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혼밥 맛집] 간지김밥 연남점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3. 8. 9. 01:22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혼밥 분식 맛집인 간지김밥 연남점에 다녀왔습니다. 홍대 혼밥 분식 맛집으로도 유명한 홍대 분식 맛집인 간지김밥 연남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 좌석, 주문하는 곳 & 메뉴,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혼밥 맛집 간지김밥 연남점>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 23길 34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210m)

* 영업시간: 매일 09:30 - 20:30

* 전화번호: 02-325-4499

*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홍대역 3번출구에서 연트럴 파크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는 간지김밥 연남점입니다. ㅎㅎ 주황색 간판이 눈에 확 띄어서 발견하기는 쉬우실 거예요. 저는 혼밥 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랍니다.

 

평소 분식도 좋아하고 가볍게 먹기 좋아서 자주 먹는데요, 너무 더워서 사실 멀리 가기가 힘들었어요. 가장 가까운 분식 집이어서 가본 곳입니다.

 

 

 

 

 

3. 내부 모습 & 좌석

 

내부 모습 내부 좌석
내부 모습 & 좌석

좌석은 제가 찍은 게 전부예요. 2인용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었고, 4인 테이블은 2개 정도로 자리가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분식은 순환이 좋아서 금방 금방 나오시더라고요. 

 

평일 5시 30분쯤 방문하니 두 테이블 정도 있었답니다. 혼밥 하기 딱 좋게 2인용 테이블이 많아서 편했어요 ㅎㅎ 이어폰 끼고 드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4. 주문하는 곳 & 메뉴판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 & 메뉴판

주문하는 곳은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키오스크로 셀프로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벽마다 메뉴가 왕창 붙어 있었어요! 메뉴도 엄청 다양하고, 무엇보다 혼밥세트가 있다는 게 간지 분식의 장점이랍니다.

 

돈가스도 먹고 싶고, 김밥도 먹고 싶고, 다 먹고 싶은데 혼자 먹기에는 너무 많은 양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은 당장 여기로 오세요! ㅎㅎ

반반으로 주문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5. 메뉴 추천

 

메뉴 추천
돈까스, 참치 김밥

저는 혼밥 4를 주문했어요. 간지 미니 돈까스 + 참치 김밥 (+500원)입니다. 환타 파인애플 음료는 2000원 별도예요.

가격은 9,000원! 요즘 돈가스 비싼 거 아시죠..? 크기도 엄청 크고 고기와 튀김옷의 비율이 아주 적절했답니다!?

김밥은 또 얼마나 실했는지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셨어요.

 

같이 나온 케요네즈 샐러드, 밥, 가쓰오부시 국물까지 정말 맛있게 싹싹 긁어먹고 나왔어요.

 

 

 

 

 

6. 총평

* : 맛도 좋은데 가성비까지 너무 좋은 간지김밥 연남점! 쫄면이 유명하다고 해서 다음에는 쫄면을 먹어보려 해요 ㅎㅎ

* 위치: 연트럴 파크 바로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가기 편리해요.

* 가격 & 서비스: 가격도 적당하고 서비스도 너무 친절하셨던 곳:)

 

오늘은 홍대 혼밥 분식 맛집으로도 유명한 간지김밥 연남점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내부 모습 & 좌석, 주문하는 곳 & 메뉴,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홍대 연남동 미쁘동
홍대 연남동 일식당 맛집 미쁘동
합정역 맛집 포36st 월남쌈 맛집
합정역 맛집 포36st 월남쌈 맛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