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미용실]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

Review

by 미현바리 2024. 1. 22. 19:21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강남 근처 미용실로 추천드리는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 소개해드릴게요. 강남 근처 미용실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강남 근처 미용실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각종 제품 및 이벤트 정보, 보관함 및 대기석, 내부 좌석 및 모습, 샴푸실, 시술 진행 과정, 완성 모습, 가격,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강남 근처미용실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 서울 서초구 잠원로 24 반포자이플라자 1층 (반포역 3번 출구에서 72m)
* 영업시간: 월 -일 10:00 -20:00
* 전화번호: 0507-1466-7112
* 지역화폐 (카드, 모바일), 제로페이
* 헤어스파, 두피클리닉, 무선 인터넷, 주차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은 반포역 3번 출구에서 바로 나오자마자 나오는 앞 건물로 들어가면 반포자이플라자 1층에 있답니다.
메종드 아이디헤어는 기존 아이디헤어랑은 좀 다른 느낌이었는데 알고보니 같은 회사지만 좀 더 프리미엄 급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 외관을 예쁘게 잘 해두셨더라고요!ㅎㅎ
 

3. 각종 제품 및 이벤트 정보

 

제품 제품 모습
제품 모습&nbsp;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자이 원장님이 픽인 아주아 제품! 아주아 제품말고도 밀본 제품 등 제품이 엄청 많았어요.
구매도 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이달의 혜택 제품인 수분 촉촉 퀜치 (샴푸 + 트리트먼트 ) 가 할인 중이었어요~ !그 외 제품도 많으니 구매하시고 싶은 분들은 말씀드리면 잘 알려주신답니다.
 
 

이벤트
이벤트 정보

 
아이디헤어 고객님들을 위한 멤버쉽도 준비 되어 있답니다.ㅎㅎ
* 200만원 : 전품목 20% (+ 제품 10%)
* 100만원 : 전품목 20% (+ 제품 5%)
* 80만원 : 15%
* 50만원: 10%
* 30만원 ( Men's coupon) : 10%

<크리닉/ 부분 시술 제외>
 
 

 

 
 

4. 보관함 및 대기석

 

보관함대기석
보관함 및 대기석

 
들어가자마자 캐비넷에 옷이랑 가방을 보관해주십니다:) ㅎㅎ 가운도 직접 입혀주시고요. 짐 보관 후 키를 주셔서 가운에 넣어놓으면 됩니다. 대기석 자리도 넓고 편안했습니다. 전 평일 5:30분 예약이였는데 5:20분 쯤 도착했더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짐 보관해주신 후 가운입고 바로 시술에 들어갔습니다.
 

5.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왼쪽 좌석 오른쪽 좌석 라인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모습은 생각보다 넓고 천장이 높아서 개방감이 있었고, 예쁜 조명 (샹들리에) 까지 있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였어요.
좌석은 생각보다 엄청 많았어요! 따로 클리닉을 받을 수 있는 공간과 컷트 & 염색 받는 공간이 나눠져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반대쪽 좌석도 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다 찍지는 못했어요. 평일인데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님 & 예약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네이버 예약 + 네이버 페이 첫 결제시 5000원 할인권)
 
 
 

 

 
 

6. 샴푸실

 
 

샴푸실
샴푸실

 
샴푸실은 총 4개의 좌석! 의자도 편안하고 물이 튀지 않게 얼굴 쪽을 천으로 가려주시는 센스까지 ㅎㅎㅎ 샴푸도 시원하게 잘 해주신답니다.
여기서 클리닉도 같이 해주셔요.

7. 시술 진행 과정

 

비포
before

비포 모습.. 머리가 엄청 지저분 한게 보이시나요? ㅠㅠ 염색 한지도 엄청 오래되서 얼룩 덜룩하고 머리가 많이 자라서 뿌리 쪽도 아주 지저분한 상태였습니다. 탈색한 머리라 머릿결도 엄청 상하고 많이 길어서 염색, 클리닉, 컷트까지 같이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염색 색 정하기뿌리 염색뿌리 염색 후깔끔한 뿌리
뿌리 염색

 
저는 선우 수석실장님께 시술을 받았어요! 뿌리 톤을 맞추기 위해 뿌리 염색 작업을 먼저 해주셨답니다. ㅎㅎ뿌리와 밑에가 톤이 맞아야 해서 꼼꼼하게 머리 색을 봐주셨어요. 염색 시작 전 두피 보호제를 먼저 뿌려주십니다! 아주 듬뿍 듬뿍 뿌려주셨어요.
 
