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유역 카페] 주택개조한 테라스 카페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Cafe

by 미현바리 2023. 4. 9. 15:30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수유역 주택 개조한 테라스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는데요~! 수유 테라스 카페 레드포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레드포션 테라스 카페 위치 및 정보, 외부 모습, 내부 인테리어 & 좌석, 주문하는 곳,  2층 모습, 2층 여자 화장실 모습, 메뉴판, 메뉴 소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수유역 감성 카페 레드포션 테라스카페>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강북구 노해로 8가길 10 1,2층(수유역 5번 출구에서 220m)

* 영업시간: 월 - 금 11:00 - 22:00 

                  토 11:00 - 22:00

                  일 11:30 - 22:30

                 *4/15(토) 12:00 - 22:00 

* 전화번호: 070-7580-1338

*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입구

요즘 집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가 많은데 여기도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었습니다. 2층까지 있는 큰 카페입니다 ㅎㅎ 문이 약간 옛날 문 느낌 이었어요. 하얀색과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셨네요.

 

 

 

 

 

3. 내부 인테리어 & 좌석

 

내부 좌석단체 좌석
입구 앞 좌석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자갈 같은 바닥이 깔려져 있고 왼쪽 라인은 화분을 심어 놓으셨더라고요!

벽면엔 레드 포션 LED전구와 시그니처인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셔서 확 눈에 띕니다.

그 외에 오른쪽 좌석은 4인테이블이 두 개 정도 있었습니다.

 

4명이라고 말씀드리니 안쪽 룸 형태의 단체석? 예약석으로 앉은 시라고 해서 저희끼리 조용히 얘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다 같이 만난 거라 ㅎㅎ 2차로 카페로 얘기하러 온 것이었기 때문에!

 

 

 

 

 

4. 주문 하는 곳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은 베이커리 음료가 쇼케이스 안에 있어서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는 이따 소개해드리겠지만 이렇게만 봐도 베이커리와 음료가 많은 것 같죠?

 

 

 

 

 

5. 2층 모습

 

2층 좌석2층 좌석
2층 올라가는 곳

주문하는 곳 바로 앞에 계단이 있는데 1층에 남자 화장실, 주문하는 곳, 단체석이 있고 2층이 메인홀, 테라스, 여자 화장실이 있습니다.

저희는 단체석에 앉았기 때문에 1층! 화장실은 2층까지 올라가야 했어요.

 

계단은 가파른 편이었고, 천장이 좀 낮으니 키 크신 분들은 허리 숙이고 올라가셔야 합니다! 

머리 박습니다.. 전 키가 작아서 박지는 않았지만..ㅎㅎ

2층 좌석은 화이트 우드톤에 테이블과 의자도 우드로 되어있습니다.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거 같은 조명과 인테리어들~

 

혼자 오셨을 때도 앉을 법한 바 의자도 있었어요! 

혼 카페 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그중 하나인 저도 다음에 혼자 와서 저 바 의자에 앉아야겠습니다 ㅎㅎ

 

 

 

 

 

6. 2층 여자 화장실 모습

 

화장실 모습
화장실 내부

화장실 마저도 감성으로 꾸며 놓으셨는데 액자와 거울까지.. 거울샷 한 컷 찍고 나왔어요 ㅎㅎ 공기청정기와 디퓨저까지 향긋했어요.

화장실 더러우면 가기 싫은데 깔끔하게 잘해 두셔서 편하게 이용하고 왔습니다.

 

 

 

 

 

7.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커피/티/음료/베이커리 이렇게 나눠져 있는데 커피는 원두가 두 종류 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드실 수 있어요!

저희는 밥을 먹고 오기도 했고 저녁이라 커피는 패스했는데요~

 

커피 향이 솔솔 나서 커피 먹고 싶었는데 이미 한 잔 먹었기에 다른 음료로 주문했습니다. 티 종류도 엄청 많길래 티를 골라봤습니다.

 

 

 

 

 

8. 메뉴 소개

 

음료
아나스타샤 블렌드(6.5), 웨딩 임페리얼(6.0), 유기농 말차라떼(6.0)

아나스타샤 블렌드 2잔과 웨딩 임페리얼 티 유기농 말차라떼 이렇게 시켰습니다.

아이스라 티 우리는 시간이 좀 걸렸던 것 같아요.. 음료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답니다! 

진동벨을 주셔서 가지고 기다렸어요~

 

아나스타샤 블렌드는 설명서에 홍차, 과일, 오렌지라고 적혀 있어서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티 일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오렌지 향이 나는 상큼한 과일 홍차 였습니다!

 

웨딩 임페리얼 티는 전에 제가 접해봤던 티라 결혼하는 친구에게 추천해줬습니다~

(이름이 웨딩 임페리얼이라고 다들 이거 먹으라며..ㅋㅋ 못 말리는 내 친구들..)

 

웨딩 임페리얼은 느끼한 바닐라 맛의 홍차였다고 합니다!!!!! 그래도 티 종류가 많아서 골라 먹기 좋았어요.

말차 라떼는 정말 말 그대로 무난한 말차 라떼 였답니다.

 

 

 

 

 

9. 총평

수유역에서 가깝기도 하고 먹자골목 쪽에 있어서 저녁 드시고 카페 가실 때 들릴 법 한 대형 카페입니다.

사진도 찍기 좋고~ 자리도 넓고 음료나 베이커리 종류도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수유역 카페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굿 커피 굿 데이 되시고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리파인 수유
수유 맛집 리파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