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샐러드] 샐러디 주문방법

Food/홍대

by 미현바리 2023. 8. 18. 17:48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홍대 샐러드 맛집인 샐러디 소개해드릴게요. 샐러드는 간단하게 먹기 좋은 음식인 거 같아서 요즘 자주 먹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홍대 샐러드 맛집인 샐러디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이벤트 정보, 주문 방법, 메뉴판, 원산지 표시판, 내부 좌석, 메뉴 추천,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홍대 샐러드 샐러디 주문방법>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3 102호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89m)

* 영업시간: 월 - 목 08:00 - 20:10

                  금요일 08:00 -20:00

                  토 - 일 09:00 - 20:00

* 전화번호: 02-332-2165

* 포장, 배달, 예약

* 샐러디 친환경 캠페인 정책에 따라 2023년 2월 8일 부터 전국 샐러디 매장에서 비닐봉지 무상 제공이 중지됩니다. (배달 플랫폼 제외)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외부 모습

홍대입구역 3번 출구 앞쪽으로 가면 샐러디 입구가 나옵니다. 역 바로 앞이라 엄청 가까워요!

저는 샐러디 첫 방문이라 기대가 컸어요. 주위에서 샐러디 맛있다고 많이들 얘기해줘서 와 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와봤네요 ㅎㅎ

 

 

 

 

 

3. 이벤트 정보

 

이벤트 정보
이벤트 정보

문 앞에는 T 멤버십 고객님들을 위한 이벤트가 붙어있었어요. SKT 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3000원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 청년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무려 4000원 할인! 할인이 엄청 많이 되더라고요? SKT를 이용하는 저로서는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4. 주문 방법

 

주문 방법
주문 방법

볼을 주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문 방법이에요! 

 

1. 채소볼 OR 곡물볼 선택하기

2. 원하는 토핑 추가

3. 드레싱 선택

 

토핑 종류도 엄청 많고, 드레싱 종류도 많아서 매일 다르게 조합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취향에 맞게 골라 드세요!

 

 

 

 

 

5.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시즈널 메뉴로 볼이랑 샌드가 있었어요! 메인 토핑과 서브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답니다.

샐러디를 처음 와서 뭘 먹어야 할지 몰랐는데 알고 보니 볼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다음엔 볼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6.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원산지 표시판

*닭가슴살: 국내산

*닭다리살: 브라질산

*연어: 칠레산

*베이컨: 외국산

*그라운드 비프 (돼지고기): 외국산

*그라운드 비프 (소고기): 외국산

*우삼겹 (소고기): 호주산

*두부(콩): 중국산

*곡물볼(찹쌀): 국내산

*소정육, 돈정육: 외국산

 

 

 

 

 

7. 내부 좌석

 

내부 좌석1내부 좌석 2내부 좌석3
내부 좌석

내부 좌석은 생각보다 좁은 편 입니다. 보통 혼자 드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2인 좌석이 많았어요! 8 테이블 정도로 아주 작은 매장이랍니다.

저는 저녁시간에 가니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순환이 잘돼서 금방 자리가 나더라고요 ㅎㅎ

 

 

 

 

 

8. 메뉴 추천

 

메뉴 추천1메뉴 추천 2
우삼겹 윙 랩, 멕시칸 랩

제가 시킨건 우삼겹 윙 랩, 지인이 시킨 건 멕시칸 랩입니다. 볼이랑 샌드는 뭔가 너무 양이 많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먹자 하고 랩을 시켰는데 볼을 시킬걸 그랬어요 ㅎㅎ 이걸 먹고 배가 찰까?라는 의문이 들었어요. 

 

우삼겹은 또띠아 안에 현미밥, 우삼겹, 야채, 아몬드가 들어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현미밥과 아몬드의 조합은 별로 안 좋았어요. 목이 더 막히는 기분?! 멕시칸 랩은 딱 나쵸칩 맛이었어요. 머스터드 소스가 들어가 있는 치킨 랩이었어요. 오히려 저는 이게 더 제 취향이었어요.

 

 

 

 

 

9. 총평

* : 맛은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었고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었어요..!

* 가격: 가격은 딱히 가성비 좋지 않은 가격이지만 할인을 받으면 합리적인 가격에 샐러드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서비스: 직원분들은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고 그냥 그랬어요.

 

 

 

 

 

<추천 글>

 

연남동 포케 슬로우 캘리
연남동 포케 맛집 슬로우 캘리 칼로리
합정역 김치삼겹살 돈돼지유생삼겹살김치찌개
합정 김치 삼겹살 돈돼지유 생삼겹살 김치찌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