3,4 번째 사진이 뿌염 완료 한 후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염색이 잘먹어서 뿌리 염색이 빨리 끝났답니다. 뿌리 염색만 했는데도 톤이 깔끔하게 정리된게 보이시죠? 따로 전체 염색 안해도 될 정도로 깔끔하게 잘 되었답니다.ㅎㅎ
 
 
 

 
 
 
 

전체 염색 전체 염색 2
전체 염색 시작

 
뿌리 염색 후 전체 염색을 시작 했어요. 전체 염색 하기 전에도 또 두피 보호제를 많이 뿌려주셨답니다~! 섹션을 나눠서 꼼꼼하게 해주셨는데 손이 워낙 빠르셔서 금방 금방 바르시고 두 세번을 더 꼼꼼히 봐주시더라고요. 약을 다 바른 후 흐르지 않게 비닐로 잘 덮어주셨습니다.ㅎㅎ 약을 많이 발라서 헤어라인에 아주 조금 염색약이 묻었는데 물티슈로 섬세하게 닦아주시기 까지..감동..
 

손 팩
손 케어까지..!

 
염색 하는 동안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손 팩까지 해주셨어요. ㅠㅠ 안그래도 물도 많이 닿기도 하고 손이 쩍쩍 갈라지는 시즌이라 핸드크림을 달고 살았는데 ㅠㅠ 고객님들 해주신다고 손 팩을 잔뜩 구매 해두셨대요! 다들 가셔서 꼭 받으세요ㅎㅎ
 

열 주기
뜨거운 열로 염색 더 잘먹게 하기!

 
생각보다 제 머리가 어두운 톤은 염색약이 잘 먹지 않는 머리였어요.. ㅠㅠ 그래서 조금 더 잘먹게 하기 위해 뜨거운 열을 줬답니다.
계속해서 제 머리 상태를 봐주셨어요! ㅎㅎ 머리가 따갑지는 않는지 계속 물어봐주셨어요.
 

8. 완성 모습

 

커트고데기 셋팅앞머리 볼륨볼륨완성 샷
염색, 컷트, 클리닉, 셋팅까지의 모습

 
첫번째 사진이 염색 + 클리닉 + 컷트 마친 모습이에요! 아까 처음에 부시시한 머리 어디갔져..? 역시 클리닉 ㅠㅠㅠㅠ 주기적으로 받아줘야 겠어요. 염색도 전체적으로 얼룩지지 않고 깔끔하고 예쁘게 잘 되었답니다 ㅎㅎㅎ 제일 맘에 들었던 건 컷트! 머리가 너무 무겁고 부시시했는데 훨씬 가벼워지고 깔끔해졌답니다.
 
마지막으로 뿌리 드라이와 고데기 셋팅까지 완전 맘에 들었어요. 머리를 하고 나니 사람이 더 고급져 보이는 것 같아요.. 역시 머리는 주기적으로 관리해줘야한다는걸 또 깨닫네요 ㅎㅎ
 
 
 

 

 
 

9. 가격

 

가격
가격표

 
메종드 아이디 헤어 가격표 입니다! ㅎㅎ (시술 가격은 전문가와 상의 후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0. 총평

 

총평
선우 수석실장님 명함

 
저는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점 선우 수석실장님께 받았습니다. 매주 수요일 휴무라고 해요 ㅎㅎ 참고해주세요
처음부터 꼼꼼하게 봐주시고 실력까지 너무 좋으시답니다. 머리 색 , 컷트, 스타일링까지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해서 계속 선우 실장님에게 갈 것 같아요 ㅎㅎ 강남 근처 미용실 찾으신다면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 자이점 선우 실장님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강남 근처 미용실 메종드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각종 제품 및 이벤트 정보, 보관함 및 대기석, 내부 좌석 및 모습, 샴푸실, 시술 진행 과정, 완성 모습, 가격,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성수 맛집] 숙성회 전문 이자카야 아카보시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수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성수 맛집인 숙성회 전문 이자카야 아카보시에 다녀왔어요~ 그럼 지금부터 성수 맛집 숙성회 전문 이자카야 아카보시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

 

[건대 놀거리] 카페 아르무아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건대 놀거리로 추천드리는 카페 아르무아에 다녀왔습니다. 건대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리는 카페 아르무아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건대 카페 아

mihyunbly.tistory.com

 

[서울/이태원/보광동] 빈티지한 인테리어의 냉동 삼겹살 맛집 잠수교집 본점 🥩🍖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이태원 보광동의 빈티지한 인테리어의 냉동 삼겹살 맛집인 잠수교집에 다녀왔습니다. 냉동 삼겹살 하면 이태원 보광동 잠수교집 본점이죠. 지금부터 이태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