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유역 브런치 카페] 폴레트 Paulette

Cafe

by 미현바리 2023. 10. 23. 16:03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역 브런치 카페로 추천드리는 폴레트 소개해드릴게요. 수유역 브런치 카페를 찾다가 아주 예쁜 카페를 찾아서 다녀온 폴레트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수유역 브런치 카페인 폴레트 위치 및 기본정보, 입구 모습, 테라스 좌석, 내부 좌석 및 모습, 베이커리 모습, 메뉴판, 메뉴 추천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수유역 브런치 카페 폴레트 Paulette>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한천로 139길 25 401호 (수유역 8번 출구에서 119m)

* 영업시간: 월 - 토 11:00 -22:00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1352-2566

* 제로페이

*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 루프탑 맛집

 

 

 

 

 

2. 입구 모습

 

입구 모습
입구 모습

폴레트는 수유역 8번 출구에서 나와 골목으로 들어가면 커피빈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가 맞나? 하면서 긴가민가 하면서 올라갔는데 계단에 폴레트라고 적혀있었어요! 엘리베이터는 없었어요...

 

 

 

 

 

3. 테라스 좌석

 

테라스 좌석1테라스 좌석 2
테라스 좌석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테라스 좌석이에요! 들어가자마자 테라스가 쫙 있는 게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라 오히려 좋았어요 ㅎㅎ

좌석도 많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전신 거울도 하나 있었습니다. 문 입구에 엔틱 한 거울과 입구에 paulette라고 글씨가 적혀있는데 너무 귀여운 포인트였어요. 인테리어가 감각적인 걸 보니 사장님이 아주 감각적인 사람일 것 같은 예감이..?ㅎㅎ

 

 

 

 

 

4.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내부 좌석4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입구 쪽 2개의 좌석과 안쪽 방에 큰 소파와 테이블 3개로 단체 손님들도 이용하기엔 충분히 넓은 공간이었어요!

공간이 넓은데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서 오히려 좋았답니다 ㅎㅎ 벽에는 미술 작품이 걸려있었고, 식물들과, 엔틱 한 조명, 하얀 커튼이 공간을 따듯하게 해 줌으로써 집 같은 포근한 느낌이 있었어요. 실제로 가정집을 리모델링해서 카페로 하신 것 같았어요.

 

 

 

 

 

예쁜 생화
문 앞 예쁜 꽃

문 앞에는 예쁜 생화 장미 다발이 놓여있었어요. 테이블마다 같은 장미의 꽃이 올라가 있었는데 ㅎㅎ 다발로 사서 두신 것 같아요.

보니까 매일 다른 생화를 사 두시는 것 같아요. 조화 꽃도 좋지만 확실히 예쁜 건 생화가 좋더라고요~!

 

5. 베이커리 모습

 

베이커리1베이커리 2베이커리 3베이커리 4베이커리 5
베이커리

베이커리는 까눌레, 마들렌, 에그타르트, 휘낭시에 그리고 대표 과일이 가득 올라간 케이크와 후르츠 산도가 있었어요.

제철 과일로 가득가득 올려주시는 것 같았어요 ㅎㅎ 저흰 무화과가 가득 올라간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랑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어요.

케이크 제외 한 베이커리들은 베이커리 밑에 접시와 집게가 있어서 직접 올려서 계산대에 올리시면 됩니다.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커피, 논 커피, 알코올(병맥주), 디저트, 브런치가 있습니다. 브런치는 11:00 - 14:00 까지만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또 PC 및 태블릿 사용은 최대 1시간이고 스터디 목적은 불가하다고 적혀있어요! 와이파이는 메뉴판 밑에 적혀있었어요.

 

노 키즈존은 아니지만 보호자분의 관심과 주의가 필요하고, 반려동물도 가능한 대신 실내에서 품 안에, 실외에서는 목줄 착용 부탁드린다고 적혀있네요:)

 

 

 

 

 

7. 메뉴 추천 및 총평

 

메뉴 추천 및 총평얼그레이 무화과 케이크
얼그레이 무화과 케이크, 에그타르트, 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

* : 제일 기대했던 얼그레이 무화과 케이크는 안에도 무화과가 듬뿍 들어있었고 얼그레이 크림을 뿌려주셔서 오히려 그냥 생크림 케이크보다 더 덜 달게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친구는 에그타르트가 너무 맛있다며 혼자 다 먹어버리더라고요 ㅎㅎ 

레모네이드도 상큼 달달했고, 커피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산미 없는 커피였고 케이크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 가격 및 서비스: 이 정도의 가격과 맛이면 다음에 또 오고 싶더라고요! 베이커리도 너무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다음엔 브런치를 먹으러 와보고 싶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오늘은 수유역 브런치 카페인 폴레트 위치 및 기본정보, 입구 모습, 테라스 좌석, 내부 좌석 및 모습, 베이커리 모습, 메뉴판, 메뉴 추천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수유역] 베이커리 카페 운무 wnmu

2023.04.08 - [Food] - [수유 맛집]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 '리파인' [수유 맛집]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 '리파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 맛집으로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mihyunbly.tistory.com

 

 

[수유역 카페] 주택개조한 테라스 카페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수유역 주택 개조한 테라스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는데요~! 수유 테라스 카페 레드포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레드포션 테라스 카페 위치 및

mihyunbly.tistory.com

 

 

[수유 맛집]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 '리파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 맛집으로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인 리파인에 다녀왔습니다. 청첩장 모임으로 친구가 예약해서 다녀온 수유 맛집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맛집인

mihyunbly.tistory.com

 

 

[수유 술집] 광안리 연어 육사시미 맛집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유 맛집 광안리 소개해드릴게요. 연어와 육사시미 맛집으로 유명한 수유 맛집인 광안리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연어와 육사시미가 유명한 수유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