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성수동] 디저트 카페 키쿠키앤커피 KEY COOKIE & COFFEE

Cafe

by 미현바리 2023. 5. 12. 00:01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성수 신상카페인 키쿠키앤커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키쿠키앤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모습, 베이커리 추천, 음료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성수 디저트 맛집 키쿠키앤커피>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성동구 연무장 3길 9-14 지하 1층 (성수역 4번 출구에서 371m)
* 영업시간: 월 - 일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15
* 전화번호: 02-465-8610
*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2. 입구

 

입구
입구

입구는 뒤편으로 들어오면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있답니다.
지하에 카페라?? 오잉??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3. 테이크아웃 픽업대

 

픽업하는곳
픽업대

여기는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 전용 픽업대입니다!ㅎㅎ 
귀엽게 뚫려있네요. 픽업대를 지나 들어가는 입구 앞엔 통 거울이 있습니다~
문 앞에 턱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4. 내부 좌석

 

내부좌석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10개 정도 있으며 인테리어는 청록색 타일과 테이블 + 검은색 의자로 되어있으며, 벽에는 통거울로 되어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요. 저는 사진 바로 앞 좌석에 앉아서 거울 셀카도 찍었답니다.
인테리어 색감이 독특했어요! 요즘은 다 화이트 우드가 기본인 곳만 다녀와서 그런지 ㅎㅎ색다른 인테리어여서 좋았어요.
 

5. 화장실

 

화장실 앞 좌석
화장실 앞 좌석

화장실 앞 좌석은 화이트 테이블에 화이트 의자로 되어있고,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는데 남/녀 공용입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손 씻는 곳 인테리어도 예뻤는데 찍질 못했네요,,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많죠~? 원래는 커피만 마시려 했는데 베이커리 하나는 먹어야겠다! 싶어서 시킨 레몬 바질 케이크랑 아메리카노 두 잔.
아메리카노는 원두 종류 두 가지가 있어서 하나는 산미 있는 거 하나는 없는 거로 주문했답니다.
 

7. 베이커리 종류

 

쿠키 종류
쿠키 &amp; 푸딩 &amp;케이크 &amp; 음료

베이커리 종류 엄청 다양하죠..? 쿠키를 먹을까 푸딩을 먹을까 케이크를 먹을까 진짜 계속 고민했답니다.
푸딩도 다들 많이 드시더라고요!? 다음번에는 쿠키랑 푸딩을 도전해보려 합니다 ㅎㅎ
 

8. 셀프 바

 

열쇠모양 번호표셀프바
열쇠 번호표 &amp; 셀프 바

주문하고 난 후 저렇게 열쇠 모양 번호표를 주십니다. 번호를 부르면 메뉴를 픽업하럭 가시면 되고요~
저 픽업대에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다 드신 후에는 RETURN & TRAY에 반납하시면 돼요.
정말 특이했던 건 저 물 마시는 곳.. ㅋㅋㅋㅋ꼭지가 정수기입니다! 돌리면 물이 나와요.
 

9. 메뉴 추천

 

메뉴 추천
레몬 바질 케이크(6.5), 아메리카노(4.5)

레몬 바질 케이크는 파운드 케이크처럼 엄청 꾸덕한 맛이었습니다.
레몬 크림은 신맛이 강하지 않은 편이고, 바질은 바질페스토 맛이 강했어요! 바질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 좋아하실 맛..
 
하지만 저는 바질+레몬 미치는 사람이기 때문에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커피는 산미 있는 커피를 시켰음에도 산미가 엄청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10. 열쇠 모양 초코 쿠키

 

초코 쿠키
열쇠모양 초코 쿠키

오픈 이벤트인지 모르겠지만 15000원 이상 구매했다며 주신 열쇠모양 초코 쿠키 ㅎㅎ
집에 가져와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쿠키 맛집인 거 같아서 다음엔 쿠키를 도전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오늘은 성수에 새로 생긴 베이커리 카페 키쿠키앤커피 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특이했던 곳! 성수동에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