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릉카페·공트럴파크·호이폴로이커피로스터스

Cafe

by 미현바리 2023. 6. 19. 15:08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공릉에 위치한 공트럴파크 카페인 호이폴로이커피로스터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트럴파크에 카페가 엄청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공트럴파크 초반부에 있는 호이폴로이커피로스터스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 좌석, 굿즈 판매, 베이커리 & 원두 판매, 메뉴판, 셀프바,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공릉 공트럴파크 호이폴로이커피로스터스>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노원구 동일로 186길 64 (공릉역 2번 출구에서 372m)

* 영업시간: 매일 10:00 -22:00

* 전화번호: 010-2613-5782

* 제로페이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2. 외부 모습

 

외부모습외부 모습2
외부 모습 

외부는 우드+블랙 감성으로 되어있어요. 외부 모습만 봐도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 쓰신 것 같아요. 공릉에 자주 왔었는데 여기는 처음 본 것 같아서 와봤는데 알고 보니 그루브커피로스터스에서 호이폴로이커피로스터스로 이름을 바꾸신 거였어요! ㅎㅎ

 

주인과 바리스타도 안 바뀌고 맛있는 커피, 디저트. 좋은 분위기, 편안이 안 바꿈이라고 쓰여있는데 뭔가 한국말이 어색한 것 같죠~?

알고 보니 사장님이 외국분 이셨답니다!

 

 

 

 

 

3. 내부 모습 & 좌석

 

내부좌석1내부좌석2
내부 좌석 

내부도 우드 + 블랙 감성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한 편에는 로스팅 기계와 바 테이블이 있었어요. 혼자 와서 작업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좌석들은 2인~4인 이상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답니다.

 

평일 점심시간 때였는데 아주머니들이 바글바글 하셨답니다.

 

테이블
테이블

테이블 밑에 다리가 신기하게 생겨서 찍어봤어요! 옛날 골동품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자리도 편하고 노래도 좋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아주머니들의 소음 빼고는.. 다음엔 한가한 시간에 와봐야겠어요)

 

 

 

 

 

4. 굿즈 판매

 

굿즈ㄴ매
테이프

호이폴로이 스티커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3,000원 저렴하죠? 엽서나 포장할 때 테이프로 포인트 주면 귀여울 것 같아요.

옆에 스티커는 무료니까 가져가셔도 됩니다.

 

 

 

 

 

5. 베이커리 & 원두 판매

 

베이커리원두판매
베이커리, 드립백, 원두 판매

커피를 전문적으로 해서 각종 드립백과 원두를 판매하고 계셨어요! 베이커리도 빠질 수 없죠 ~ 소금빵 먹고 싶었는데 다 팔려서 먹지 못했답니다.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핸드드립 전문점답게 핸드드립 메뉴를 주문했어요. 엄마는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셨고, 원두를 고를 수 있었어요. 고소한 맛이 날 것 같은 얼리버드 블렌드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에티오피아 하루 수케를 주문했답니다.

 

 

 

 

 

7.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에는 시원한 얼음물, 설탕, 물티슈, 쓰레기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8. 메뉴 추천

 

핸드드립 커피와 따듯한 아메리카노

제가 시킨 핸드드립 커피는 살구, 열대과일, 홍차 같은 맛의 컵 노트를 가지고 있는데 저는 홍차 맛을 강하게 느꼈답니다. 아무리 컵 노트가 있더라도 사람마다 느끼는 맛은 다 다르더라고요. 엄마가 시키신 따듯한 아메리카노는 구수한 맛의 초콜릿티한 느낌이었어요.

 

 

 

 

 

 

9. 총평

 

총평
에스프레소 샷 잔이 매달려 있는 화장실 키

* : 핸드드립 맛집답게 핸드드립도 맛있었고, 아메리카노도 블렌딩이 여러 개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위치: 공트럴 파크 초반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가깝고 좋았어요.

* 서비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커피도 가져다주신답니다.

 

 

 

 

 

<추천 글>

 

공릉 공트럴 파크 브런치 카페 라라브레드
경복궁 맛집 부산집 막국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