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 향수 추천] 바이레도 라튤립 오드퍼퓸 EDP

Review/Perfume

by 미현바리 2023. 11. 11. 23:11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여자 향수 추천해 드리는 바이레도 라튤립 소개해드릴게요! 여자 향수로 추천드리는 바이레도 라튤립 오드퍼퓸입니다. 평소 갖고 싶었던 향인데 생일 선물로 선물을 받았어요 ㅎㅎ그럼 여자 향수로 추천드리는 바이레도 라튤립 오드퍼퓸 가격 정보, 향수 정보, 향 설명, 포장 모습, 향수 모습,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여자 향수 추천 바이레도 라튤립 오드퍼퓸 EDP>

 

 

 

 

 

1. 가격 정보

 

가격 정보
가격정보

50ml 기준 온라인 138,650원이 젤 저렴했어요. 요즘은 오프라인 아니어도 온라인이 저렴해서 전 온라인으로 구매 하는 편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50ml 260,000원이고 100ml 360,000원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2. 향수 정보

 

라튤립 오드 퍼퓸뒤돌아보게하는 향수
향수 정보

바이레도 라튤립은 가득한 꽃 내음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내 주변을 꽃밭으로 만들어주고, 무겁지 않은 향이어서 봄, 여름에 써도 좋을 향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겨울에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마냥 가볍지 않은 느낌으로 많은 분들이 여성스러운 느낌이라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하는 향수 중 하나라고 합니다.

 

 

 

 

 

3. 향 설명

 

향 설명
향 설명

  • TOP: 시클라멘, 프리지어, 루바브
  • MIDDLE: 튤립
  • BASE: 블론드 우드, 베티버

대충 향을 맡았을 때 꽃 향기가 가득해서 꽃이 많을 줄 알았는데 BASE에 블론드 우드, 베티버가 들어가 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4. 포장 모습

 

포장 모습 1포장 모습 2포장 모습 3
포장 모습

포장은 친환경 포장용지에 둘러싸여 왔고 제거하고 나면 비닐에 둘러 쌓여 있답니다. 비닐을 뜯고 나면 바이레도 스티커가 양쪽으로 붙어있어요 ㅎㅎ 그걸 뜯으면 박스가 열려요. 박스가 엄청 두꺼워서 향수가 안전하니 걱정 마세요~ 바이레도라고 각인된 박스를 열면 향수의 모습이 나온답니다. 바이레도가 새겨진 박스라니 박스마저도 고급스럽네요.

 

 

 

 

 

5. 향수 모습

 

향수 모습 1향수 모습 2향수 3뚜껑 모습
바이레도 라튤립 

 

박스를 열면 안정적이게 향수가 들어 있고, 그 옆엔 뭐지? 보증서 인가? 하면서 꺼내봤는데 영어로 뭐라고 막 쓰여있었는데 ,, 보증서가 아닌 바이레도 브랜드 설명이 적혀 있었어요.

 

투명한 용기에 심플한 하얀색 배경에 검은 글씨로 BYREDO LA TULIPE PARFUM이라고 적혀 있었어요. 이게 뭐라고 이렇게 비싼 걸까..라고 생각 했습니다..ㅎㅎ 하지만 뚜껑에 바이레도 음각이 박혀 있고, 뚜껑도 자석으로 되어 있었답니다.

 

 

 

 

 

6. 총평

 

* : 향은 정말 꽃집에 들어갔을 때 나는 생화 튤립 꽃향이 나서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향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향이랍니다. ㅎㅎ 지하철에서 무슨 향 쓰냐고 물어볼 정도예요~ 그만큼 호불호가 강하지 않고 다 좋아하는 향. 4계절 내내 쓰기 좋아요.

 

* 가격: 너무 비싸요.. 점점 더 비싸지는 것 같은데.. 하지만 50ml 쓰면 생각보다 오래 써서 나쁘지 않아요. 다 쓰면 또 구매할 거예요!

 

 

 

 

 

<추천 글>

 

 

[바이레도] 라튤립 헤어 퍼퓸 추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잘 쓰고 있는 바이레도 라튤립 헤어 퍼퓸 소개해드릴게요. 헤어 퍼퓸으로 추천드리는 바이레도 라튤립 헤어 퍼퓸 기본정보 및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

mihyunbly.tistory.com

 

 

[조말론] 여자 니치향수 추천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조말론에서 나온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마 향수 소개해드릴게요. 여자 니치향수로 유명한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그럼 조말론 여자 니치향

mihyunbly.tistory.com

 

 

[유쏘풀] 세인트 모리츠 가성비 좋은 향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잘 쓰고 있는 향수인 유쏘풀의 세인트 모리츠 향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향수로 추천드리는 유쏘풀 세인트 모리츠 향수 기본정보 및 온

mihyunbly.tistory.com

 

 

메종마르지엘라 향수 | 스프링타임인어파크 | 여자 향수 추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향수 중 하나인 메종마르지엘라 향수 스프링타임인어파크 여자 향수로 추천해 드릴게요. 여자 향수로 추천드리는 메종마르지엘라 향수 스

mihyunbly.tistory.com

 

 

[이솝] 여름 향수 추천 테싯 Tacit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름 향수로 잘 쓰고 있는 이솝 테싯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 향수로 추천드리는 이솝 테싯 지금부터 기본정보 및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 홈페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