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남동] 레터링 생일 케이크 터틀힙

Cafe/홍대

by 미현바리 2024. 2. 29. 21:14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연남동 레터링 생일 케이크 터틀힙 소개해드릴게요. 연남동 레터링 생일 케이크로 추천드리는 카페 터틀힙에서 레터링 생일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연남동 레터링 생일 케이크 터틀힙 카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및 좌석, 내부 좌석 및 모습, 케이크 모습, 픽업 전 안내 사항 및 판매 용품, 메뉴판, 커스텀 케이크 주문방법, 리뷰 이벤트,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연남동 레터링 생일 케이크 터틀힙>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연남로 1길 44 1층 터틀힙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539m)

* 영업시간: 매일 11:00 -21:00

* 전화번호: 0507-1406-5851

* 2TV 생생정보 620회, 생방송 투데이 1964회 

* 예약, 포장, 무선 인터넷

* 당일 케이크 (매장 상시 판매), 커스텀 케이크

 

2. 외부 모습 및 좌석

 

외부 모습 테라스 좌석
외부 모습 및 좌석

 

홍대입구에서 걸어서 5-10분 정도에 있는 케이크 전문샵인 터틀힙 외부 모습입니다. 엄청 큰 곰돌이가 밖에 있어서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외부 좌석은 3개정도 있었어요. 날씨 좋을 때 테라스 좌석 앉으면 좋을 거 같아요~ 외관이 약간 유럽풍 + 엔틱 한 느낌이었어요.

 

 

 

 

 

 

 

3. 내부 좌석 및 모습

 

내부 좌석 1내부 좌석 2
내부 좌석

 

내부는 좁은 편이고 4인 테이블과 2인 테이블 , 바 좌석이 있어요. 생각보다 자리는 몇 개 없습니다.

저는 평일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바 좌석 (1인 좌석만 남아있었어요..핫플레이스..! 외국인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4. 케이크 모습

 

홀 케이크 커스텀 케이크작은 케이크 당일 케이크
케이크 모습

 

첫번째 사진은 홀 케이크로 치즈 케이크, 딸기, 초코, 로투스, 망고 등 여러 가지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고 커스텀 케이크 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커스텀 케이크는 홈페이지에서 최소 1-2일 저에 예약 가능하다고 합니다.

 

3번째 4번째 케이크는 미니 케이크와 도시락 케이크에요. 미리 준비하시지 못한 분들을 위한 당일 레터링 케이크도 가능합니다.

당일 케이크 수량은 전화해서 미리 갯수 물어보시는 게 나아요. 그날그날 수량이 다르다고 합니다.

 

마지막 사진에서 위쪽 3가지 디자인이 당일 도시락 레터링 케이크이고 글씨도 10자 이내로 가능합니다.

 

 

 

 

 

 

 

5. 픽업 전 안내 사항 및 판매 용품

 

 

픽업 전 안내 사항
픽업 전 안내 사항

 

1. 케이크 픽업시 문구 (오타 및 내용), 디자인 (컬러 및 디자인 옵션)등이 예약 내용과 동일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터틀힙 모든 케이크는 픽업 시 문구 / 디자인 확인 후 포장 되며 (대리 픽업시 반드시 예약 고객님께 더블 체크)

3. 픽업 이후 상이한 부분은 환불이 불가한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파티 용품 판매
파티 용품 판매

 

파티 용품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귀여운 캐릭터 생일초, 숫자 초, 파티 모자와 선글라스도 판매하고 계십니다.

 

6.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에스프레소, 티, 논 커피, 에이드가 있고 맛있는 케이크가 가득 있답니다 ㅎㅎ 1인 1 음료 주문 꼭 부탁드린다고 적혀있네요.

화장실은 나가서 공원 공용 화장실을 이용해야했어요..(불편 ㅠㅠ)

 

7. 커스텀 케이크 주문 방법

 

주문 방법
주문 방법

 

주문 방법은 큐알 코드 찍으시면 바로 예약하는 곳이 나와요. 회원가입 시 3,000 포인트 지급된다고 하니 꼭 사용하세요!

큐알 코드 아니여도 네이버 터틀힙 사이트 들어가면 예약이 가능해요. 당일 레터링 케이크도 가능합니다. (현장 판매 제외)

 

 

 

 

 

 

 

8.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리뷰 이벤트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면 귀여운 하트 초를 줘요 ㅎㅎㅎ 저도 리뷰 이벤트 참여했답니다. 매장 이용 고객은 얼그레이 파운드를 주신다고 하네요:)

 

9. 총평

 

포장하트 초
포장

 

저는 쇼핑백 100원 주고 구입했고 냉동 상태라 충분히 해동 후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보관은 냉장 부탁 드립니다~! 냉장하면 2-3일 정도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커스텀 케이크
커스텀 케이크 (24.0)

 

저는 당일 케이크를 급하게 구매했어요. 현장에서 레터링 케이크를 구매했는데 10글자로 쓸 수 있다고 하여 2,000원 추가해서 글씨를 적었습니다 ㅎㅎ 먹어보니까 티라미수 케이크였어요. 제가 구매한 건 LOVE BEAR DOSIRACK CAKE였습니다. 가격은 24,000원.

 

사이즈는 가볍게 먹기 딱 좋았답니다~ 사실 레터링 케이크 퀄리티는 기대 잘 안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당일 레터링 케이크 말고도 맛이랑 가격까지 합리적이라 정말 강추드립니다. 다음에 생일 케이크도 여기서 사야겠어요 ㅎㅎ

 

오늘은  연남동 레터링 생일 케이크 터틀힙 카페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및 좌석, 내부 좌석 및 모습, 케이크 모습, 픽업 전 안내 사항 및 판매 용품, 메뉴판, 커스텀 케이크 주문방법, 리뷰 이벤트,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근처 푸딩 카페] 연남 목화씨라운지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근처 푸딩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연남에 위치한 목화씨라운지입니다. 홍대 근처 푸딩을 판매하는 카페인 연남 목화씨라운지에 다녀왔는데요 그

mihyunbly.tistory.com

 

 

[고요베이크샵] 홍대 디저트 맛집 유튜버 고요비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디저트 맛집인 고요베이크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대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유튜버 고요비님 카페인 홍대 디저트 맛집 고요베이크샵 위치

mihyunbly.tistory.com

 

 

[홍대 수제버거] 제스티살룬 연남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홍대 수제버거 제스티살룬 연남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대 수제버거로 추천드리는 제스티살룬 연남점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홍대 수제버거 제스티살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