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요베이크샵] 홍대 디저트 맛집 유튜버 고요비

Cafe/홍대

by 미현바리 2023. 5. 25. 17:45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디저트 맛집인 고요베이크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대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유튜버 고요비님 카페인 홍대 디저트 맛집 고요베이크샵 위치 및 기본정보와 외부모습과 내부모습과 테라스 좌석,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디저트 맛집 고요베이크샵>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144-3 단독주택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07m)

* 영업시간: 매일 11:00 -21:00 (라스트 오더 20:30)

* 전화번호: 010-2134-7421

* 제로페이

*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 외부 모습

입구

유튜버 고요비님이 운영하시는 고요베이크 샵이에요! 딱 도착해서 입구 사진찍고 있는데 어디서 익숙한 모습이~?

바로 옆에 고요비님이랑 고요비님의 친오빠가 키우시는 강아지가 놀러와서 산책시키고 계시더라고요! (강아지 이름은 봉구)

 

옆에 몰래 가서 속닥속닥 팬이라고 말씀드렸더니 감사하다고 멋쩍은 웃음을 보여주신 INFP 사장님.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에 앉고 싶었지만 더워서 내부 좌석으로 들어갔어요.

 

3. 내부 모습

 

led셀프바
고요 베이크 샵 led와 셀프바

입구 옆엔 고요베이크샵 조명과 선물 받으신 것들이 한가득 ,,역시 사랑 많이 받는 유튜버 답네요.

셀프바엔 얼음물과 손 소독제 냅킨이 준비 되어있었어요.

 

4. 1층 좌석

 

1층 좌석인테리어일러스트
1층 좌석

1층 좌석은 몇 개 없는 편이고 2명이서 앉는 테이블 4-5개 정도 있었어요.

벽에는 앞치마와 인테리어 소품..? + 구독자들이 준 수건까지 걸려있네요~ 시그니처인 일러스트 액자까지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만 봤던 걸 직접 와서 보니 신기했어요.

 

5. 남/ 녀 화장실 구분

 

여자 화장실화장실 앞 포토존사장님 사진
1층 여자화장실

여자 화장실은 1층에 있고 바로 앞에 포토존이 있어요:) 기다리시는 동안 한 컷 찍어보세요 ㅎㅎ

화장실에 붙어있는 사장님 사진~ 휴지 넣지 마세요!!!!! (2층 남자화장실에도 붙어있대요...)

 

남자화장실
남자 화장실

남자 화장실은 2층에 있습니다. 남/녀 분리 되어있으니 너무 좋네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답니다.

 

6. 2층 모습

 

테라스 입구
테라스 앞

테라스 앞에도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습니다.

1층까지 안 내려가도 돼요~ 안에서 바라본 테라스 모습인데 너무 예쁘죠.. 직접 다 인테리어 하시는 모습을 유튜브로 봤는데 진짜 예쁘게 잘해두셨어요.

 

2층 좌석

2층은 방마다 좌석도 많고 공간이 분리되어있어서 얘기 나누기 좋았어요.

 

2층 테라스

크 고요비님이 2층에 영혼을 갈아 넣으셨다던데 정말 예뻤어요.. 바닥 자갈부터 해서 나무 포인트로 준 인테리어까지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주말이라 테라스에도 손님이 바글바글 해서 후딱 사진 찍고 내려왔어요.

평일에 방문해서 여유롭게 앉아 있고 싶네요.

 

7. 베이커리

 

베이커리베이커리베이커리
엄청 많은 베이커리

위에 거는 포장용이라고 해요! 옆에 쟁반이랑 집게가 있으니 홀에서 드실 분들은 거기에 담으시면 됩니다.

스콘, 쿠키, 소금빵, 머핀, 케이크 종류 엄청 많죠? 저흰 이미 먹을 걸 정하고 갔단 사실.

 

8. 메뉴판

 

메뉴판메뉴판 미니어처
메뉴판

메뉴는 간단해요 커피/논커피/ 티/ 시그니처인 토샷추와 말샷추가 있답니다.

오른쪽 미니어처 메뉴판은 팬분이 만들어주셨다고 해요. 진짜 똑같고 귀엽네요.

 

9. 메뉴 추천

 

메뉴 추천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토샷추, 그린티 쿠키, 대파크림소금빵, 레몬 케익

밥을 먹고 온 후라 많이 못 먹을걸 알면서도 꾸역꾸역 먹고 싶은걸 다 담아서 왔답니다.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대파크림 소금빵 진짜 아주 맛있어요. 디저트라고 하기보다는 식사 대용 같은 느낌? 대파에 알싸한 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이 소금빵과 잘 어우러져요. 

 

그린티 쿠키는 단단한 편의 쿠키였고 무난했어요~ 레몬 케이크가 은근 상큼하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답니다.

디저트 맛집에 오면 사실 커피는 기대 안 하는데 웬걸 커피도 너무 맛있었고,  베이커리랑 잘 어울리는 고소한 맛의 원두였습니다.

토샷추는 말해 뭐 해 아는 맛.

 

10. 총 평

 

강아지
마지막은 사장님과 강아지 샷

* : 베이커리 맛집답게 종류도 엄청 많고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커피도 맛있었다는 사실.

* 위치: 합정역 근처여서 가기 좋았어요~

* 분위기: 매장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많고 넓은 편이라 좋았어요. 하지만 주말에 가면 바글바글 하고 자리가 금방 차는 편이니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은 유튜버 고요비님의 카페인 홍대 고요베이크샵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