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 낙원역 NAK WON

Cafe

by 미현바리 2023. 12. 19. 19:08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인 낙원역 소개해드릴게요.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 낙원역 가보셨나요?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로 추천드리는 낙원역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 낙원역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베이커리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 낙원역 NAK WON>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33-5 (종로3가역 4번 출구에서 157m)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 전화번호: 02-763-1112

* 무선 인터넷, 포장

 

2. 외부 좌석 및 모습

 

입구외부 모습
입구

 

지나가다가 너무 예뻐서 들어가게 된 카페예요 ㅎㅎ 이미 철길 카페로 유명하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예쁘게 꾸며놔서 사람들이 다 한가운데에서 사진을 찍고 있더라고요! 익선동은 카페가 다 한옥이어서 비슷하게 생겼는데 철길이라니 조금 특이했어요.

 

 

외부 좌석
외부 좌석

 

외부 좌석은 4개 정도였고, 저렇게 다 붙어있어요. 날씨가 별로 안 추워서 사진에서 보이는 빈자리에 앉았답니다.

나름 뷰도 철길 뷰(!?) 너무 예쁘게 잘 꾸며둬서 사진도 찍기 정말 좋았어요.

 

 

 

 

 

3.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남/ 녀 공용 입니다.ㅎㅎ

 

4. 베이커리 모습

 

텀블러 판매베이커리 케익
굿즈 및 베이커리 모습

 

낙원 로고 텀블러도 판매하고 계시고 베이커리는 구겔호프와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겔호프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부른 관계로,,,ㅎㅎㅎ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예뻐서 사진 찍기도 정말 좋을 거 같아요. 

 

5.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은 입구에서 왼쪽 별관? 같은 곳 자리 (왼쪽 자리)와 주문하는 곳 쪽 자리와 안쪽 자리가 있어요.

자리는 내부가 훨씬 많고 자리마다 딱 붙어있어서 옆 사람 대화가 잘 들릴 것 같은...ㅎㅎㅎㅎ 분위기는 딱 한옥 가정집 느낌이어서 포근한 느낌이고 테이블이나 의자도 다 원목으로 돼있어서 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낙원역 카페의 메뉴판! 여기 대표 시그니처 메뉴는 석탄 커피와 호지 라테라고 해요. ㅎㅎ 알코올도 판매하고 계십니다. 칵테일, 하이볼, 와인까지 있었어요~ 간단한 주류 안주인 나초와 카프레제도 있어서 가볍게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7. 총평

 

총평
아메리카노~

 

저희는 얼죽아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마셨는데요! 산미 없는 깔끔한 아메리카노 맛이었어요. ㅎㅎ 오래간만에 깔끔하고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먹은 느낌이었어요. 여기 커피 맛있습니다! 달달한 베이커리랑 먹으면 딱 좋을 아메리카노 맛.

 

좌석도 많고 분위기도 좋았던 익선동 낙원역 카페 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났고 조명이나 인테리어도 잘해두셔서 사진 찍기도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 낙원역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베이커리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메뉴판,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익선동 맛집] 파스타 익선취향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파스타 맛집인 익선취향 소개해드릴게요. 익선동 맛집으로 유명한 파스타 집 익선취향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익선동 파스타 맛집인 익선취향

mihyunbly.tistory.com

 

 

종로3가맛집·종로고기골목·광주집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종로 3가 고기 맛집인 광주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종로3가 맛집인 고기 골목에 위치해 있는 광주집 위치 및 기본정보, 웨이팅 꿀팁, 메뉴 소개, 총평까지

mihyunbly.tistory.com

 

 

[안국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 테이블링, 웨이팅 꿀 팁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안국 베이글 맛집인 런던베이글뮤지엄 소개해드릴게요. 웨이팅이 평소 심한 곳인 안국 베이글 맛집인 런던베이글뮤지엄 테이블링, 웨이팅 꿀 팁까지 알려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