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릉·공트럴파크·브런치카페·라라브레드 LALA BREAD

Cafe

by 미현바리 2023. 6. 14. 18:19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공릉에 다녀왔는데요! 공트럴 파크에 위치하고 있는 브런치 카페 라라 브레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릉 브런치 카페를 검색하니 나오는 라라브레드 지금부터 공릉 라라브레드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베이커리 모습, 층별 안내도, 메뉴판, 내부 좌석, 셀프 바,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공릉 브런치 카페 라라브레드>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노원구 공릉로 41길 32 (공릉역 2번 출구에서 566m)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 라스트 오더 20시)
* 전화번호: 1800-2790
*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생방송 오늘아침 3316회, 19.10.11. 샐러드피자
 
 

 

 
 

2. 외부 모습

 

라라브레드 외부 모습라라브레드 주차공간
라라브레드 외부 모습과 주차 공간

라라 브레드는 공릉동 철길 입구 쪽에서 조금 걸어가다 보면 나옵니다. 외관이 엄청 크죠? 4층까지 있는 엄청 큰 건물입니다.
주차공간은 2대 정도 댈 수 있을 정도로 매우 협소해요.
 
 

 

 
 

2. 베이커리 모습

 

베이커리 모습베이커리 2베이커리 3
베이커리 진열대

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인기 많은 소금빵부터 해서 브라우니, 치아바타, 샌드위치, 식빵까지 종류가 다양했어요.
빵 가격을 보니 조금 비싼 편이었습니다.
 
 

 

 
 

3. 층별 안내도

 

층별 안내도
4층 층별안내도

1층에서 주문을 하신 후, 브런치 메뉴와 음료는 2층에서 픽업하시면 됩니다.
진동벨 같이 주시니 자리 먼저 잡으신 후 가지러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4. 메뉴판

 

메뉴판1메뉴판 2
음료 메뉴판과 브런치 메뉴판

음료는 커피/ 논 커피/ 티로 구성되어 있고, 브런치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고기와 리조토, 파스타, 샐러드, 오픈 샌드위치까지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다가 베스트인 메뉴와 먹고 싶었던 파스타 하나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다른 카페에 가서 먹을 예정이라 패스 했답니다.
 
 

 

 
 

5. 내부 좌석

 

2층 좌석4층 좌석
2층, 4층 좌석

2층 좌석은 혼자 오신 분, 2인이 앉기에 좋은 의자들이 많았어요. 음식 조리 하는 곳이랑 같이 있어서 그런지 좁은 느낌이었습니다.
4층은 대체로 단체석이나 2인 이상 분들이 앉기에 좋은 자리가 많았어요! 훨씬 넓고 좋았답니다:) 
저는 4층이 조용하길래 4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평일 12시 기준)
 
 

 

 
 

6. 셀프 바 

 

셀프바1셀프바2셀프바3
셀프바

각 층마다 셀프바가 있었어요! 옷을 걸어 두실 수 있는 옷걸이까지 ㅎㅎ 센스가 넘치시는 사장님 이신 듯..
셀프 바에는 메뉴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거울 (!?), 휴지, 후추, 페페론치노, 타바스코, 종이컵, 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 드시고 나신 후 보이시는 칸막이에 반납하시면 됩니다.
 
 

 

 
 

7.  메뉴 추천

 

메뉴 추천
투움바 파스타, 아보카도 새우 오픈 샌드위치, 치아바타 빵 ,올리브 오일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를 기대하며 투움바 파스타를 시켰는데 아웃백 보다는 살짝 더 맵고 간이 센 편이었어요. 
오픈 샌드위치는 아보카도가 엄청 신선하고 컸어요! 샐러드도 발사믹 소스로 상큼하고 토스트에는 바질페스토가 발려져 있었어요.
새우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다 먹을 때 까지도 남아있었답니다.
 
치아바타 빵은 부족할 것 같아서 오일과 같이 구매했는데 결국 남아서 셀프 바에 포장 용기로 포장해 갔답니다.
 
 

 

 
 

8. 총평

 
* : 브런치 메뉴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다른 곳에서 먹는 것보다 양도 많고 가성비가 좋았어요.
* 위치: 공트럴파크에 위치해 있어서 드시고 난 후 가볍게 산책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공릉에 위치한 라라브레드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더 더워지기 전에 공트럴파크 데이트 코스로 라라브레드에서 브런치 드시는 거 어떠세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군자 라떼 맛집 로프커피

 

하남돼지집 월곡 맛집 구워주는고깃집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