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카페 추천] 영앤도터스 공덕

Cafe

by 미현바리 2023. 12. 4. 22:17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공덕에 있는 영 앤 도터스라는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굿즈도 많고 커피도 맛있더라고요! 서울 카페로 추천해 드리는 영 앤 도터스 공덕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굿즈 소개, 콜드브루 및 원두 판매, 디저트, 메뉴판,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서울 카페 추천 영앤도터스 공덕>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56 푸르지오시티 1층 107호 (공덕역 4번 출구에서 339m)

* 영업시간: 월 - 금 07:00 - 17:00 (16:30 라스트 오더)

                  토 - 일 10:00 - 17:00 (16:30 라스트 오더)

* 전화번호: 0507-1397-0207

* 주차 가능

* 지역화폐 (카드형), 제로 페이, 네이버 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공덕역 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정도만 걸으면 나오는 영 앤 도터스입니다. 처음에 간판이 없어서 긴가민가 했는데 밖에 커피라고 적혀있는 거 보고 확신했어요 ㅋㅋ 민트색 문이 너무 귀여운 포인트~!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내부 좌석 2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스탠딩 좌석 3개가 끝이에요..! 매장은 엄청 작은 편 이랍니다. 보통 다 테이크 아웃이시더라고요~ㅎㅎ

매장은 아기자기하고 굿즈도 엄청 많았습니다.

 

 

 

 

 

4. 굿즈 소개

 

캘린더머그컵 및 마스킹 테이프스티커
굿즈 소개

 

벽에는 귀여운 영앤도터스에서 직접 만드신 캘린더도 있었고, 스티커랑, 마스킹 테이프, 티셔츠까지 있었어요! 특히 저는 머그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이런 귀여운 디자인은 대체 어떻게 제작하시는지..ㅠㅠ 계산하는 곳 앞에도 스티커가 놓여있었어요.

 

 

 

 

 

5. 콜드브루 및 원두 판매

 

콜드브루원두원두 판매
콜드브루 및 원두 판매

 

집이나 회사에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콜드브루도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원두 종류도 싱글 3가지와, 자체 블랜딩의 드립백까지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6. 디저트

 

디저트
디저트

 

디저트는 클래식 쿠키, 초콜릿 쿠키, 갈레트 브루통을 판매하고 계셨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겨주시면 나탈리 드립백 (1 ea)을 준다고 해요.ㅎㅎ 리뷰도 쓰고 드립백도 받아 가세요~

 

 

 

 

 

7.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오늘의 커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블렌드,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 플랫 화이트, 카페 라떼, 디카페인 메이플 라떼, 바닐라 밀크 (논 커피), 시즌 메뉴로는 딥 카라멜 라떼가 있었어요. 저는 싱글 오리진 커피(핸드 드립) 커피를 마시려고 했는데 딱히 당기는 원두가 없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크리스마스 시즌 블렌딩 "케빈" 이 나왔다고 해서 따듯하게 한잔 주문했습니다. (친절하게 추천해 주신 매니저님!)

 

영 앤 도터스는 포인트 적립 개수로 음료 무료 쿠폰 및 머그컵도 준다고 해요! 꼭 적립하세요. ㅎㅎ

 

 

 

 

 

8. 총평

 

총평
총평

 

직접 로스팅하는 곳답게 원두 종류도 엄청 많았고, 커피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매니저님 및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했고 저희 동네였으면 단골 카페했을 거 같아요ㅠㅠ 굿즈도 귀여운 것도 엄청 많고 가끔 가면 귀여운 댕댕이들도 많이 만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서울 카페로 추천해 드리는 영 앤 도터스 공덕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굿즈 소개, 콜드브루 및 원두 판매, 디저트, 메뉴판,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용산 숙대 고깃집] 남영돈 주말 웨이팅 꿀팁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용산 숙대 고깃집인 남영돈에 다녀왔습니다. 용산 숙대 맛집 남영돈은 평소 웨이팅이 심한 곳이라 웨이팅 꿀팁까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럼 지금부터 용

mihyunbly.tistory.com

 

 

[서울/삼각지/신용산/용리단길 맛집] 미국 샌프란시스코 가정식 용산 쌤쌤쌤 (SamSamSam) 🇺🇸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오늘은 삼각지 맛집인 미국 샌프란시스코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용산 쌤쌤쌤 소개해드릴게요. 삼각지 용산 파스타 뇨끼 맛집인 쌤쌤쌤 위치 및 기본정보, 테이블

mihyunbly.tistory.com

 

 

[용산] 숙대입구 카페 남영출판사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용산 숙대입구 카페 남영출판사 소개해드릴게요. 용산 숙대입구역 카페로 남영출판사가 유명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용산 숙대입구 카페 남영출판사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