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향 추천 라레 LALE

Review

by 미현바리 2023. 11. 18. 21:37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탬버린즈에서 나온 퍼퓸 핸드크림 향 추천해 드릴게요. 생일 선물로 받은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가격 및 구매처, 기본 정보, 핸드크림 향 종류, 사용 방법, 포장 모습, 제품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향 추천 라레 LALE>

 

 

 

 

 

 

 

1. 가격 및 구매처

 

 

가격 및 구매처
가격 및 구매처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고, 가격은 32,000원으로 핸드크림치고는 비싼 편 입니다...!

 

 

 

 

 

2. 기본 정보

 

기본 정보
카카오톡 구성품

 

핑크 하트 패키지로 오고 퍼퓸 핸드크림 본품 5가지 향 중 1택 하시면 됩니다. 30ml, 40ml 두 가지가 있네요!

 

퍼퓸 핸드크림
퍼퓸 핸드크림

 

더 쉘 퍼퓸 핸드크림은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림 타입 퍼퓸 핸드크립이라고 합니다.

어쩐지! 핸드크림 치고는 향이 강하다고 생각했거든요 ㅎㅎ

 

 

 

 

 

 

3. 핸드크림 향 종류

 

향 1향 2향 3향 4
향 종류

 

저는 평소 향수 취향이 시트러스, 플로럴, 머스크를 골고루 사용하는 편입니다. ㅎㅎ어떤 걸 고를까 고민하다가 고른 "LALE"

잘 쓰는 향수가 바이레도 라튤립이라는 제품인데 탑노트,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에 이슬을 머금은 풋사과, 화이트 튤립! 을 보자마자 바로 결정했답니다. ㅎㅎ 다른 분들이 리뷰에 바이레도 라튤립이랑 거의 같다고 하더라고요? 베르가못 샌들이랑 고민하다가 결국..!

 

그 외에도 향이 정말 많으니 선물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취향에 맞게 골라 쓰세요! ㅎㅎ

 

 

 

 

 

 

4. 사용 방법

 

 

사용 방법
사용 방법

 

탬버린즈 핸드크림은 사용방법이 특이했어요. 버튼 부분을 양쪽을 누르면 나오는 방식입니다.

아니면 손등에 대고 누르는 방법도 있어요 ㅎㅎ

 

 

 

 

 

5. 포장 모습

 

포장 모습 1포장 모습 2포장 모습 3
포장 모습

 

비닐 뽁뽁이에 쌓여서 안전하게 왔고, 핑크색 하트 모양의 탬버린즈 포장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ㅎ

심플한 검정 글씨의 탬버린즈가 포인트로 있었고 제가 고른 퍼퓸 쉘 핸드크림은 하얀 박스에 또 따로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6. 제품 모습 및 총평

 

제품 1제품 2튜브 입구 유통기한입구 모양핸드크림 손등에 올린 모습
제품 모습 및 총평

 

제가 고른 라레 향은 돌하르방..? 같은 디자인이었습니다. 향이랑은 전혀 안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좀 아쉬웠어요ㅠㅠ 사실 탬버린즈 제품의 핸드크림은 처음 써보는 게 아닌데 솔직히 핸드크림 사용 방법이 너무 불편해요. 물론 세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지만 이 부분만 개선되면 정말 좋을 듯합니다..ㅎㅎ 

 

향은 튤립 + 우드 그 자체! 탬버린즈 특유의 퍼퓸 향이 첨가되어 있었고 ㅎㅎ 바이레도 라튤립과는 매우 달랐답니다.

핸드크림이 생각보다 무겁지 않고 가벼운 편이라 흡수도 잘 되고 끈적임도 없답니다. 지속력도 좋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가격과 입구 모양,,? 그거 말고는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오늘은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가격 및 구매처, 기본 정보, 핸드크림 향 종류, 사용 방법, 포장 모습, 제품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스탠드오일 가방]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키백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으로 소개해드리는 스탠드오일 가방 쿠키백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생일 선물인 스탠드오일 가방 쿠키

mihyunbly.tistory.com

 

 

[이미스] 모자 추천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이미스 모자 추천해 드릴게요. 생일 선물로 이미스 모자인 뉴 로고 볼캡 라이트 퍼플색을 받았는데요. 이미스 모자가 볼캡으로 워낙 유명한 거 다들 아시죠

mihyunbly.tistory.com

 

 

[여자 향수 추천] 바이레도 라튤립 오드퍼퓸 EDP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여자 향수 추천해 드리는 바이레도 라튤립 소개해드릴게요! 여자 향수로 추천드리는 바이레도 라튤립 오드퍼퓸입니다. 평소 갖고 싶었던 향인데 생일 선물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