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동 카페] 히트커피로스터스 한남

Cafe

by 미현바리 2023. 10. 18. 21:59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한남동 카페 히트커피로스터스 소개해드릴게요. 디저트와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히트커피로스터스 한남점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한남동 카페 히트커피로스터스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메뉴판 및 베이커리, 원두 및 드립백 판매, 메뉴 소개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한남동 카페 히트커피로스터스 한남>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58 건물 뒤편 테라스 1층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307m)

* 영업시간: 매일 12:00 -21:00 (20:00 라스트 오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 전화번호: 0507-1377-1263

* 반려동물 동반

* 스페셜티 전문 로스터리 카페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쭉 걸어오다 보면 폭스바겐 건물 뒤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히트커피로스터스 한남점 입구가 있어요! 전 뒤편으로 가서 한참 찾았어요ㅠㅠ 네이버 지도로 보고 갔는데 반대편에 입구가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단체석 하나 있었고 2인 좌석 등 스탠딩 의자와 테이블이 안쪽에 놓여있었어요! 혼자 노트북 하시는 손님들도 은근 있었답니다.

벽에는 로스팅 하시는 모습을 액자로 걸어두셨어요~ 흑백 사진으로 되어있으니 뭔가 분위기도 있고 좋았어요.

 

조명은 은은한 노란 빛이어서 공간 자체가 따듯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점이랑 살짝 비슷한 느낌?

 

 

 

 

 

4.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맨 안쪽에 남 / 녀 공용 화장실입니다! 1칸만 있어요. 이 점이 좀 불편하긴 했지만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5. 메뉴판 및 베이커리

 

메뉴판
메뉴판

필터 커피/ 히트 커피/ 콜드브루/ 블랙/ 화이트/ 프레쉬 주스/ 티로 나눠져 있었고 핸드드립 전문점이기 때문에 원두 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저랑 제 친구는 필터 커피 2잔과 디저트 하나를 주문했어요.

 

 

 

 

 

원두 원두들
필터 커피 종류

에스프레소 2가지 종류와 핸드드립 종류는 5개 콜롬비아 두종류, 에티오피아, 코스타리카, 온두라스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전 온두라스, 친구는 콜롬비아 피치를 주문했어요.

 

원두마다 어떤 느낌의 뉘앙스와 향이 나고 맛이 나는지 적혀 있어서 커피를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주문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베이커리
베이커리

히트커피로스터스는 푸딩이 유명한 것 같았어요. 각 테이블마다 푸딩이 놓여있었거든요 ^^*

그래서 주문한 푸딩! 비주얼도 아주 훌륭했답니다:)

 

6. 원두 및 드립백 판매

 

원두 및 드립백
원두 및 드립백

커피를 맛있게 드셨다면 원두를 구매하실 수 있게 원두도 판매하고 계십니다!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드립백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7. 메뉴 소개 및 총평

 

메뉴 소개 및 총평
메뉴 소개 및 총평

주문한 메뉴는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자리에 앉아 있으면 가져다주신답니다. 전 테라스 좌석에 앉았어요~ 테이블이 핸드드립 두 잔을 놓기엔 조금 좁긴 했어요 ㅎㅎ 음료엔 동그란 얼음볼을 넣어 주셨어요! (얼음이 녹으면 커피가 밍밍해져서, 얼음이 빨리 녹지 않으라고 넣어주시는 것 같아요.) 

 

푸딩은 생각보다 엄청 탱글한 편이 아닌 잘 부서지는 푸딩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입에서 잘 녹고 부드러웠답니다.

커피는 기대했던 만큼 너무 맛있었고, 직원분께서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가셨어요! 친구도 처음 먹어보는 맛의 커피라 신기해했답니다.(맛있었대요!)

 

한남동에 가신다면 히트커피로스터스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한남동 카페 히트커피로스터스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메뉴판 및 베이커리, 원두 및 드립백 판매, 메뉴 소개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한남동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버거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한남동 수제버거 맛집인 다운타우너에 다녀왔습니다. 한남동 수제버거 맛집인 다운타우너 버거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한남동 수제버거 맛집 다

mihyunbly.tistory.com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커피 맛집인 히트커피로스터스 서교점 소개해드릴게요. 홍대에 갈 때마다 가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방문한 홍대 커피 맛집 히트커피로스터 서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