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타민 추천] 스키니랩 채움 부스터티

Review

by 미현바리 2023. 8. 18. 21:50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비타민 추천해 드릴게요! 스키니랩에서 나온 채움 부스터티 비타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물에 간편하게 타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인 스키니랩 채움 부스터티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스키니랩 채움 부스터티 비타민 가격 정보, 홈페이지 설명, 패키징 모습, 성분표, 먹는 방법,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비타민 추천 스키니랩 채움 부스터티>

 

 

 

 

 

1. 가격 정보

 

가격
가격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 받아서 가격을 찾아보니 3박스(6주분) 에 25,900원이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가격 검색해봤는데 티몬 보다 저렴했답니다! 6주분은 잘 안 보이고 4주분 단위로 많이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2. 홈페이지 설명

 

홈페이지 설명 1설명 2설명 4건강정보
홈페이지 설명

요즘은 자기 관리가 중요한 시대죠? 물론 몸을 잘 챙겨야 하므로 필수로 비타민은 챙겨 드셔야 해요!

저도 요즘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서 비타민을 찾게 되더라고요. 스키니랩 브랜드는 많이 들어봐서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친구가 괜찮다고 선물해 준 거 기도 하고요.

 

평소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고, 잦은 야근과 바쁜 업무로 지치신  바로 저예요.

운동 전 부스터 효과에도 좋다고 해요. 또 힘이 없으신 분들은 필수로 드셔야 한다고 쓰여 있네요~ 알아 두면 쓸모 있는 건강 정보까지 나와있네요. 아르기닌과 카르니틴, 과라나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해요. 특히 에너지 생성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많네요.

 

 

 

 

 

3. 패키징 모습

 

패키징 모습
패키징 모습

패키징은 여성분들을 타깃으로 만든 것 같은 핫 핑크색의 패키지였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더라고요. (포장 박스는 카카오톡 전용이라고 합니다.)

 

 

 

 

 

4. 성분표

 

성분표
성분표

나트륨 20mg (1%), 탄수화물 33g (10%), 당류 6g (6%), 지방 0, 트랜스 지방 0,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7g (13%)로 총 내용량 42g 160 kcal입니다. 한 포당 11 kcal 정도 됩니다.

 

 

 

 

 

5. 먹는 방법

 

먹는 법2
먹는 방법

TIP 1. 시원한 물 200~300ml 넣고 1포를 섞어서 섭취

TIP 2. 물 100~200ml를 넣고 1포를 섞은 후 얼음 동동 넣어서 섭취

TIP 3. 톡톡 쏘는 탄산수 (기호에 맞춰)에 스틱 1포를 섞어서 섭취

 

전 이것도 나중에 보고 얼음물에 가루를 넣었더니 잘 안 풀어졌어요. 물에다가 가루를 푸신 후 얼음을 넣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처럼 성격 급하신 분들 참고하세요 ㅎㅎ 탄산을 좋아하는 편인데 나중에 탄산수에도 타서 먹어봐야겠어요.

 

 

 

 

 

6. 총평

총평
얼음물에 탄 비타민

* : 시원한 물에 타먹으니 이온음료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갈증 해소도 되고, 비타민까지 충전되니 일석이조~ 맛은 레모나 같은 맛!?입니다.

* 가격 & 가성비: 가격은 6주분에 2만 원 대 이면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가성비도 좋은 편이네요 ~개별 포장 되어있는 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비타민을 잘 챙겨 먹게 되진 않는데 얘는 물에 가루만 풀어서 물 마시듯 먹으면 돼서 너무 편했어요. 다 먹으면 앞으로도 종종 사 먹을 것 같아요.

오늘은 물에 간편하게 타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인 스키니랩 채움 부스터티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스키니랩 채움 부스터티 비타민 가격 정보, 홈페이지 설명, 패키징 모습, 성분표, 먹는 방법,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초파리 없애는 법
초파리 없애는 법 벅스 킬러 해충 퇴치기
허서방 갈비탕
허서방 갈비탕, 냉면 동묘역 맛집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