

[합정 술집] 이자카야 공감 합정점

미현바리 2023. 5. 23. 21:14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합정 술집 이자카야 공감을 다녀왔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의 룸술집인데요 이자카야 공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룸 소개, 메뉴판과 메뉴 주문하는 방식과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 합정 조용한 술집 이자카야 공감 합정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 6길 49 2F (합정역 6번 출구에서 305m)
* 영업시간: 월 - 일 16:00 - 02:00
* 전화번호: 0507-1423-4733
* 제로페이
*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입구

 

입구입구
입구

공감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멀리서 봐도 간판이 잘 보여서 금방 찾았어요~ 
사실 전 2번째 방문인데요 ㅎㅎ 처음에 방문했을 때 맘에 들어서 재방문했답니다.
 

2. 입구 앞 메뉴 소개

 

메뉴 소개
메뉴 소개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제가 술집 고를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바로 메뉴가 많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번엔 회 사시미를 먹었는데요. 퀄리티는 생각보다 별로였기 때문에 다른 메뉴를 먹었어요.
사시미뿐만 아니라 일품요리, 구이, 나베요리, 볶음요리, 샐러드, 튀김도 있고 술 종류도 다양해서 주종에 맞게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3. 프라이빗 룸 이자카야

 

프라이빗 룸 이자카야
프라이빗

프라이빗 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룸 술집입니다.
룸 술집은 예약이 필수이니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하시길 :)
3시간 이용 가능하고 메인메뉴 2개를 시키셔야 합니다.
 

4. 내부 좌석 & 인테리어

 

테라스 좌석내부 인테리어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단체로 앉을 수 있게 자리가 넓은 편이었고, 전에 왔을 때는 테라스 좌석이 없었는데 생겼더라고요!
밖에 앉으면 더울 거 같았는데 에어컨이 테라스 좌석 쪽에 있어서 저희는 테라스 좌석에 앉았답니다.
 

5. 룸 좌석

 

룸 좌석룸 복도
룸 모여있는 곳

룸은 안쪽에 방처럼 모여있어요! 프라이빗 룸 술집처럼 조용하게 안쪽 공간에 방처럼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엔 꼭 룸 예약해서 조용하게 이용하고 싶어요.
 

6. 주문 방법

 

티오더 주문
티오더 주문

요즘은 티오더 주문 안 하는 곳이 없더라고요~?
너무 편해요 진짜!! 따로 직원을 안 불러도 되고 터치 하나로 편하게 필요한 것들을 이용할 수 있으니! 근데 가끔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저번에 제가 그랬어요ㅠ)
 
저희는 모츠나베랑 콜라랑 새로를 주문했습니다.
제로콜라가 없어서 조금 실망했지만 저는 콜라를 먹지 않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ㅎㅎ 다이어트하는 제 친구는 아쉬워했지만!

 

7. 메뉴 추천

 

모츠나베
모츠나베(28.0)

저는 살짝 매콤한 모츠나베를 원했는데 엄청 담백한 모츠나베더라고요..
나중에는 살짝 물리더라고요! 대창은 엄청 많이 들어있고 통통한 편이어서 가성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8. 총 평

* : 맛은 대체적으로 무난한 편이었고 종류가 많아서 모츠나베 말고 다음엔 다른 걸 먹어보고 싶어요.
* 위치: 합정역에서 별로 멀지 않은 곳이라 접근성이 좋아요~ 근처에 다른 술집도 많아서 2차로 오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친절함: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주문 누락됐을 때도 서비스도 챙겨주셨어요!
 
오늘은 합정 술집 이자카야 공감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 명이서 편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해서 이용하세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