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솝] 여름 향수 추천 테싯 Tacit

Review/Perfume

by 미현바리 2023. 7. 4. 13:38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름 향수로 잘 쓰고 있는 이솝 테싯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 향수로 추천드리는 이솝 테싯 지금부터 기본정보 및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 홈페이지 설명, 사용 후기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이솝 여름 향수 추천 테싯 Tacit>

 

 

 

 

 

1. 기본정보

 

이솝 테싯
이솝 테싯 디자인

디자인은 심플한 갈색 원형병에 하얀 글씨로 'Tacit'과 Eau de Parfum만 적혀 있어요. 이솝은 호주 브랜드라고 합니다.

 

탑 노트 : 유자, 바질. 그랜드 베르트, 클로브

미들 노트: 로즈마리, 민트, 펜넬

베이스 노트: 시더우드, 베티버 하트, 앰버

 

향: 그린, 시트러스

주요 성분 : 유자, 베티버, 바질

사용감: 활기차고, 상큼함

용량: 50ml

 

 

 

 

 

2.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

 

테싯 가격테싯 홈페이지 설명
온라인 & 오프라인 사이트 가격 

이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가격은 50ml로 150,000원입니다. 제가 살 때는 140,000원이었는데 가격이 올랐네요.

확실히 온라인이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향을 오프라인에서 향을 맡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재구매하시는 분들은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는 게 나으실거 같아요 ㅎㅎ)

 

 

 

 

 

3. 홈페이지 설명

 

이솝 향 타입
홈페이지 설명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주고 우리 몸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흙내음과 시트러스 노트의 따듯하고 생기 넘치는 블렌드라고 홈페이지 설명에 나와있어요. 확실히 제가 사용할 때마다 느끼는 건데 첫 향은 허브향이 강하게 나면서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타입은 모든 성별, 복고주의자, 탐미주의자,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이라고 하는데 사실 요즘 니치 향수는 남, 녀 상관없이 잘 사용하기 때문에 별로 상관없을 것 같아요 ㅎㅎ

 

 

 

 

 

4. 사용 후기

* 장점: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시트러스 향의 향수예요. 가볍게 뿌리기 좋고, 분사력도 좋은 편이라 뭉치지 않습니다. 바질, 레몬, 허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 단점: 분명 퍼퓸인데 지속력이.."이게 퍼퓸이라고..?" 경비 아저씨만 맡을 수 있는 지속력이에요. 또 가격이 50ml. 150,000원이라 좀 비싼 편이에요. 옷이나 목덜미, 손목에 3-4회 정도 뿌리면 저녁까지 은은하게 나는 정도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름 향수로 잘 쓰고 있는, 여름 향수로 추천드리는 이솝 테싯 지금부터 기본정보 및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 홈페이지 설명, 사용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나이스웨더 콜라보 클룹 청사과 제로소다
든든덮밥 곱도리 합정점 후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