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신여대 디저트 카페 추천 원오프 oneoff

Cafe

by 미현바리 2023. 6. 30. 15:15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 디저트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분위기도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성신여대 디저트 카페 원오프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인테리어 & 좌석, 디저트, 메뉴판, 메뉴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성신여대 디저트 카페 추천 원오프 oneoff>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2길 57-4 2층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343m)

* 영업시간: 화 - 일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70-8770-2033

* 포장, 무선 인터넷 

* 놀라운 토요일 146회, 21.02.06. 초코 베리 브라우니

 

 

 

 

 

2. 외부 모습

 

원오프 간판포스터
원오프 간판과 포스터

원오프 매장은 2층에 있어요! 올라가는 길에 간판이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노랑 바탕에 하얀색 글씨 포인트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포스터는 문에 붙어 있었는데 시그니처 메뉴들을 누끼를 따셔서 요즘 스타일로 포스터를 만들어 두셨어요. 테이크 아웃은 -1000원 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3. 내부 인테리어 & 좌석

 

내부 인테리어내부 인테리어2내부 좌석
내부 좌석과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따듯한 느낌의 화이트 우드 톤의 카페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 우드 톤의 카페를 선호하는 편인데 그 이유가 물론 사진도 잘 나올 뿐만 아니라 진하지 않은 우드 톤이 따듯한 느낌을 주고 공간을 편안하게 하는 매력이 있는 것 같기 때문이에요.

 

좌석마다 조명을 놔둠으로써 한껏 더 따듯한 공간임을 느끼게 해 줍니다. 좌석마다 원목 의자를 배치해 두셨고, 포인트로 노란색 아크릴 의자를 두셨는데 안 어울릴 거 같은데 은근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저 자리에 앉았습니다. ㅎㅎ

 

안쪽에도 자리가 있었고 앞에 한옥이 지붕이 보이는 칸막이가 있는 자리도 있었습니다. 시야가 확 트여 있진 않아서 저는 별로 앉고 싶진 않았어요. 혼자 오시는 분들을 위한 자리인 것 같아요! 바 앞에도 자리가 있어요! (부담스러운 자리..)

 

 

 

 

 

4. 디저트

 

디저트다양한 디저트들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들

역시 디저트 맛집답게 디저트 천국이에요! 꽉꽉 차 있는 디저트들을 보고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놀라운 토요일에도 방영 됐다고 해요!

요즘 핫 한 약과 쿠키도 보이고, 크럼블, 에그 타르트, 브라우니, 스콘까지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파티용 초까지 판매하고 계셔요! 요즘 베이커리에 저런 귀여운 초 하나 딱 꼽고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너무 큰 케이크는 부담스러워서 저도 다음엔 그렇게 해봐야겠어요 ㅎㅎ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지만 저는 보통 아메리카노 아니면 시그니처를 시키는 편이어서 고민하지 않지만 그래도 메뉴판 한번 양심상 들여다봐줍니다. 메뉴는 시그니처, 커피, 티, 논 커피, 에이드로 나누어져 있어요. 

 

근데 메뉴판이 글씨가 너무 작아서 보기가 힘들었어요. 글씨체가 작은 건지 지금 쓰면서 보는데도 눈이 아프네요..

 

 

 

 

 

6. 메뉴 추천

 

아메리카노, 토마토 바질 에이드, 얼그레이 레몬 스콘

저희가 시킨 메뉴는 카페인 없이는 못 사는 제 친구의 아메리카노와 바질에 미쳐 사는 제가 시킨 바질 토마토 에이드입니다. 스콘은 얼그레이 레몬 스콘을 주문했어요. 양식을 먹고 온 저희는 속이 느끼해서 상큼한 디저트가 필요했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는 묵직한 맛의 원두였고, 토마토 바질 에이드는 누구나 아는 토마토 바질 청의 무난한 딱 아는 그 맛이에요.

항상 토마토 바질 에이드가 보이면 꼭 시키는 편인데 아직 맛있다!라고 할 정도의 토마토 바질 에이드를 먹어본 적이 없네요.

아직까지 제 인생 바질 음료는 미아사거리의 폴드 커피 바질 에이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얼그레이 스콘은 얼그레이 향이 강하지 않으며 은은하게 나는 편이었어요. 위에 레몬 글레이즈가 상큼하게 해 줘서 얼그레이와 스콘과 조합이 좋았어요. 얼그레이가 은근 호불호가 있는 향인데 싫어하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드시기 좋을 거 같습니다.

 

오늘은 분위기도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성신여대 디저트 카페 원오프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인테리어 & 좌석, 디저트, 메뉴판, 메뉴 추천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미아사거리 카페 폴드커피

 

합정 파스텔 커피웍스 본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