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 카페 추천] 수수커피 디타워점

Cafe

by 미현바리 2023. 5. 14. 14:36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광화문 카페 수수커피 디타워점 추천 해 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광화문 카페 추천 수수커피 위치 및 기본정보, 입구 & 화장실, 내부 좌석, 메뉴판 & 베이커리, 원두 판매,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광화문 카페 추천 수수커피 디타워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1층 128호 (광화문역 4분 출구에서 302m)

* 영업시간: 월 - 금 08:30 - 21:50

                  토 - 일 10:30 - 21:50

* 전화번호: 02-2251-8155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입구 & 화장실

 

입구
수수커피 가는 길

생각보다 입구 찾는 게 어려웠지만 뒷문 쪽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앞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입구가 있답니다! ㅎㅎ

저처럼 헤매지 마시고 앞 문 말고 뒤쪽 문을 이용하세요~ 화장실은 에스컬레이터 옆 꽃집 옆 위치해 있습니다.

 

 

 

 

 

3. 내부 좌석

 

좌석좌석단체 좌석좌석좌석
내부 좌석

평일 점심시간이 끝난 후 2시 정도 방문하니 아무도 없어서 내부 사진을 편하게 찍어올 수 있었습니다.

내부 좌석은 오래 앉기엔 불편할 것 같은 테이블과 의자들이었어요 ㅎㅎ..

 

잠깐 쉬었다 갈 수 있을 정도의 좌석이고 좌석은 많은 편 입니다!

인테리어 포인트 색이 파랑과 노랑인 것 같았고, 커튼이 저렇게 쳐져 있으니 약간 연극 공연하는 공연장 같은 느낌도 아주 살짝 있었답니다~ㅎㅎ

 

 

 

 

 

4. 메뉴판 & 베이커리

 

메뉴판핸드브루 배치브루
메뉴판

메뉴가 많으니 먹고 싶은 것도 많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카페인 수혈을 위해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미국에서 온 친구가 있어서 메뉴 소개를 해주는데 디테일하게 영어로는 안 적혀 있어서 밑에 조그맣게 쓰여 있는 재료들을 영어로 설명해 주니 직원분이 맞아요 맞아요 하시면서 앞에서 해맑게 웃고 계셨어요 ㅎㅎ 귀여우시다는..!!ㅎㅎ

 

블렌드도 고소한 원두와 산미 있는 원두, 디 카페인 에스프레소까지 준비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상권이 회사원들이 많은 상권이어서 그런 건진 모르겠지만 디테일 하게 있었어요.

 

핸드 브루랑 배치 브루까지 준비 되어있어요!

원두 종류도 많아서 매일매일 다른 거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베이커리
스콘, 쿠키, 케이크

베이커리도 다 직접 구우시더라고요! 

스콘 굽는 냄새가 솔솔 코를 자극해서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하나 주문했답니다.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거 아시죠?)

 

5. 원두 판매

 

원두 판매
다양한 블렌드 종류

블렌딩 원두 뿐만 아니라 싱글 원두도 준비 되어있으니!!! 맛있게 드셨다면 원두도 구매 가능합니다:)

 

 

 

 

 

6. 메뉴 추천

 

메뉴 추천
아메리카노(5.0), 비엔나 커피(6.7), 레몬 쿠키(4.0)

저희가 시킨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와 비엔나커피~ 하나는 산미 있는 수수 블렌드로, 하나는 고소한 블렌드인 노 네임드 블렌드로 주문하였고, 레몬 쿠키가 너무 상큼해 보여서 포기할 수 없어서 주문했답니다!

 

비엔나커피는 저는 무난하다고 느꼈는데 미국에서 온 친구는 아주 맛있다며 좋아했어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산미 있는 블렌드임에도 불구하고 산미가 강하지 않고 적절해서 산미 즐기지 않으시는 분들도 충분히 즐기시면서 드실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레몬 쿠키는 꼭 시켜주세요 ,,상큼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전 딱!)

 

베이커리도 아주 맛있고 커피도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광화문 카페 찾고 계신다면 수수커피 강추 드립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종로 텍스트 커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