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아사거리 근처 맛집] 귀한족발 포장 가격 및 후기

Food

by 미현바리 2023. 11. 28. 13:33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근처 맛집인 귀한 족발에 다녀왔어요. 미아사거리 근처 맛집인 귀한 족발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근처 맛집 귀한 족발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포장 할인 정보, 내부 모습, 메뉴판, 기본 세팅 및 반찬, 화장실, 메뉴 소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미아사거리 근처 맛집 귀한족발 포장 가격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도봉로 8길 32 33, 1층 (미아사거리역 2번 출구에서 156m)

* 영업시간: 매일 11:00 - 03:00 (02:0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2-986-3988

* 단체 이용 가능, 퐂ㅇ,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예약, 무선 인터넷

* 제로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미아사거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정도 거리에 있는 귀한 족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잘 안 보여서 그냥 지나치실 수 있으니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ㅎㅎ

 

 

 

 

 

3. 포장 할인 정보

 

포장 할인 4천원
포장 할인 판매 4000원

 

포장 할인 판매 4000원이나 해준다고 해요! ㅎㅎ 문 앞에도 크게 적혀 있었어요. 4천원이면 진짜 많이 할인해주는 건데.. 다음엔 포장해서 먹어야겠어요.

 

 

 

 

 

 

할인 메뉴판
포장 할인 메뉴판

 

메뉴판은 문 바로 앞에 붙어있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족발, 보쌈, 냉채 족발, 사이드 등등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4. 내부 모습

 

내부 모습
내부 모습

 

내부 좌석은 엄청 많은 편이였어요! 보통 4인석이 대부분이었고 등받이 있는 편한 자리도 있었답니다:)

평일 저녁시간 전이라 사람은 별로 없었고, 배달이 엄청 많은 편이었어요. 배달 주문이 계속 울리더라고요 ㅎㅎ

 

 

 

 

 

5. 메뉴판

 

메뉴판 1메뉴판 2메뉴판 3메뉴판 4
메뉴판

 

반반 족발, 직화 반반 족발, 보불보불, 속초 코다리보쌈, 굴보쌈 등등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소스도 따로 추가할 수 있더라고요~

전 반반 족발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ㅎㅎㅎㅎ

 

 

 

 

 

6. 기본 셋팅 및 반찬

 

 

물 그릇콩나물 국
기본 셋팅 및 반찬

 

물컵과 물티슈, 오프너, 족발 뼈를 버릴 수 있는 통이 있었고 수저는 오른쪽 서랍을 열면 나와요. 같이 나온 콩나물국 진짜 매워요...ㅋㅋㅋㅋㅋ칼칼 그 자체! 사레 안 들리게 조심하시길 ㅠㅠ

 

 

 

 

 

7.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주방 뒤 쪽으로 나가면 남/ 녀 화장실이 따로 있어요! 아예 밖으로 나가셔야 합니다.

 

 

 

 

 

8. 메뉴 소개

 

반반 족발반반 족발 2반반 족발 3
환상의 조합 반반 족발 (42,000원)

 

족발을 가져다 주시기 전 한 상 차려주시는데 기본 쌈부터 반찬, 소스(3종)가 나옵니다. 그리고 나온 반반 족발!

일반 족발 살은 너무 기름기만 있지도 않고 살코기랑 비계의 조합이 딱 적절했어요 ㅎㅎ 새우젓에 살짝 콕 찍어서 먹으면 야들야들하고 맛있더라고요~ 너무 막 한방 냄새가 나거나 하지도 않았습니다.

 

불족발은 생각보다 안매웠는데 먹다 보니 살짝 매워지는 정도?? ㅎㅎ맵찔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콤함이었습니다.

일반 족발이 조금 물린다 싶을 때 불족발 한입씩 먹으면 딱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일반 족발이 맛있어서 손이 자주 가더라고요~

 

 

 

 

 

9. 총평

 

총평
막국수

 

* : 족발에서 냄새도 안나고 고기와 비계의 조합이 좋았고, 불 족발도 너무 맵지도 않고 딱 좋은 불맛의 양념 족발이었습니다. 3명이서 먹기엔 살짝 부족한 양이라 막국수도 시켰는데 새콤달콤하고 양도 딱 좋았어요.

 

* 가격: 보통 족발 먹으면 나오는 가격이라,, 가격은 그냥 무난하니 괜찮았습니다.

 

오래간만에 맛있는 족발을 먹은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미아사거리에서 족발 맛집을 찾으신다면 귀한 족발 추천드려요 ㅎㅎ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에서도 드실 수 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오늘은 미아사거리 근처 맛집 귀한족발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포장 할인 정보, 내부 모습, 메뉴판, 기본 세팅 및 반찬, 화장실, 메뉴 소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미아사거리 맛집] 신라의 닭발

안녕하세요 밍키언니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미아사거리 닭발 맛집인 신라의 닭발 소개해드릴게요. 닭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하는데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맛집

mingkyunnie.tistory.com

 

 

[미아사거리 카페] 파이 맛집 브라운헤이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 카페 브라운헤이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아사거리에 카페가 새로 생겼다 해서 다녀왔어요. 그럼 지금부터 미아사거리 카페 파이 맛집인 브

mihyunbly.tistory.com

 

 

[미아사거리 맛집] 양갈비 맛집 라무진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어버이날 기념으로 다녀온 미아사거리 맛집인 라무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아사거리 라무진 위치 및 기본정보와 네이버 예약, 외부 모습, 화장실, 내부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