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쏘풀] 세인트 모리츠 가성비 좋은 향수

Review/Perfume

by 미현바리 2023. 8. 4. 21:18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잘 쓰고 있는 향수인 유쏘풀의 세인트 모리츠 향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향수로 추천드리는 유쏘풀 세인트 모리츠 향수 기본정보 및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 홈페이지 설명, 사용 후기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유쏘풀 세인트 모리츠 향수>

 

 

 

 

 

1. 기본 정보

 

세인트 모리츠 디자인
유쏘풀 세인트 모리츠 디자인

디자인은 원래는 갈색 병에 금색 글씨로 되어있는데, 저는 가을 한정으로 구매해서 디자인이 달라요.

투명 유리 병에 갈색 글씨로 되어 있고, 택에 세인트 모리츠라고 검은 배경에 금색 글씨로 표시되어있습니다!

 

탑 노트: 무화과, 자몽

미들 노트: 작약  꽃, 재스민, 바닐라 오키드

베이스 노트: 화이트 머스크

 

용량은 50ml

Extrait de perfume (퍼퓸) : 지속 시간 10시간, 알코올 농도 99.5 %, 부향률 15~40%

 

 

 

 

 

2. 온라인 & 오프라인 가격

 

온라인 가격오프라인 가격
온라인 & 오프라인 사이트 가격

유쏘풀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면 58,000원입니다. 8/1일 부로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해요.(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하시면 5,000원 할인쿠폰 줍니다.) 쿠팡에서 사는 게 조금 더 저렴하긴 하네요 ㅎㅎ

 

전 오프라인에서 20% 세일할 때 구매했어요. 향도 맡아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저는 보통 오프라인을 선호해요. 하지만 가격을 안 이상 오프라인에서 향을 맡아보고 온라인에서 구매해야겠네요~ (재 구매 할 때는 무조건 온라인 추천!)

 

 

 

 

 

3. 홈페이지 설명

 

홈페이지 설명
홈페이지 설명

향긋한 플로럴 노트와 부드럽고 포근한 머스크와 바닐라 향이 추운 겨울 창문으로 드리우는 따스한 햇살처럼 포근한 향기라고 홈페이지에 설명이 되어있어요. 확실히 제가 사용할 때마다 느끼는 건데 첫 향은 플로럴 보다는 프루티 한 느낌과 플로럴이 살짝 섞인 느낌이에요.

 

무게는 가벼운 편이고, 발향과 지속력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확실히 퍼퓸이라 그런지 더 오래가는 느낌이었어요.

가볍게 사용하기 좋아서 남, 녀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마무리로 화이트 머스크가 있어서 포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4. 사용 후기

 

* 장점: 사계절 사용하기 좋은 플로럴 & 프루티 & 머스크가 다 들어 있는 향수예요. 가볍게 뿌리기도 좋고, 분사력도 좋은 편이라 뭉치지 않습니다. 과일 향이 처음에 강하게 나서 프레쉬한 느낌이 아주 좋답니다. 가격도 50ml에 퍼퓸이라 가성비도 좋아요.

+흔한 향이지만 은근 매력 있는 향이라 손이 자주 간답니다.(남자가 향수 뭐 쓰냐고 질문도 받은 향수 랍니다 *^^*) 그만큼 남, 녀 호불호 없이 좋아할 향이에요. 

 

* 단점: 생각보다 흔한 향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비싼, 특이한 니치 향수를 쓰시던 분들은 맘에 안 들어하실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추천 글>

 

메종 마르지엘라 스프링 타임 인어 파크
메종 마르지엘라 스프링 타임 인어 파크
이솝 여름 향수 테싯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