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선동 맛집] 파스타 익선취향

Food

by 미현바리 2023. 12. 19. 17:23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파스타 맛집인 익선취향 소개해드릴게요. 익선동 맛집으로 유명한 파스타 집 익선취향 가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익선동 파스타 맛집인 익선취향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기본 세팅, 메뉴판,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익선동 맛집 파스타 익선취향>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17-32 1층 (종로3가역 4번 출구에서 139m)

* 영업시간: 매일 12:00 -21:00 (라스트 오더: 마감 40분 전, 브레이크 타임 없음)

*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익선 취향은 생각보다 눈에 잘 안 띄어서 지도를 켜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저도 지도 키고 갔다가 대충 이쯤이겠지? 하고 그냥 지나가버려서 찾느라 한 바퀴 돌아버렸답니다.

 

메뉴판
외부 메뉴판

 

밖에 유리창에는 대표 메뉴 사진이 걸려있었고 밖에서도 메뉴를 확인 할 수 있게 메뉴판이 있었으니 참고하세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내부 좌석 3내부 좌석 4
내부 좌석

 

내부 인테리어는 한옥 + 서양식 느낌이 가득했고 2인석과 4인석이 있었습니다. 진짜 가정집 같은 느낌이었는데 1층? 은 바닥이 다 자갈로 되어있어서 좀 불편했어요ㅠㅠ 발이 푹푹 빠지기도 하고 의자도 잘 안 움직이더라고요.

다음번엔 자갈 없는 쪽에 앉아야겠습니다..ㅎㅎ

 

 

 

 

 

 

옷 넣는 곳
옷 넣는 곳

 

옷 넣는 바구니가 따로 있었어요! 겨울 옷이라 부피가 좀 커서 그런지 가방이랑 같이 넣으니 꽉 차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좌석마다 놓아져 있어서 편하긴 했어요.

 

4.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문 앞 바로 왼쪽에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곳 왼쪽이에요.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추워서 나가기가 싫었다는ㅠㅠ)

 

5. 기본 세팅

 

기본 세팅피클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은 접시와 수저, 포크, 물, 물티슈, 냅킨이 있었고 기본 반찬으로 오이와 무 피클이 나왔습니다.

양식 먹을 땐 무조건 피클 필수죠! 더 필요하시면 요청하시면 됩니다.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토, 밥, 드링크, 에이드 종류가 있었고 메뉴는 생각보다 많지 않았습니다.

딱 시그니처인 것 같은 메뉴인 항정 매콤 크림 파스타와 치킨 카레 리소토와 리얼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7. 총평

 

자몽 에이드매콤 항정 크림 파스타치킨 커리 리조토
리얼 자몽에이드 (6.5), 항정 매콤 크림 파스타 (17.9), 치킨 커리 리조토 (14.5)

 

주문하고 난 후 얼마 걸리지 않아 나왔습니다. 먼저 나온 자몽에이드는 진짜 자몽을 착즙 한 맛이었어요 ㅎㅎ 상큼 달달 그 자체!

그리고 뒤이어 나온 메인 메뉴인 항정 매콤 크림 파스타와 치킨 카레 리조토~ 항정 매콤 크림 파스타는 부드러운 삼겹 항정살에 부드러운 크림 파스타였어요! 고기가 생각보다 도톰하고 양도 많아서 둘이 나눠먹기 딱 좋았어요. 느끼할 수 있었지만 살짝 매콤함을 더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치킨 카레 리조토는 커리 맛이 강한 리조토였어요! 커리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네요.

생각보다 치킨 커리 리조토와 항정 매콤 크림 파스타의 조합은 별로였답니다ㅠㅠㅠ 둘 다 크림이라 많이 느끼했어요. 하지만 양도 많고 부드러운 크림과 카레의 조합은 정말 좋았습니다.

 

오늘은 익선동 파스타 맛집인 익선취향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좌석 및 모습, 화장실, 기본 세팅, 메뉴판,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 낙원역 NAK WON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인 낙원역 소개해드릴게요.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 낙원역 가보셨나요? 익선동 한옥거리 카페로 추천드리는 낙원역에 다녀왔는데요!

mihyunbly.tistory.com

 

종로3가맛집·종로고기골목·광주집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종로 3가 고기 맛집인 광주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종로3가 맛집인 고기 골목에 위치해 있는 광주집 위치 및 기본정보, 웨이팅 꿀팁, 메뉴 소개, 총평까지

mihyunbly.tistory.com

 

[서촌 가볼만한곳] 카페 아티클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서촌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리는 카페 아티클 소개해드릴게요! 서촌 가볼 만한 카페인 아티클에 다녀와봤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mihyunbly.tistory.com

 

 

[안국 베이글 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 테이블링, 웨이팅 꿀 팁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안국 베이글 맛집인 런던베이글뮤지엄 소개해드릴게요. 웨이팅이 평소 심한 곳인 안국 베이글 맛집인 런던베이글뮤지엄 테이블링, 웨이팅 꿀 팁까지 알려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