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놀거리] 카페 아르무아

Cafe

by 미현바리 2023. 10. 30. 17:40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건대 놀거리로 추천드리는 카페 아르무아에 다녀왔습니다. 건대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리는 카페 아르무아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건대 카페 아르무아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주문하는 법, 굿즈 상품, 메뉴판, 베이커리, 내부 좌석, 루프탑 모습, 화장실, 메뉴 소개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건대 놀거리 카페 아르무아>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광진구 동일로 22길 117-27 (건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213m)

* 영업시간: 매일 12:00 -23:00 (22:3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2-463-9981

*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1외부 모습 2외부 모습 3
외부 모습

건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걷다 보면 우드톤의 카페인 아르무아가 나옵니다.

외관부터 정말 엔틱 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ㅎㅎ 입구부터 예뻤던 카페는 오랜만인 것 같아요~ 여기 옛날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몇년이 지나서야 방문했네요.

 

 

 

 

 

3. 내부 모습

 

내부 1내부 2내부 3내부 4
내부 모습

들어가자마자 보인 엔틱한 가구들부터 옛날 카메라로 찍어서 나오는 텔레비전에 비친 제 모습까지 보이네요 ㅎㅎ LP부터 외국 잡지, 할머니댁에서 볼 법한 옷걸이와 옷장 가구들까지 있었습니다. 이 카페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마지막 사진에 옷장 문이 입구랍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카페가 나와요 ㅎㅎ 이색적인 카페예요.

 

 

 

 

 

4. 주문하는 법

 

주문하는 법
주문하는 법

 주문은 옷장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키오스크로 해서 금방 주문을 했는데, 외국인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다들 키오스크를 이용하지 않으시더라고요! 키오스크 주문하고 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와요! 그럼 픽업하러 오시면 된답니다.

 

 

 

 

 

5. 굿즈 상품

 

굿즈 1굿즈 2
굿즈 상품 판매

에코백부터 직접 자체 제작하신 컵과 텀블러를 판매하고 계셨어요! 매장에서 직접 사용하시는 컵이던데 너무 엔틱하고 예뻤어요.

외국인 분들도 많이 사가시더라고요~?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시그니처와 에스프레소, 논 에스프레소,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에스프레소 음료는 디카페인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한잔에 따듯한 아메리카노, 시그니처 메뉴인 믹스매치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7.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는 톰과 제리에 나올법한 "생긴 것도 치즈케이크"라는 케이크가 제일 유명했지만! 저는 귀여운 테디베어 초코 무스를 주문했습니다. 커피에 베이커리 하나쯤은 주문해 줘야죠~~ㅎㅎ 정말 귀엽게 생기지 않았어요? 구움 과자 종류는 없었고 다 케이크 위주였습니다.

 

 

 

 

 

8. 내부 좌석

 

내부 좌석
내부 좌석

1층 좌석은 키오스크 앞 2인석 테이블 하나와 2층 올라가는 길에 4인석 테이블이 하나 있었는데 사람도 계시고 바글바글해서 찍을 수 없었어요ㅠㅠ 1층은 생각보다 너무 좁고 답답한 느낌이라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2층 좌석 12층 좌석 2
2층 좌석

2층 좌석이 훨씬 넓고 자리도 많았어요 ㅎㅎ 혼자 오신 분들도 은근히 있었답니다. 인테리어도 우드톤이고 단체석도 있고 좋아서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샹들리에까지 있더라고요~ 심지어 피아노까지 있었어요.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 쓰신 티가 났답니다.

 

 

 

 

 

9. 루프탑 모습

 

루프탑 1루프탑 2
루프탑

한층 더 올라가면 나오는 루프탑 모습입니다 ㅎㅎ 루프탑이라 해서 기대했는데.. 흠 2층 좌석이 훨씬 더 좋더라고요! 루프탑 좌석은 2 개정도고 밖을 바라보면서 앉을 수 있는 3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겨울엔 너무 추울 것 같네요ㅠㅠ

 

 

 

 

 

10. 화장실

 

화장실 1화장실 2
화장실

남자 화장실은 1층에! 여자 화장실은 2층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11. 메뉴 소개 및 총평

 

메뉴 소개 및 총평
메뉴 소개

* : 커피 맛도 산미가 튀지 않는, 디저트와 먹기에 알맞은 커피였습니다! 생각보다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놀랐던.. 믹스베리 에이드는 안에 체리와 샤인 머스켓이 들어있었고, 버블껌 같은 맛! 딱 그 맛이었습니다 ㅎㅎ 곰돌이 초콜릿 케이크는 엄청 꾸덕하고 찐한 초코였어요. 정말 맛있었다는! 먹기는 조금 잔인했던..!ㅋㅋ

 

* 가격 및 서비스: 가격은 비쌉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살짝 가격대가 있던..? 서비스도 그냥 그럭저럭 ㅎㅎㅎ

 

오늘은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 커피 맛있는 곳, 디저트 괜찮은 곳, 건대 가볼 만한 곳으로 아르무아 소개해드렸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건대입구역 맛집] 드로잉레시피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 파스타 맛집인 드로잉레시피 소개해드릴게요. 이미 건대입구역 맛집으로 유명한 드로잉레시피인데요!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리는 건대입구

mihyunbly.tistory.com

 

 

[성수/성수동] 디저트 카페 키쿠키앤커피 KEY COOKIE & COFFEE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수 신상카페인 키쿠키앤커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키쿠키앤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모습, 베이커리 추천, 음료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

mihyunbly.tistory.com

 

 

[성수/성수동] 성수 맛집 연남토마 웨이팅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수 맛집 연남토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남토마 위치 및 기본정보, 웨이팅 꿀팁,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1. 성수 연남토마 위치 및 기본정

mihyunbly.tistory.com

 

 

[성수] 쿠나 KUNA 웨이팅 꿀팁

안녕하세요 미현 바리입니다 ㅎㅎ 오늘은 성수 쿠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쿠나 위치와 기본정보 및 웨이팅 꿀팁까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 생면 파스타가 맛있는 음식점 쿠나> 1. 쿠나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