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왕·의왕역카페·커피맛집·쓰리닷커피 3-Dot Coffee

Cafe

by 미현바리 2023. 6. 12. 13:57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커피 유튜버 박바리님이 운영하시는 의왕 카페 커피맛집인 쓰리닷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이미 의왕역 커피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의왕에서 이미 커피뿐만 아니라 베이커리도 유명한 의왕 쓰리닷 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 좌석, 내부 모습 & 좌석, 주문하는 곳, 베이커리, 유튜버 박바리 소개, 메뉴판,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의왕 커피 맛집 쓰리닷 커피>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경기 의왕시 부곡중앙남6길 72 쓰리닷커피 (의왕역 2번 출구에서 672m)
* 영업시간: 화 - 일 10: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31-461-3331
*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 반려동물은 테라스 좌석만 동반가능
 
 

 

 

 
 

2. 외부 모습 & 좌석

 

외부모습1외부입간판
쓰리닷 커피 외부 모습, 입간판

쓰리닷 커피의 외부 모습입니다.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도 안에 보이는 좌식 의자가 한국스럽네요!
대나무와 우드톤의 조화가 좋아요. 요즘 다른 카페에 가면 화이트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많아서 흔하다고 생각하는데, 여긴 좌식 의자로 포인트를 줘서 한국식 한옥이 생각납니다.
 
쓰리닷 커피의 뜻은 맑을 때나 흐릴 때나 언제나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입간판에 있는 파르페 비주얼이 어마무시한걸요..? 
 
 

테라스
테라스 좌석

테라스 좌석은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으며 테라스 좌석만 반려동물과 함께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날씨 좋은 날은 꼭 테라스에 앉는 편인데 테라스 좌석도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2. 내부 모습 & 좌석

 

내부내부2
내부 모습

내부 좌석은 엄청 넓은 편이에요. 좌식으로 된 좌석이 이 매장의 포인트인 거 같아요.
저도 신발을 벗고 좌식 자리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ㅎㅎ
 

오븐
오븐

쓰리닷 커피는 매일 베이글 반죽을 직접 다 하셔서 , 그날그날 만드셔서 판매를 하신다고 합니다. (수제 베이글이라니,,)
매일 베이글 만드시는 개수가 한정적이어서 늦게 방문하시면 못 드실 수 있으니 최대한 빨리 방문하셔서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3. 주문하는 곳 & 베이커리

 

주문하는 곳
키오스크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이 두 군대가 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셔도 되고, 직접 주문하셔도 됩니다.
키오스크 옆에는 굿즈도 판매하고 계셔요. 엽서, 스티커, 뱃지, 텀블러, 에코백까지 귀여운 게 많으니 구경해 보세요.
 

주문하는 곳 2베이커리

베이커리는 마렌카 케이크와 베이글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또 쓰리닷 카페의 시그니처인 수제청이 쇼케이스에 가득 차 있네요 ㅎㅎ

 

 

 

 
 

4. 유튜버 박바리 소개

 

박바리 소개
유튜버 박바리 소개

유튜버 박바리님은 13만 명 정도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신 카페 유튜버세요!
결식우려아동 문제 해결을 위해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하는 행복크리에이터 3기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유튜브를 보니 댓글 하나당 도시락 1개가 결식우려아동에게 전달된다고 합니다:) 
영롱한 실버 버튼 옆에 더 대단한 위촉장이 옆에 있었네요 ㅎㅎ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커피/ 티 / 베버리지/  디저트로 나눠져 있습니다.
티랑 에이드 다 수제로 만든 수제청이 들어간다고 해요! 저는 시그니처와 베이글, 매장 인기 메뉴인 파르페까지 시켰습니다.
 
 

 

 

 
 

6. 메뉴 소개

 

메뉴소개
메뉴 소개

제가 주문 한 음료는 시그니처인 아프로디테와 여름 신메뉴인 수박화채와 쪽파크림치즈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을 시켰습니다.
 
아프로디테는 밑에 자몽 과육이 살짝 씹히면서 히비스커스티와 상큼 달달하게 잘 어울리는 메뉴예요.
수박화채는 여름 신 메뉴였는데 일단 위에 있는 수박이 크고 달고 맛있었으며, 후르츠 칵테일까지 정말 제대로 된 화채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또 음료 부분은 우유와 사이다의 적절한 조합으로 밀키스 맛이 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화채 먹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우유와 사이다 비율이라고 생각해요. 우유 맛이 너무 많이 나면 느끼하더라고요,,
 

베이글1베이글2
쪽파 크림치즈 베이글(5.5),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5.5)

쪽파 크림치즈는 짭짤하면서 크림치즈의 부드러운 맛이 쫄깃한 베이글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블루베리 베이글은 직접 블루베리를 수분을 날린 후 크림치즈와 함께 만드셨다고 해요! 블루베리의 단맛이 크림치즈와 은근 잘 어울리더라고요~? 쪽파 크림치즈 베이글 한 입 먹고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한 입 하면 최고의 조합.
 

초코파르페
박바리 파르페 초코 ver. (8.5)

유튜브 조회수 100만의 주인공인 박바리 파르페 초콜릿 버전을 시켜봤습니다. 딱 봐도 재료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가격이 전혀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층층이 달라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초코 아이스크림 + 크림 + 오레오 + 죠리퐁+ 웨하스 + 초콜릿 +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떠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
아이스크림을 조금 떠먹다가 아래 섞어 먹으니 딱이었습니다.
 
 

 

 

 
 

7. 총평

 

메뉴를 찍는 나
안 찍을 수 없는 사진 타임.

* : 모든 음료에 만든 수제청이 들어가고 메뉴 하나하나 정성부터 데코레이션까지 신경 쓰신 것 같았어요. 맛이 없을 수 없죠.. 
* 위치: 의왕역에서 걸어가도 멀지 않을 정도이며 차 타고 가시는 분들은 주차 자리가 생각보다 협소해서 알아보시고 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
* 가격 & 서비스: 가격도 수제임을 감안하면 비싸지 않은 편이고 직원분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게 음료 먹는 방법도 잘 설명해 주셨답니다.
 
오늘은 의왕 핫 플레이스 카페 ' 쓰리닷커피 ' 소개해드렸습니다. 의왕역 근처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롯데칠성 음료 밀키스 제로 편의점 신상 음료
동묘맛집 뼈해장국 삼겹살 와! 감자탕 삼겹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