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연남동 일식당 맛집 추천 미쁘동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3. 5. 16. 15:29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에 있는 미쁘동에 다녀왔습니다. 연남동 일식당 맛집 추천 장소인 미쁘동 위치 및 기본정보, 내부 좌석, 메뉴 추천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연남동 일식 맛집 미쁘동>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38길 33-21 2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531m)

*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라스트 오더 21:30

* 전화번호: 0507-1350-1881

* 제로페이

*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생방송투데이 3037회, 22.04.26 덮밥/ 연어소바

 

2. 입구

 

입구
입구

제가 간 날은 휴일이라 앞에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매장 앞에서 줄 서서 기다렸어요~

좌석은 2층에 보이는 곳+ 안쪽 좌석으로 좁은 편이에요!

 

3. 메뉴판

 

메뉴판메뉴판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대표 메뉴인 덮밥뿐만 아니라 토핑, 소바, 곁들임 메뉴, 미니 소바, 숙성회, 제철회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주류도 하이볼, 일본 리큐르 하이볼, 음료 다양해요.

 

웨이팅 하는중에 미리 메뉴판을 나눠주시고 주문도 미리 받아가셨답니다.

들어가서 조금만 기다리다 보니 메뉴가 나왔어요~

자리가 순환이 잘되는 편이라 금방 들어갔답니다.

 

 

4. 메뉴 소개

 

메뉴 소개
메뉴 먹는 법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앉아있으면 메뉴 먹는 법이 적힌 카드를 주신 답니다.ㅎㅎ

정독하고 있다보면 메뉴가 금방 나와요!

 

5. 인스타그램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이벤트

해쉬태그 써서 올리시면 당고를 2pc를 주니 꼭 참여하세요!^-^*

전 귀찮아서 패스 ~~~~~~!

 

6. 메뉴 추천

 

우니 우나기동 / 연어 소바 / 우니 연어동

제가 시킨건 바로 우니 우나기동이었어요! 친구는 연어 냉소바, 우니 연어동을 시켰습니다. (왜냐면 둘 다 연어 킬러라서요..!)

저는 우니도 먹고 싶고 장어도 먹고 싶어서 우니 우나기동을 주문했답니다.

우나기동이 장어인줄은 몰랐어요!!! 그림 보고 알았답니다 ㅎㅎ

 

기본 세팅은 장국과 피클을 주셨답니다.

육수, 밥, 감태가 더 필요하면 부르시면 주신답니다~~ 저는 딱 넉넉하게 주셔서 따로 리필은 요청하지 않았어요.

 

양이 많은 편이였어요! 배고팠는데도 밥을 남길정도..

장어도 엄청 많고 푸짐한 식사였어요. 

 

7. 총평

연어가 비리지도 않고 장어도 딱 알맞은 부드러움과 , 세지 않은 간이 우니랑 같이 먹으니 은근 조화롭고 맛있었어요.

양도 많은 편이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집입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었고, 자리도 협소해서 계속 비켜줘야 해서 조금 불편했던 거 빼면 다 만족스러웠어요!

연남동 일식집 찾고 계신다면 미쁘동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