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리브 오일] 만토바 트러플향 엑스트라 버진 스프레이 추천

Review

by 미현바리 2024. 1. 31. 23:09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올리브 오일로 추천해 드리는 만토바 트러플향 엑스트라 버진 스프레이 소개해드릴게요. 올리브 오일을 찾다가 발견한 만토바 트러플향 엑스트라 버진 스프레이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올리브 오일 만토바 트러플향 엑스트라 버진 스프레이 가격 및 구매처, 제품 모습, 기본 성분, 사용 방법 및 영양 정보, 후기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올리브 오일 만토바 트러플향 엑스트라 버진 스프레이 추천>

 

 

 

 

 

 

1. 가격 및 구매처

 

가격구매처
가격 및 구매처

 

저는 네이버에서 트러플 올리브 오일 검색해서 최저가로 구매했습니다. 250ml에 대략 15000~16000원 사이였어요.

500ml 짜리도 있었는데 저는 맛보기 용으로 작은 사이즈를 구매했는데 250ml도 많더라고요 ㅎㅎ 뭔가 많이 보이는 트러플 향 스프레이라 이거로 구매했답니다! 트러플 올리브 오일 스프레이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2. 제품 모습

 

제품 모습
제품 모습

 

만토바라는 브랜드는 처음 보는데 외국 제품인 것 같았어요. 올리브 오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외국 올리브 오일은 뭔가 더 색이 진하고 향도 더 강한 느낌이 있었어요. 만토바의 제품 외관은 올리브 그림이 있었고 트러플 (송로 버섯) 그림이 가운데에 크게 있었어요.

트러플 호불호 엄청 강한데 저는 엄청 좋아해서 이곳 저곳에 다 뿌려먹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3. 기본 정보

 

기본 정보
기본 정보

 

  • 제품명: 만토바 송로버섯 향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 스프레이 
  • 식품유형: 향미유
  • 내용량: 250ml
  • 원산지: 이탈리아

 

 

 

 

 

 

4. 사용 방법 및 영양 정보

 

사용 방법
사용 방법 및 영양 정보

 

* 사용 방법: 트러플 스프레이는 리조또, 소고기 구이, 파스타, BBQ, 채소 볶음, 샐러드 소스, 포카치아 그리고 특별한 향을 더하고 싶은 어떤 음식이든 사용하면 됩니다. 상온에서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삼단계 적용 방법>

스프레이, 한방울씩, 흐르게 

 

* 영양 정보: 나트륨 0mg, 탄수화물 0g, 당류 0g, 지방 22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2.5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

 

 

 

 

 

 

5. 후기

 

후기 감자칩
갑자칩에 트러플 스프레이 칙칙

 

저는 주로 갑자칩이나, 짜파게티, 리소토 같은 곳에 뿌려 먹으려고 구매했는데요 ㅎㅎ 트러플 향이 엄청 강하고 맛도 엄청 진하답니다.

트러플 애호가로서 완전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250ml 정도도 충분한 양이에요~ 다른 트러플 스프레이도 먹어봤는데 이 제품만큼 진하고 향이 강한 오일은 없었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 의사 정말 있습니다. 강추드려요.

 

오늘은 올리브 오일 만토바 트러플향 엑스트라 버진 스프레이 가격 및 구매처, 제품 모습, 기본 성분, 사용 방법 및 영양 정보,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근처미용실]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강남 근처 미용실로 추천드리는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 소개해드릴게요. 강남 근처 미용실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

mihyunbly.tistory.com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아미 스몰 하트 로고 클래식 목도리 화이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드리는 아미 스몰 하트 로고 클래식 목도리 화이트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미 스몰 하트 로고 클래

mihyunbly.tistory.com

 

 

[커피 전자저울] 아카이아 펄 사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커피 전자저울인 아카이아 펄 소개해드릴게요! 커피 내릴 때뿐만 아니라 전자저울이 사용할 일이 생각보다 많은데 이번에 커피 전자저울로 유명한 아카이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