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오션뷰 카페 오썬 주차장 및 후기

Cafe

by 미현바리 2023. 10. 9. 00:26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대부도 오션뷰 카페인 신상카페 오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부도 오션뷰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오썬 카페! 새로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대부도 오션뷰 카페인 오썬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주차장, 1층 모습, 베이커리 및 메뉴판, 2층 모습, 화장실,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대부도 오션뷰 카페 오썬 주차장 및 후기>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485-1 1층

* 영업시간:  월 - 금 10:00 - 20:30

                       토 - 일 09:30 - 22:00

* 전화번호: 0507-1377-3347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반려동물 동반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60계 치킨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오션뷰 카페인 오썬 카페 외부 모습입니다. 외관 모습부터 색이 눈에 확 띄더라고요!

밖에 러그도 붙어있더라고요..?

 

 

 

 

 

3. 주차장

 

대각선 주차
대각선 주차

입구 앞에는 2자리 주차하실 수 있고 자리가 없을 경우 바로 길 건너편에 있는 넓은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공용 주차장으로 처음부터 갔어요!

 

주차장 1주차장2
공용 주차장

오썬 맞은편 주차장 엄청 넓어요! 처음부터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 이 공용 주차장은 입구와 출구 방향이 다르답니다. 참고하세요.

 

 

 

 

 

4. 1층 모습

 

1층 모습테라스테라스 3테라스 4
1층 모습

1층은 주문하는 곳, 단체석, 2인 좌석 두 개 정도와 야외 테라스 쪽에 자리가 많았어요. 가족 단위, 커플, 친구 등등 사람이 엄청 많았답니다! 아무래도 제가 방문한 날은 연휴라 그런지 꽉 차있었어요. (심지어 날씨도 좋았음)

 

테라스 좌석에 야자수도 있고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서 정말 휴양지에 온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5. 베이커리 및 메뉴판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는 케이크와 떡, 머핀, 베이글이 있었고 애들을 위한 뽀로로 주스와 아이스크림도 있었답니다.

 

메뉴판1메뉴ㄴ2
메뉴판

메뉴는 시그니처와, 커피, 논 커피메뉴, 티, 라테 종류가 있었어요! 오션뷰 카페답게 시그니처들이 휴양지에서만 볼 법한 알록달록한 음료들이었답니다! 저희는 휴양지 느낌을 내고 싶어서 커피를 참고 에이드 종류를 주문했습니다.

 

 

 

 

 

6. 2층 모습

 

2층 좌석12층 좌석 2
2층 모습 및 좌석

2층도 휴양지 느낌이 가득하게 계단 쪽엔 전신 거울과 선인장이 있었고, 테이블과 의자는 라탄 의자와 테이블을 사용하셨어요!

벽 인테리어, 러그, 조명 다 하나하나 신경 쓰신 느낌이 가득했답니다.

 

 

 

 

 

2층 뷰
2층 뷰

아무래도 2층은 창문이 막혀 있어서 조금 답답한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1층 테라스 좌석이 확 트여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하지만 인기가 너무 좋아서 자리가 없었어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2층으로 올라왔어요..

 

7.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2
화장실

화장실은 1층에 남/ 녀 따로 있습니다! 입구 쪽은 남자 화장실, 테라스 쪽 좌석 화장실은 여자 화장실입니다~ㅎㅎ

 

 

 

 

 

8. 메뉴 추천 

 

메뉴 추천
플로리다 에이드와 플라밍고 에이드

색감 진짜 예쁘죠..? 바다를 표현한 것 같은 플로리다 에이드는 청포도 맛 에이드였어요. 플라밍고 에이드는 레모네이드였답니다!

맛은 그냥 아는 맛이지만 정말 비주얼 하나로 휴양지에 온 느낌이 가득했어요.

 

 

 

 

 

9. 총평

맛은 정말 무난한 에이드 맛이었고, 가격은 오션뷰 포함 가격이면 너무 비싸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요즘 음료값이 대체적으로 다 비싸서 오히려 싸게 느껴졌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잘 꾸며놔서 정말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팍 들어서 좋았어요 ㅎㅎ 대부도에 오신다면 오썬 카페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대부도 오션뷰 카페인 오썬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주차장, 1층 모습, 베이커리 및 메뉴판, 2층 모습, 화장실,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대부도] 정일수산 대하구이 주차장 및 웨이팅 꿀 팁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대부도 정일수산에 다녀왔어요! 대하구이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대부도 정일수산이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대부도 정일수산 대하구이 주차장 및

mihyunbly.tistory.com

 

 

[오이도 칼국수] 해담샤브칼국수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휴무에 오이도를 다녀왔는데요! 오이도 하면 조개와 칼국수라고 해서 알아보고 간 오이도 칼국수 맛집인 해담샤브칼국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이도 칼국수 검

mihyunbly.tistory.com

 

 

[오이도 대형카페] 오션뷰 로아커피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오이도 대형카페이자 오션뷰 카페인 로아커피 소개해드릴게요. 오이도 대형카페로 유명하기도 하고 오션뷰도 보기 좋은 로아커피에 다녀와봤는데요! 그럼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